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김포 카페 추천 운양동 디저트 맛집 :: 온디저트

알랍뷰 2022. 9. 23. 16:04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즐거운 금요일이에용>3<

지난주에 4일 출근해서 그런가 이번 주는 유독 더 길게 느껴지네요.. ㅎㅎ

제가 이번에 김포 운양동 디저트 맛집인 온디저트에서 선물용 구움과자세트를 택배로 받아봤는데요! 너무너무 맛있고 어른들 입맛에도 맞아서 다양한 연령대 선물용으로도 좋고 거리가 멀어도 충분히 택배로 선물 가능해서 소개해드리려고해용ㅎㅎ

저는 엄마 직장 동료들이랑 드시라고 반 나눠 드렸는데 다들 진짜 너무 맛있다고 여기 어디냐고 정성이 듬뿍 담겨서 더 맛있는 것 같다면서 엄청 좋아하셨다고 얘기해주시더라구용ㅎ헿

온디저트

경기 김포시 전원로 40 상가동 2층 203호 / 0507-1376-1966

화-토 11:00~18:00

매주 월,일 정기휴무

 
 
 
 포장은 이렇게 아이스박스랑 보냉백 + 아이스팩까지 꼼꼼하게 포장해서 보내주셨어요!!

스티커에 쿠키 그림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스티커를 뜯어서 열어보면~~

쨘!!@ 안에 이렇게 디저트가 꽉꽉 채워져있습니당ㅎㅎ

열자마자 와.. 진짜 감탄만 나오더라구요!!

밑에서 하나씩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이건 돌세피칸무화과라고 적혀있더라구용

가운데에 박혀있는게 피칸이지 않을까.. ㅎㅎ 맛은 무화과 맛이 많이 났고 그냥 진짜 너무 맛있다고 그러셨어용 이건 하나 있었는데 엄마 드렸거든요ㅜㅜ

근데 디저트 하나씩 들어보면서 정말 놀랬던 게 진~~~짜 무거워요 ㅋㅋ 진짜 속이 꽉 찬 느낌ㅁ!!

 
 

요건 초코 스모어 쿠키 같아용

안에 마시멜로가 들어있는데 제가 이걸 냉장고에 넣어두고 다음날 먹은 건데도 마시멜로가 쫀~쫀하니 잘 늘어나고 쿠키가 너무 알차서 무거웠어요 ㅋㅋ 근데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용 ㅠㅠ 다른 데서는 작거나 마시멜로가 그냥 뚝 끊기는 약간 그런 느낌이었는데 여기는 쿠키는 두툼하고 안에 마시멜로는 말랑말랑 ㅎㅎ

 
 

이건 바닐라빈에그타르트에용

마다가스카르산 100% 바닐라빈을 사용한다고 하시는데 그래서 그런가 진짜 향도 진하고 맛도 너무 좋고!!

갓 나왔을 때가 제일 맛있다고 하셨지만 냉장고에 있던 거 먹어도 존맛탱!!!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에 따뜻하게 먹어도 맛있다고 해서 데워먹었더니 더더더더 존맛!!

 
 

이건 플레인 휘낭시에!!

사실 다른 곳에 휘낭시에 너무 작은데 터무니없이 비싸게 팔아서... 안 사 먹어야지! 했는데 ㅋㅋ

여기는 진짜 너무 맛있어서 비싸도 무조건 사 먹을 거예요ᅳᅳ 진짜 화날 정도로 맛있음!

 
 

마지막으로 녹차 마들렌입니당

제가 또 말차돌이 ㅎㅎ 하ㅜㅜ 말해 뭐해 그냥 너무 맛있어...

 
 
좋은 냄새가 비닐을 뚫고 나오는지 ㅋㅋㅋ 저희 집 강아지들이 더 난리가 났어요 ㅋㅋㅋㅋ 진짜 웃겨 죽는 줄 ㅜㅜ

너네 못 먹어,,,

진심 이 정도면 얼마나 맛있는지 아시겠죠?ㅠㅠ 정성으로 만들어서 그런가 더 맛나..

 
 
 
 짠~ 접시에도 한번 담아봤는데 혹시 무게감이 느껴지실까요??

저는 제가 들어봐서 그런가 사진으로도 느껴지는데 ㅋㅋㅋ ㅜㅜ 아쉽다 잇님들 다 제발 택배로라도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젭알 ㅜㅜ

진짜 맛있어 보이죠 접시가 ... 감성 가득한 귀욤한게 없어서 아쉽지만 쿠키가 예쁘니까 꽃 접시에 올려도 먹음직스럽죠..?(제발 그렇다고 해줘여.,.. 나 내일 접시 사러 간다 진짜)

저 마시멜로 쫀쫀한 거 보여드리려고 반 갈랐는데 그 늘어나는 거 보여드리려 했지만 쿠키가 무거운 바람에 고냥 반 토막이 똑 하고 ㅋㅋㅋ 나가지고,, 실패ㅜㅜㅋㅋㅋ

진짜 너무너무 맛있고 보기도 너무 예쁘고 선물포장도 예쁘게 해주고 택배도 가능하고!! 안전하게 택배 발송까지 해주는 온디저트에서 선물세트 구매해 보시는 거 어떠세요~??

저는 선물로 받으면 정말 1000000% 만족할 것 같아요ㅠㅠ 어른들 입맛도 사로잡고 젊은이..?ㅋㅋㅋ 남녀노소 누구나 다 좋아할 맛이에요 진짜루~~ 진짜 다들 드셔보셨음 좋겠어요ㅜㅜ

가까우신 분들은 직접 카페 가셔서 음료랑 같이 드셔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