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가평 1박2일 여행 아침고요수목원맛집 추천 :: 문교오리랜드

알랍뷰 2022. 9. 5. 13:56
728x90
 

이제 제법 날씨도 선선해지고 가을 느낌이 좀 나는 것 같아요~~

딱 이럴 때 감기 걸리기 좋으니까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몸보신 하셔야죵!!ㅎㅎ 몸보신하면 딱!! 오리가 딱!! 좋잖아영~

드라이브도 하고 몸보신하기 너무 좋은 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소중한 분들과 드라이브하면서 기분 전환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좋은 시간 보낼 수 있도록 제가 코스로 쫘악 알려드릴게용><

 

 

문교오리랜드

경기 가평군 상면 새터길 12-33 / 031-585-5253

매일 08:00~22:00

 
 
 
 
 

 

요기는 차 타고 오셔야 좀 편하게 오실 수 있어요

네비 찍고 오다 보면 저렇게 푯말이 보이고 왼쪽에 김치닭찜&오리구이 큰 간판이 보일 건데 거기로 들어가서 오른쪽이 바로 가평 맛집 '문교오리랜드'입니당

주차는 가게 앞에 공간이 있어서 거기에 하시면 돼요~

 
 
들어갈 때는 조명이 안 켜져 있었는데 다 먹고 나오니까 조명이 켜져있더라구용~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ㅎㅎ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었어용!

그리고 여기 닭장이 있어요 ㅋㅋㅋㅋ 애기들 보여주기 딱 좋을 것 같으면서도 아기들 슬퍼하려나,,,ㅎㅎ

하트 의자도 있고 뭔가 여기 곳곳에 포토존이 숨어있는 느낌?!

 

 
 
안으로 들어오면 왼쪽에 바로 테이블이 있고 단체석도 있고 화장실도 실내에 있어요>< 짱짱 ㅎㅎ 젤 편하고 좋음!!

내부도 진짜 넓더라구용 약간 룸식으로 된 곳도 있었구요 딱 그냥 단체로도 개인으로도 방문하기 너무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당ㅎㅎ

테이블 진짜 많죠?!ㅋㅋㅋㅋ 애기의자도 구비되어 있어서 아기 데리고 와도 걱정 없숨댱`~~

 

메뉴판입니당!!

오리도 있고 닭도 있어용ㅎㅎ 원하시는 거 고르심 됩니다요

*아, 여기는 공기밥이 따로 없고 솥밥만 있어서 밥 드실 분들은 미리미리 주문하시는 게 좋아용 바로 솥밥 해주셔서 시간이 조금 걸리거든용!! 근데 밥 무조건 드셔야 해요 넘 맛있으니까><

 

저희는 구이세트와 솥밥 주문했어용ㅎㅎ

구이세트는 오리구이랑 오리주물럭 반반 나온대용 선택장애분들에게 딱 좋죠?ㅋㅋㅋㅋ 제가 선택장애에요 데헷

 
 
주문하면 불판에 저거 종이 깔아주시고 앞접시랑 가위, 집게 이런 거 주시고 밑반찬 세팅해 주시는데 반찬도 진짜 다 직접 하시는 건지 너무 맛있고 특히 된장이... 와 이건 찐이다 이 생각 하고 된장찌개를 먹어야되는데ㅠㅠ 하고 있었는데 솥밥 시키니까 된장찌개가 같이 나오더라고요 ㅋㅋㅋ 밑에 사진 있어서 거기서 더 설명해 드릴 거긴 한데 진심 너무 맛있어요...

아 그리고 계란찜도 기본 반찬으로 나와요.. 미쳤죠!!!!!

열무김치도 취나물? 저것도 다 너무 맛있고 그냥 다 맛있어요 그래서 반찬 먹어보고 와 오리 무조건 맛있겠다 했는데 역시나였음~~

 
 

쨘!! 이게 세트에용 구이 반 주물럭 반 ㅎㅎ 보기만 해도 침나오져!!!ㅋㅋㅋㅋ

구이 먼저 올려서 익히고 좀 익으면 위로 올려놓고 밑에다가 주물럭 구워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용~

구이는 아저씨가 올려주시고 가셨어용ㅎㅎ

보기만 해도 침 뚝뚝...

 
 
구이가 어느 정도 익은 것 같아서 밑에 주물럭 올려놨어용!

보기에도 너무... 영롱하고 맛있어 보이고 진짜 최고><

완전 맛있어보이죠!!!!! 구이는 담백하게? 맛있고 주물럭은 양념이 맛있어서 살짝 매콤하니 맛있고

 
 
조금 먹다 보니까 솥밥이 나왔는데요

밥도 .. 진짜 너무 맛있어ㅡㅡ 진짜 솥밥 먹은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쌀이 엄청 좋은가 밥이 엄청 달아요...

그리고 된장찌개!! 두부도 엄청 많이 들어있고 이것저것 진짜 많이 있고 국물이 역시나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역시 된찌의 생명은 된장이지ㅠㅠ

 
 

밥 앞접시에 덜어먹고 물 부어서 숭늉 만들었는데... 진심 저 이거 만들어도 한두숟가락 먹고 안 먹거든요? 맛있는지도 모르겠고 그래서 안 먹는데 여기는 밥이 맛있어서 그런가 누룽지 먹은 중에 진짜 제 인생 통틀어 제일 맛있었어요. 진짜 거짓말 안 하고 먹으면서 와 미쳤다만 연발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이 좀 이상하죠

네... 사실 옆 테이블인데 저희는 밥을 다 먹어버려서 볶음밥을 못해먹어서ㅠㅠ 아 아쉬워하고 있었는데 마침 옆에서 먹잘알 분들이 볶음밥 해 드시길래 몰래...ㅎㅎ 찍었어요ㅜㅜ 제가 이웃님들 알려드리려고 이런 몹쓸 짓을 해버렸답니다ㅠㅠ 그래도 볶음밥만 찍었어요 정말,,,

 

꼭 여러분들은 밥 두 개 시켜서 하나는 그냥 먹고 하나는 볶음밥으로 먹고 마지막에 숭늉 꼭 드세요!!!

 
 

히히 초토화시키고 나왔습니당ㅎㅎ

진~~짜 배부르게 맛있게 오랜만에 행복하게 저녁 먹었던 것 같아요ㅎㅎ

요기가 또 아침고요수목원 근처라 저녁먹고 그 아침고요수목원 불빛축제 이런 거 할 때 방문하면 더더더 좋을 것 같더라구요!

서울 근교 드라이브로 가평 갔다가 오리로 몸보신하고 아침고요수목원가서 인생샷도 하나 찍어오고 이러면 딱 너무너무 좋은 여행코스아닌가요?ㅎㅎ

가평여행에서 저녁식사는 무조건 문교오리랜드에서 식사하세용~! 부모님 모시고 오기는 더더더욱 좋습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