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강원도 고성] 가족, 커플 여행 추천 '라헨느 풀빌라 H'

알랍뷰 2022. 7. 11. 15:39
728x90

안녕하세요:) 처음 쓰는 글이라 어색하고 조금 부족하더라도 예쁘게 봐주세요>3<

코로나가 잠잠해졌을 때 강원도 고성으로 1박 2일 여행을 가기로 하고 메모장에 끄적이던 게 벌써 엄청 오래 전이네요.

나름 준비물과 계획을 짠다고 써봤던,,ㅎㅎ 귀엽지 않나요?ㅋㅋㅋ 혹시 참고하실 만한 게 있다면 여행 계획 짜실 때 참고하셔도 됩니다>o<

 
 

 

이제 본격 고성 풀빌라 펜션 라헨느 H동 #내돈내산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라헨느 풀빌라 H

강원 고성군 죽왕면 가진 해변길 231 라헨느 풀빌라 H동

010-6664-2324

건물 앞에 크게 입간판이 세워져있어서 펜션 찾는데 어렵지 않았어요! ​

 

주차를 하고 먼저 사무실에 체크인을 하러 갔습니다!

 

사무실 들어가면 보이는 풍경입니다. 앞에 보이는 바구니는 퇴실 날 주시는 조식 바구니에요!

 

저희는 실내에 수영장이 있는 방을 예약했고 수영장에 따뜻한 물을 받아서 놀기로 했기 때문에 사무실에서 추가 금액을 결제해야 했어요 ㅎㅎ 온수 신청 시 +50,000원입니다.

저희가 간 날에 너무 추워서 수도관(?)이 얼어서 화장실 빼고는 물이 안 나온다는 얘기를 듣고 어버버,,했던 기억이 ..

ㅎㅎ 저희가 예약한 방 H201 키를 받아서 객실로 올라갔습니다!!

 

 
 
객실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침대와 주방이에요. 통창으로 보이는 나무랑 바다가 보기만 해도 너무 기분 좋아지지 않나요? :)

 
 
 
 
저희는 수영장이 실내에 있는 방을 선택해서 방안에 수영장이 있었어요 ㅎㅎ

사진에 잘 보일까 모르겠지만 침대와 수영장 사이에 투명 가벽이 있어서 자는 공간은 습하지 않아서 좋았던 것 같아요! 사진 찍기 좋게 의자도 있고 스파도 있어서 정말 굳!!

 

 
 
 
스파 옆에 이렇게 화장대가 있고 옆으로 화장실이 있어요! TMI 지만, 저희가 갔을 때 수도관이 얼어서 화장실 빼고는 물이 나오지 않아서 저기 보이는 세면대에서 정말 힘겹게 설거지했어요ㅜㅜ

기본적인 어메니티는 제공되고 있습니다. 아! 화장실 바닥이 장판? 재질이라 미끄러워서 넘어질 뻔했었어요ㅜㅜ 혹시 가시게 된다면 조심하세용~!


주방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편하게 일회용 쓰라고 사진에 보이는 종이컵이랑 그릇을 주시기는 했는데 저희는 그냥 비치돼있는 식기 쓰고 화장실에서 설거지를 했어요ㅎㅎ 일회용품 아낄 겸!

저희는 정수기 있는지 모르고 물을 사 왔었는데 어차피 정수기를 못쓰게 돼서 사장님이 큰 생수를 주셨어요.

친구랑 저랑 둘이 1박 2일 여행인데 먹을 거 욕심부려서 냉장고랑 과자 바구니가 아주 꽉 찼었어요 ㅋㅋㅋ

짐 정리를 끝내고 사장님께 온수를 부탁드렸어요!

그동안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수영장에서 사진을 신나게 찍고 수영장에 들어갔더니 벌써 물이 식어서 살짝 차가웠던 건 비밀,,,ㅎㅎ

사진을 올리고 싶은데 아직은 부끄러워서 수영장 사진은 생략하도록 할게요!

물에서 신나게 놀고 저희는 바비큐 대신에 속초 중앙시장으로 저녁거리를 사러 갔습니다!

 

 

요기 요기! 맛집 진짜 짱짱 많아요! 혹시 궁금하시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그렇게 멀지도 않고 펜션 가는 길에 먼저 들렀다 오셔도 되고 저희는 짐부터 풀고 싶어서 저녁에 갔습니다.

회랑 대게 포장하는 동안 찍어본 움쨜ㅋㅋㅋ

 

빠르게 포장하고 다시 펜션으로 슝슝~~!!

 
 

둘이 먹는 건데 사진만 보면 꽤 여럿이서 먹을 양이죠?ㅋㅋㅋ 욕심이 많아요 ㅜㅜㅎㅎ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저게 1차전!! 2차전은 뭘~~까요?ㅎㅎ

 
 
 
 
 
바로바로 스파 하면서 와인을 한잔했습니다~! 제가 계획에는 입욕제 사기를 적었지만 요기 스파는 입욕제를 넣으면 안 돼서 안타깝게 사용하지는 못했어요 ㅜㅜ 그래도 너무너무 따뜻하고 좋았어요. 사실 수영장 물이 너무 추웠거든요ㅋㅋㅋ

침대가 너무 좋아서 꿀잠 자고 일출 비몽사몽 봤는데 사진은 못 찍었다는...

안타깝지만 어쩔 수 없으니 조식이나 즐기자 하고 사무실로 가서 바구니를 들고 왔어요!

 
 

분위기 어쩔 거야~~ 대박이죠! 샌드위치도 너무 맛있고 저 풍경을 바라보면서 먹는데 힐링 되고 참 좋더라고요 ㅎㅎ 여기서 사진 찍으면 이쁘겠다 하고 딱 찍어봤는데 와,,,

다들 무조건 찍고 가세요!! 인생 샷을 건질 수 있습니다!! 구도는 밑에 사진처럼ㅎㅎ

 

 
 
초췌한 아침엔 뒷모습으로ㅎㅎ

 

너무 이쁘지 않나요ㅜㅜ?ㅎㅎ 저기서 세수도 안 하고 사진을 찍었어요 ㅋㅋㅋ 배경이 다했어 정말~~

퇴실 준비를 하고 나와서 차에 짐을 실어 두고 주변을 좀 구경했어요.

 
 
 
 
여기서 사진 찍어도 예쁘더라고요 참고하세용ㅎㅎ

그냥 바라보기만 해도 너무 가슴이 시원해지고 힐링 되는 기분~!! 사진만 봐도 너무 좋네요.

이날 저희는 주변 바다를 구경하고 사진 찍고 놀다가 얼어 죽기 전에 집으로 컴백홈 했습니다!

#내돈내산 여행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