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결혼식 웨딩 포토부스 업체 추천 :: 뷰 포토부스 내돈내산 계약 후기 + 할인정보

알랍뷰 2023. 3. 31. 10:44
728x90

★★★ 추가 할인 정보 ★★★

포스팅에는 3월달 할인정보를 소개해드렸는데 끝나고 새로 추가된 이벤트가 있어서 업데이트합니다!!

4월부터 6월까지 프로모션으로 210,000원을 할인 중에 있습니다.

기존가 80만원에서 21만원 할인으로 59만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조건 : 후기 2개)

추가로 짝꿍이벤트도 진행중

그러면 합 34만원에 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정말 정말 좋네용ㅎㅎ 다음 주부터 여의도는 벚꽃축제한다는데... 저는 회사에서 구경이나 해야겠어요^^ 눈에서 흐르는 건 땀일까여ㅛ,,ㅋㅋ

 
 

이제 곧 친척 언니가 결혼을 하는데 전에도 한번 제가 짝꿍 구하는 글을 올려줬는데 오늘도 언니를 위해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당!!

웨딩포토부스 계약 후기 겸 업체 추천 겸 할인을 위한 추천인 코드도 알려주려고 해요!!

언니가 결혼 준비하는데 옆에서 덩달아 하나둘 알게되는..ㅋㅋㅋㅋ 나중에 저는 더 쉽게 결혼 준비를 할 수 있겠뚀?ㅎㅎ

 

일단 언니는 광명 무역 센터 컨벤션에서 식을 올리기로 했는데 요기 식장을 계약한 분들이 모여있는 단톡방이 있더라고요~~

이 포스팅을 하게 된 시작이 바로 거기서부터...ㅎㅎ

예식장과 제휴가 돼있던 포토부스가 있었는데 (샐리스 큐브 라는 업체) 제휴업체 말고 다른 포토부스와 계약하신 분이 단톡방에 글을 하나 올려주시고 계약 후기를 적어주셨는데 다른 분들도 이제 혹하고 언니도 혹해서 추천해 주신 포토부스 업체와 계약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해요 ㅋㅋㅋ

단톡방 카톡 보고 계약한 사람이 언니 포함 총 36명 이래요 ㅋㅋㅋ 그만큼 좋아 보였으니까 다들 진행하신거겠죠?ㅎㅎ

 
 
 
 

이렇게 단톡방에 올라온 카톡을 보고 다들 신생업체인 "뷰 포토부스"와 계약을 하게 되었더라는... ㅋㅋㅋ

근데 어차피 식 올릴 거고 포토부스 할 건데 할인도 많이 해주고 다른 업체보다 퀄리티도 좋고 예식 90일 전까지는 전액 환불까지도 가능한데 "뷰 포토부스"를 선택 안 할 이유가 없을 듯 진짜 ㅋㅋㅋ

 
 
 

언니가 계약 진행한 카톡이에요 ㅋㅋ

진짜 간단명료. ㅋㅋㅋㅋㅋㅋㅋ

 

언니는 단톡방에서 얘기를 많이 들어서 따로 문의를 하지 않았지만 이제 막 업체들을 알아보고 계시는 예신분들은 궁금하신 거 다 물어보세용~! 다른분들꺼 보니까 엄청 친절하게 잘 응대해 주시더라고요 ㅎㅎ

카톡에도 나와있어서 잠깐 적어드리자면

♥할인정보♥

3월 계약자에 한해서 50% 할인으로 80만 원→40만 원에 가능 (블로그, 카페 등 계약 후기 2개 작성 필수)

출장비 3만 원 (지역마다 상이함 자세한 건 밑에 사진 참고)

출장비는 이 사진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짝꿍 할인

짝꿍 한 명당 5만 원씩 페이백 최대 다섯 명 가능 총 25만 원 페이백 가능!!

계약 금액 43만 원에서 페이백 금액 25만 원 빼면 거의 18만 원에 포토부스 계약이 가능하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제가 자세하게 적는다고 적었는데 혹시나 짝꿍 할인이 헷갈리시거나 궁금하신 게 있을까 해서 제일 많이 물어보시는 Q&A를 가져와봤어요~~

이것도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용ㅎㅎ

 

 
 

입금하고 나면 예약이 완료가 되고 작성할 거 작성해 주면 뷰 포토부스에서 템플릿 샘플을 보내주시는데 거기서 하

나 골라서 보내야 되더라고요 ㅎㅎ

샘플들은 다양하게 있는데 몇 가지만 캡처해서 보여드릴게용!!

 
 
 

이렇게 다양한 템플릿이 있었는데 그중에 언니는 노랑노랑 으로 골랐더라고요!!

 

짠! 요게 언니가 고른 거예요 ㅎㅎ

봄이랑도 잘 맞고 상큼한 게 사진도 잘 나올거같네요><ㅋㅋㅋㅋ

 

맨 위에 올렸던 카톡 보시면 외부업체를 이용하게 되면 배경을 직접 준비해야 되는데 "뷰 포토부스"에서는 설치부터 철수까지 다 해주시고 화이트 쉬폰 백월 & 가랜드로 배경을 만들어주시더라고요!!

 

그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주시니까 위 사진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고 이 외에 더 궁금하신 거는 업체에 직접 물어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당!!!

사실 이렇게만 보면 대체 어떻게 해주는건지 감이 안잡히실수도있어서 제가 결혼식장에 세팅된 포토부스 사진과 방명록 등등까지도 다 가져와봤어용!!@@

 
짜쨘~~

요 그대로 신부님 식장에 세팅된다고 생각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구성도 너무 좋고 디바이스도 커서 다른 포토부스에 비하면 완전 가성비 갑!!!

 

근데 진짜 사진 보면 너무 잘 나오고 예쁘고 추억도 될 것 같고! 꼭 계약을 해야만 될 것 같은 느낌이더라고요 ㅋㅋㅋ

사실 결혼식장 가서 사진 찍어봤자 결혼식 사진은 신랑신부만 앨범 만들어서 갖지 하객들은 핸드폰으로 셀카나 사진 찍지 않는 이상 사진을 가질 수가 없는데 인생 네 컷처럼 이렇게 사진 찍고 가져가면 평생 추억하고 기억할 수 있으니까 신랑신부는 방명력보고 기억하고 하객들은 사진 가져가서 기억하고 정말 둘 다 너무 좋을 것 같더라고요 ㅎㅎ

기왕 하는 거 더 좋고 예쁘고 싼 걸로 하면 더 좋자나용><

 

위에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실 봄맞이 이벤트 반값 할인이 3월 31일까지라 지금 며칠 안남았어요ㅠㅠ

근데 어차피 식 90일 전까지는 전액 환불되니까 미리 예약하고 고민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이건 그냥 제 개인적인 생각이기에 참고만 하세용~!!)

*3월 식이 아니라 3월 예약자 기준입니당!! 내년에 결혼하시는 분들도 3월에 계약하시면 반값 할인 가능이란 말씀!!!!

그러면 예약하거나 문의할 링크 남겨드릴게요~

카카오톡에 뷰 포토부스 친구검색 해주셔도되고 인스타그램 링크 들어가셔도 되고 편하신 대로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카카오톡 아이디 vuephoto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vue_photobooth?igshid=YmMyMTA2M2Y=



언니는 이미 짝꿍을 다 구했는데 블로그 후기를 적는 이유는 계약하시는 분들 다 할인받으시게끔 추천인을 알려드리려고 올려요 ㅎㅎ

다 같이 할인받아서 예쁜 추억 남기고 행복한 결혼식 하면 좋으니깐요><

 

댓글 남겨주시면 짝꿍 알려드릴게요!! 필요하신 분들은 비밀댓글 꼭꼭 남겨주세용!!

5만 원씩 5명 총 25만 원이나 페이백이 가능하다구용~~ 무조건 해야지!!ㅋㅋㅋㅋ

♥추천인 짝꿍이 필요하신 분들은 비댓 남겨주세용♥

나중에 언니 결혼식장에 설치되고 사용하는 모습도 올려드릴게용 ㅎㅎ 나~~중에 계약하실 분들을 위해서 ㅎㅎ

계약 후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당~!!

끝!!!

내돈내산 계약 후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