여행

가평 애견펜션 독채 수영장 펜션 추천 :: 어부바펜션

알랍뷰 2022. 9. 15. 16:35
728x90

안녕하세용:)

이번 추석연휴에 가족끼리 애견펜션 가서 너무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와서 반려동물 있으신 분들이 제 글을 보고 방문해서 좋은 추억을 쌓으셨으면 좋겠기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내돈내산이고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당~ 홈페이지 예약도 가능하고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바베큐 만 원에 이용가능해용

※사진 많음 주의 글 많음 주의※

어부바펜션

경기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625-52 / 0507-1325-4574

입실 : 15:00 퇴실 : 11:00 22시 이후 체크인 시 사전 문의 필수 / 픽업 불가

바베큐 숯+그릴 이용 : 1회 20,000원(인원 무관) 이용 시간 : 입실 후~20:00까지

[개별 수영장] 냉수 전용, 온수 추가 불가 하절기 운영(6월~9월) / 냉수 무료 이용 이용 시간 : 제한 없음 복장 : 자유 복장

애견 입실 2마리 무료 / 최대 2마리까지 입실 가능 / 추가요금 없음(15kg 미만만 가능) 입실 가능


 
 

집에서 출발해서 가는데 ㅋㅋ 넘 귀엽죠ㅜㅜ 저기 가운데에 항상 앉아있어요 ㅋㅋ 그러다가 바람 쐬고 싶으면 저한테 와서 창문 열어달라 그러고 ㅋㅋㅋ

추석 연휴에 간 거라 차 막힐까 봐 일찍 출발했거든요 ㅎㅎ 펜션 입실이 3시인데 12시쯤에 가평 도착해서 먼저 점심 먹으러 갔어요!!

요기 제가 말한 닭갈비 맛집>< 

짠!! 도착!! 저희가 제일 먼저 와서 차가 사장님 차랑 저희 차뿐 ㅎㅎ

주자창을 따로 찍은 게 없어서 요렇게라도ㅜㅜㅋㅋ

여기가 독채 4개가 있어서 주차장도 4칸 딱 맞게 있어용

그리고 네비 찍고 오실텐데 마지막에 골목으로 들어와서 올라와야 하는데 입구 쪽에 카페가 있어요 거기 골목으로 잘 찾아서 들어오셔야 해요!! 사진을 찍어서 설명해드렸어야하는데ㅠㅠ 사진이 없어요ㅠ

 
 
대박이죠.. 여기는 공용 운동장이에요 천연잔디!!

진~~짜 넓어서 아기들 신나서 들어가자마자 엄청 뛰어다니더라구요 ㅎㅎ 보는 제가 다 행복했어요 진짜!!

그리고 하수구에 센스 있게 토끼 모형 세워두신 거 이쁘고 안전하고 진짜 사장님의 배려와 센스가 돋보였어요.

또 곳곳에 앉을 수 있게 의자랑 테이블 두신 것도 너무 예쁘고 셀프 카페도 있는데 배변봉투도 여기저기에 걸려있고 카페도 무료로 이용 가능해서 너무 좋았어요!!

 
 
애기들 구명조끼도 구비되어 있더라고요!!

저는 사진만 찍고 구명조끼를 까먹는 바람에 애들 입혀주지도 않고 무서워하길래 튜브만 태워줬는데ㅠㅠ

제 글 보고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구명조끼** 입혀서 재밌게 수영하세요

그리고 여기에 있는 컵라면이랑 각종 조미료, 음료수, 커피 등등은 다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당!!

친절하게 커피 내리는 방법도 다 적어놔주셨어용ㅎㅎ 그래서 쉽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행복방 예약해서 이용했어요.

독채가 4개인데 우리, 모두, 행복, 해요 이렇게 이름지었더라구용!! 그중에 저희는 행복 ㅎㅎ 진짜 너무 행복했어요 ㅋㅋ

여기 제일 좋았던 게 개별 수영장이랑 독채면서 개인 마당? 애들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있고 개별 바비큐가 있다는 거였어요!

요기 잔디는 인조잔디긴 한데 문 열면 공용 운동장은 천연잔디고~~ 문닫으면 우리끼리만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음

 
 
펜션 내부 보여드릴게용!!

딱 문 열자마자 강아지 수건이랑 배변패드, 배변판이 보이더라구요 ㅎㅎ 거의 다 구비되어 있어서 무겁게 강아지 용품 들고 오실 것도 없어요!!

그리고 안에 쇼파에 강아지 계단도 있고 강아지 드라이기, 빗, 밥그릇, 물그릇 등등 진짜 다~ 있어요 ㅎㅎ

냉장고도 커서 쓰기 편하고 침실도 너무 깔끔하니 좋더라구용~

 
 
 
 
 
 
침대 지나서 앞으로 가면 화장실이 있는데요~

진짜 깔끔하죠?!!

어메니티도 다 있어용 ( 샴푸, 린스, 샤워젤, 칫솔, 치약, 샤워타월 등 )

그리고 저 디퓨저 향이 너무 좋아서 계속 킁킁댔어요 ㅋㅋㅋ

욕실도 보는데 안에 보자마자 소리 질렀잖아요...

강아지 욕조 좀 봐바요.. 진짜 미쳤어ㅜㅜ 너무 귀엽죠!!!! 애기들 샴푸도 있고 저 샤워기도 반려동물 전용이잖아요 ㅎㅎ 의자도 넘나 기엽고 ㅋㅋㅋ 진짜 사장님 센스에 이마 탁 치고 갑니당

 
 

그리고 방마다 무료 와이파이가 있는데 비밀번호를 몰라서 사장님께 문자로 여쭤봤었는데 알고 보니 리모컨에 붙어있었다는...

저처럼 헤매지 마시고 ㅋㅋ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리모컨에 있다!!!※ 기억해 주세요~~

 

 
 
 
저희는 바베큐 6시 반쯤 한다고 얘기해서 6시부터 준비해 주셨어요! 저 숯이 불붙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미리 준비해 주셨고 진짜 화력이... 어마무시해여 ㅋㅋ 숯을 엄청 좋은 거 쓰시나 봐요 불이 너무 쎄서 오히려 당황 ㅋㅋ

**그리고 고기 무조건 두꺼운 걸로!!** 바베큐용으로 구매해서 오세용 ㅜㅜ

저희는 장을 늦게 봐서 두꺼운 삼겹살은 조금이고 목살 가져갔는데 역시 숯에 구우니까 불향 나고 두툼한 고기가 존맛탱!! 목살은 불판에다가 구웠어용 바로 구우니까 달라붙고 타기만 해서ㅜㅜ 아쉬웠답니당

고기 먹으면서 엄마랑 저랑만 별빛청하 한 잔씩하고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고 제가 마시멜로도 사 와서 ㅋㅋ 구워 먹었는데 그 벗겨먹는 그건 저게 아닌 건가요..? 안되던데 ㅠ 흑

먹는데 ㅋㅋ 저 밑에 뜨거운데 자꾸 저기 들어가서 앉아있는 거예요 ㅋㅋㅋ 웃긴데 귀엽고 뜨거울까 봐 걱정되고 ㅎㅎ

그치만 너무 귀여워><


 
 
 
 
 
 
하루 종일 물놀이하고 뛰어다니고 저녁 먹고 들어오더니 다 뻗었어요 ㅋㅋ

강아지들도 저희도 다 너무너무 푹 잘 잤습니당ㅎㅎ

어부바 펜션은 2인 기준이고 최대 3명까지 입실 가능한데 가족단위면 최대 4명까지 된다고 하더라구용

저희 가족은 딱 4명이라 1명당 3만 원씩 추가금 6만 원 냈고 침대는 하나라서 나머지 침구 두 개는 따로 챙겨주셨어용!!

 
 

다음날 퇴실하려고 아빠가 짐 나르고 있는데 아빠 따라 졸졸졸~~

입실도 저희가 제일 먼저 하고 퇴실도 제일 먼저 했어요 ㅋㅋ

마지막으로 강아지 사진 보여드리고 마무리 할게용!!

 
 
 
 오빠가 카메라 가져와서 사진 찍은 건데 진짜 미쳤죠!! 너무 귀여워ㅜㅜ 화보인 줄 ㅎㅎ

들어오자마자 열심히 뛰어다니다가 날씨가 흐리길래 그래도 조금 더 따뜻? 할 때 해지기 전에 수영하자! 하고 바로 물로 들어가서 애들 튜브 태웠어용 구명조끼 입혔으면 수영도 하고 더 좋았을 텐데 너무 아쉬워요ㅜㅜ

위에도 적어뒀지만 어부바 펜션은 6월부터 9월까지 수영장 이용 가능하고 냉수이기 때문에 (온수 추가 불가능) 해가 떠있을 때 놀면 더 좋을 것 같긴하더라구용ㅎㅎ

그래도 물놀이도 하고 잔디에서 잘 뛰어다니고 좋은 시간 보내고 왔어요!!

오랜만에 가족여행이 어부바펜션 덕분에 더 행복하고 즐거웠네용ㅎㅎ 반려견키우시는 분들 가평에 애견 펜션 찾으시는 분들 꼭 방문해보세용! 신축이라 더더 좋음><

부모님도 오빠도 저도 진짜 모두가 다 만족했어요 다음에 날씨 좋을 때 7~8월에 한 번 더 가려구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솔직후기 였습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