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개별 포장 과자 간단한 사무실 간식 추천

알랍뷰 2022. 8. 11. 09:3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 룰루~~♪ 

요즘 포스팅할게 없어서 고민인데 오늘은 사무실 간식을 좀 추천해 드릴까 해요.

제가 전 회사도 그렇고 지금 회사도 그렇고 간식시킬 때마다 사람들 입맛은 다다르니까 맞추기가 쉽지가 않아서 고민이 많이 되는데 검색해도 딱히ㅠㅠㅋㅋㅋ 나오는 게 없어서 제가 직접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진짜 잘 드시는 걸로 추려왔어요!! 박쑤~~~

 
 

일단 제일 첫 번째 혹시 고구마 말랭이 드셔보신 분?! 저 이런 거 진짜 좋아하는데 우연히 고구마 쫀득이를 알게 돼서 시켜봤다가 너무 맛있어서 떨어지기 전에 무조건 주문하는 제품인데요.

진짜 진짜 찐으로다가 한번 시킬 때 60개 정도씩 시키는데 2주? 도 안 가는 거 같아요. 이게 오래간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수 있는데 저희 사무실에 사람이 네 명인데 먹는 사람은 저 포함 둘?셋?ㅋㅋㅋㅋ 그니까 엄청 빨리 먹는 거죠 ㅇㅅㅇ 그럴 수밖에 없지 너무 맛있으니까;;

진짜 나만 알고 싶은데 너무 맛있어서 제가 알려드려요.

이거 진짜 간식으로 주문하시는 분들 칭찬받아 마땅해요!! ㅋㅋㅋ 다른 부서분들도 이거 드시러 가끔 오시는 거 안 비밀~~

무조건 딜라잇 가든 - 고구마쫀득이 로 주문하셔야 해요!! 다른 건 안됨.

 
 

그리고 에너지바! 프로틴 바!

이거는 사실 여러 종류 많이 시켰는데 사진을 다 찍기가 번거로워서^^ 두 장만 찍은 거 이해 부탁드려요!

여러 가지 진짜 많은데 이마트 쓱 배송되는 걸로 에너지바 주문하시면 모두가 잘 드실 거예요!! 이거는 다 넘 맛있옹

**꼭 요 두 가지 제품을 구매하라고 사진을 올린 건 아니에요!!!**

 
 
그리고 제가 있는 사무실에 계신 분들이 나이가 좀 있으셔서 너무 단 거는 안 좋을 것 같은데 그래도 시장하실 때 드실만한 거를 계속 찾았거든요ㅠㅠ

파이, 쿠키, 개별 포장 과자 종류

그러다가 요거!! 설탕제로가 있길래 구매해 봤는데 맛도 괜찮고 잘 드시더라구용.

요거 쿠키도 있는데 쿠키는 사진이 없어요 헤헿,,,

그리고 찰떡파이도 잘 드시구 카스타드는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는 게 더 맛있으시다고 해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있고요.

요거 치즈케이크 에이스였나 이거 진짜 여성분들 입맛 사로잡을거에용 제가 이거 다 먹는 중 ㅋㅋ 진짜 맛있어용ㅎㅎ

과자를 캐비닛에 보관해둬서 저렇게 두는데 롱스나 마가렛트 이런 것도 소포장 돼있어서 너무 좋고 그 곡물롤, 크리스피 롤도 다 맛있습니당ㅎㅎ

미니 약과는 달기는 한데 그래도 하나씩 당 떨어질 때 먹기 너무 좋아용ㅎㅎ

 
 

요거는 비타민!!

레모나 이렇게 해서 사무실에 두니까 다들 하나씩 잘 드시더라구용ㅎㅎ

 
 

그래서 과자 바구니에 정리를 하게 되면 요렇게><

사진을 제대로 다 못 찍었긴 한데.. 일단 이마트몰 쓱배송되는거 위주로 구매하고있습니당ㅎㅎ

빨리 오니까 너무 좋아요 ㅋㅋ 할인도 많이 하고!!

저처럼 간식 뭐 시켜야 하나 고민되시는 분들! 이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용><

간식이 금방금방 떨어지는 회사라면 소세지 무조건 구매하세용!! 유통기한이 짧아서 저는 안 사지만 간식 회전율?ㅋㅋ 암튼 금방 동나는 곳은 소시지도 아마 인기 폭발일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