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주말 데이트 추천 :: 서울대공원 코끼리 열차 & 서울동물원 나들이

알랍뷰 2022. 7. 14. 12:01
728x90

안녕하세요:)

날씨도 좋고 친구가 동물을 좋아해서 오랜만에 동물 보러 가까운 서울동물원에 다녀왔어용~ (6월에,,ㅎㅎ)

출발하기 전에 초밥을 먹었습니당! 여기 맛있는데 다음에는 제대로 사진 찍어서 초밥집도 소개해드릴게요~!

배를 든든하게 채우고 출발했습니당ㅎㅎ

서울대공원 동물원

서울 광진구 능동로 216 / 02-450-9311

매일 10:00 - 17:00

 

저희는 차를 타고 갔는데 서울대공원 동물원의 주차장은 넓기 때문에 주차난이 없다는 ㅎㅎ 6,750여 대 수용 가능이라고 하네용 ㅎㅎ

주차비소형 경차 2,500원 / 소형 승용차 5,000원 / 대형 10,000원 입니당

리프트 매표소는 주차장 바로 앞에 있고 코끼리 열차는 중앙으로 더 걸어야지 매표소가 있어요! 리프트랑 열차랑 매표소가 다르다는 점!!

요즘은 키오스크로 열차표를 살 수 있더라구요. 오랜만에 갔더니 정말 많이 바뀌어있어서 놀랐어요 ㅎㅎ

매표소에서 패키지 상품은 직원분께 구매할 수 있지만 저희는 코끼리 열차만 탈 거라 무인으로 구매했어요! 성인 1명당 1,500원이라 2인 편도로 3,000원을 결제했습니당! 36개월~만 18세까지는 1,000원이에요

코끼리 열차를 타러 가면 코로나로 인해 출입관리를 해야 해서 안심콜 070-8065-8296 으로 전화를 하고 들어가셔야 해요.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못 찍었네요,, ᄒᄒ

코끼리 열차를 기다렸다가 타고 동물원 입구까지 갑니다~!

동물원 입장료는 어른 5,000원 / 청소년 3,000원 / 어린이 2,000원입니다!

저 날 너무 더웠는데 코끼리 열차 타는 순간은 바람 덕분에 너무너무 시원했어용ㅎㅎ

입구에 호랑이랑도 한 컷 찍었습니당 ㅎㅎ

지도를 보면 관람코스가 다섯 가지가 있어요! 저희는 호랑이 길로 다녔습니당~ㅎㅎ 지도 찍어둔 게 없어서 아쉽네용 ㅠㅠㅠ

제일 먼저 얼룩말을 봤어용! ㅋㅋ얼룩말 보면서 좋아하던 친구 모습이 생각나네요 ㅋㅋㅋ

나무 먹는 기린
 
 저희가 기린 보러 갔는데 어쩜! 딱 기린이 나무에 붙은 잎을 먹는 건지 나뭇가지를 먹는 건지 먹는데 너무 신기하고 웃기고 귀여웠어요 ㅋㅋㅋ 귀엽지 않나요 ㅎㅎ 기린 보면 제일 먼저 배우 이광수 님이 생각나는 건 저뿐인가요?ㅎㅎ 진짜 너무 닮았어 ㅋㅋㅋㅋㅋ

 
 

얘는 이름이 기억이 안 나는데 너무 귀여워서 찍었어요 ㅋㅋ 나무에 저렇게 앉아있는데 인형인 줄 ㅎㅎ

 
그다음엔 하마를 보러 갔어용! 처음에는 물속에 있어서 하마가 없는 줄 알았는데 물 안에 있어서 없는 줄 알았던 거 있죠!
 
ㅋㅋㅋ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 하마들도 뻗었어용,,ㅎㅎ
 
 
 

코끼리!!

저기 애기 코끼리 보이시나용 ㅎㅎ 엄마한테 가서 비비는데 너무 귀여웠어용ㅎㅎ

코끼리 들도 더워서 몸에 진흙 뿌리고 안으로 들어가고 하더라구용 ㅠㅠ 앞에 코끼리 이름이랑 쓰여있는데 좀 찍을걸,, ㅜㅜ

 
 

다음은 재규어! 재규어 차 갖고싶ㄴ다,,,ㅎ

 

 
 

얜 이름이 뭘까용,,, 이름을 안 찍어서 뭔지 모르겠어영 ㅠㅠㅠ 시라소니래여! 찾아쒀!!

 
 
 수달 손에 물고기,,, 너무 작고 소듕해..ㅎㅎ

너무너무 귀여운 수달 ㅎㅎ 저희 집 강아지가 수달을 닮았는데 둘 다 너무 귀여워ㅜㅜㅎㅎ

저기서 수달 보고 집 가서 유튜브로 또 수달 영상 찾아봤어요 ㅋㅋ 진짜 심쿵,,, 너무 귀여웡 ㅠㅠ

 

 
 

늑대!!

요기 늑대가 있더라구요! 늑대는 처음 봤는데 너무 귀엽고 강아지 같았어요 ㅋㅋ

한 마리뿐이라서 외로울 것 같았어요ㅠㅠ 저희 근처로 와서 걷고 다른 길로 가는데 약간 따라오는 거 마냥 걸어서 신기하기도 하구,,ㅎㅎ

 

표범 (맞나..?) 너무 웃기지 않나요ㅋㅋㅋ 자다 깨서 너네뭐야! 하고 쳐다보는 것 같았어요 ㅋㅋ

사자랑 호랑이는 저렇게 앞에 앉아있어서 신기했어요! 덕분에 구경 잘 하고 갔어요 ㅎㅎ발 짱 커요!ㅎㅎ

 

마지막으로 물범? 을 보았습니당 얘네두 더워서 위에 뻗었엉,,,,

코로나로 인해서 또 더운 날씨로 인해서 나와있는 동물들이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동물들 잘 보고 왔어용!

주말 나들이로 서울동물원 가보시는 거 추천드릴게용 기분전환되고 좋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