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부천 피부관리 전신관리 :: 결이고은 부천점 방문후기

알랍뷰 2022. 8. 18. 10:30
728x90

안녕하세요:)

여름 하면 또 옷차림도 얇아지고 어쩔 수 없이 몸이? 살이? 많이 보이게 되는데 제가 지금 제 인생 최대 몸무게를 찍어서...ㅎ 잠깐 눈물 좀

전신관리를 받아보고 싶어서 부천 에스테틱 결이고은 부천점을 다녀왔습니당~!

여기로 선택한 이유는 일단 원장님들이 다 경력이 10년 이상 된 베테랑들이시고 다른 후기들도 많이 봤는데 다 효과가 너무 좋다고 해서 저도 기대하면서 방문했습니당

결이고은 부천점

경기 부천시 상동로 109 상동프라자 4층 결이고은 부천점 /

032-322-6265

월-금 10:00~22:00

토 09:00~17:00

일 정기휴무

 
 
 
 
 
 상동역 6번 출구로 나와서 정말 앞으로 쪼~꼼만 걸어가면 진심 1~2분ㅋㅋ 만 걸어가면 상동프라자 입구가 보여요.

​* 역이랑 가까워서 부평에서도 많이들 찾아오신다고 하더라구용!!

​입구로 들어가면 엘리베이터가 양쪽으로 있는데 홀수층 짝수층 따로 운행하는지 종이가 붙어있길래 결이고은 부천점은 4층이라서 저는 짝수층 엘리베이터를 이용했습니다.

 

 
 
 
 
엘리베이터 탔는데 거울이 왕 크게 있길래 한번 찍어봤어요>< 거울 보면 그냥은 못 지나치는 1인 ㅎㅎ

아무튼 4층에 내려서 오른쪽을 딱! 보면 저렇게 결이고은이 보이구 왼쪽으로 가면 관리받는 곳이 보입니당.

안으로 들어가면 바로 인포가 보이는데 하얗고 옆에 초록색 식물이 있고 바닥은 대리석이고 하니까 그냥 뭔가 첫 느낌이 깔끔하고 고급지다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진짜 좋았던 게 신발장에 고객들 이름 하나씩 다 해놓으니까 환영해 주는 느낌이고 기분이 좋았어용

쇼파는 대기하는 자리이고 그 뒤로 보이는 곳이 파우더룸이에요. 아무래도 얼굴은 관리받고 나면 머리 정리라던가 얼굴 확인을 해야 하잖아요 그래서 의자도 있구 거울도 있구 드라이기도 있구~~ 다 갖춰져있더라구용.

​마지막은 시계가 너무 예뻐서 찍어봤어요><

 

 
 

여기는 상담하는 곳인데요.

뒤에 석고본이 엄청 많더라구요 ㅋㅋ 살짝 무서운 거 같기도 하고 ㅎㅎ 능구라 저도 작은얼굴관리받구싶어용><

또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 써서 그 돌출된 부분이 더 부각되는 분들이 많으신데 그런 거 관리하는 코스도 있더라구용 짱짱!

저거 고민인 부분 적어달라고 하셔서 적는데 음료는 뭐 마실 거냐고 하셔서 캐모마일 말씀드렸는데 예쁜 컵이랑 트레이에 과자도 같이 주셔서 너무 감동>< 저 이날 두시 반에 갔는데 한 끼도 안먹었었거든요...ㅎ

당 충전되니까 살 거 같았어요 ㅎㅎ

ㅋㅋ그리고 저 ㅋㅋㅋ 모든 게 고민이라 다 체크했더니 원장님이 웃으시더라구요 저처럼 다 체크하는 사람은 드문가봐요...데헷

아무튼 저는 몸이 고민이었기에 슬리밍 바디 관리를 받기로 했고 저기에도 나와있지만 처음에는 밸런스를 먼저 맞춰줍니다. 이거는 그냥 맨손으로! 그러고 나서 오일 바르고 하체, 팔, 가슴, 등 관리가 들어가요.

 
 
 
 
 
 
 
 

1~3번째 사진이 밸런스를 맞춰주는거였어용.

그리고 등, 승모근 쪽 풀어주시고 (저 승모근 진짜 많이 뭉쳐있대요ㅜㅜ 사무직의 비애인가?ㅎㅎ)

다리 후면 해주시는데 와... 저 종아리 할 때 진짜 너무너무 시원해서 와 그냥 너무 좋았어요.

제가 다리가 진짜 잘 붓는데 귀찮아서 종아리 안 풀어주고 그냥 냅두니까 이게 점점 더 붓고 딱딱해지더라구요ㅠㅠ 근데 그걸 다 만져주시니까 너~~무 시원했어요.

그리고 배.. 복부해주실때는 너무 아팠는데 제가 소화를 잘 못하고 그래서 그렇다고 하시더라구요ㅜㅜ 위에서 한 끼도 안 먹고 갔다고 했잖아요. 원장님이 뭐 먹고 오셨냐고 하시길래 어제저녁에 짬뽕 먹었다고 했더니 그게 아직도 소화 중이라고... 아니 그거 저녁 6시에 먹은 건데 다음날 오후 3시가 되도록 소화가 안되는 게 말이 되냐구요ㅠㅠ

그래서 복부는 좀 아팠고 ㅎㅎ

팔 관리도 너무 좋았어요!! 진짜 누가 나 만져주면 너무 조하~

 

마무리로 팩 해주셨는데 셀룰라이트를 좀 없애준다고 했었나 좋은 거였는데 까먹..었어어ㅕㅠㅠㅈㅅ

이거는 팔, 다리, 복부 세 개중에 두 개 고르시면 돼용. 전 복부, 허벅지 골랐어용ㅎㅎ

 
 

​왼쪽이 받기 전, 오른쪽이 받고 나서인데 뭔가 오른쪽이 더 슬림해 진 느낌이지 않나요?ㅎㅎ 종아리도 그렇고 전체적으루다가...ㅎㅎ

나만의 착각인가 ㅇㅅㅇ

이벤트도 붙어있길래 찍어와봤어용! 기왕이면 이벤트 해서 혜택받으면 좋을 것 같아서용><

 
 

요기는 탈의실 바로 앞에 있는 세면대에요. 가글이랑 렌즈 통까지 있어요>< 진짜 배려심이 아주 !

 
 
 
관리받고 옷 갈아입고 나오니까 주의사항 적힌 카드 주시고 설명도 친절히 해주셨어용.

전신관리는 몸을 순환 시켜놔서 관리 후에 두 시간 정도는 물이나 음식 섭취를 자제하라고 되어있어요.

먹으면 부을 수 있대요!! 그래서 저는 배고팠지만 두 시간 참고 물 마시고 밥 먹고 했어요 ㅎㅎ

집에 가는 길에도 뭔가 몸이 가벼워진 것 같고 나른나른하니 기분이 너무 좋았는데 이걸 적는 지금도 거울 볼 때마다 정말 효과가 있는 것 같아서 또 방문해서 관리받고 싶다는 생각만 들어요 ㅋㅋ 진짜 월급 받으면 10회 끊으러 갈거야ㅠㅠ 엉엉 너무 조아~~

그리고 또 좋은 점!! 가격이 다 적혀있다는 거예요. 보통 이런 관리들은 다 가격이 안 적혀있고 일단 방문해 보세요 하고 고객님은 이래서 이거 하고 저거하고 해서 가격은 이렇게 됩니다!! 하는 비싼 가격을 ... 얘기하셔서 사실 개인적으로는 가격 안 적혀있는 곳 잘 안 가거든요. 근데 여기는 프론트에 다 나와있구 좋아용!!

제 친척 언니도 내년에 결혼하는데 여기서 부천신부관리나 부천피부관리 받으라고 추천해주고싶어용>3<

진짜 직원분들도 다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관리 효과도 좋고 너무너무 만족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