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경기도 가평 여행 추천 :: 론다빌 스파펜션 &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알랍뷰 2022. 7. 13. 17:00
728x90

안녕하세요:)

여행 글이 너무 뜸하죠..ㅠㅠ 자주 포스팅하고 싶은데 요즘 정말 집콕중이라 작년에 다녀왔던 (ㅎㅎ 넘 오래됐죠..?) 가평 1박 2일 여행을 써보려구요ㅠㅠㅋㅋㅋ 시작할게용~

론다빌 스파펜션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784 / 0505-356-9541

입실 16:00 퇴실 11:00

 

요기가 바로 '론다빌 스파펜션' 입니당 ㅎㅎ 네비 찍고 오세요! 길 쭉 올라가다가 저렇게 있어서 저희는 지나쳤다가 오잉? 하고 다시 돌려서 내려왔답니당ㅋㅋㅋㅋㅋ

주차는 사진에 보이시는 것처럼 저렇게 주차하시면 돼요~!

 

주차장 바로 앞이 옥상인데 루프탑으로 꾸며놓아서 저렇게 의자도 있고 포토존도 있고 네온사인도 있어용ㅎㅎ 저희는 여기서도 사진 찍었어요. 앞에 북한강이 너무 예뻐가지구,,ㅎㅎ

 
 

미리 사진 보여드리자면 요렇게!ㅋㅋㅋ

*객실 사진은 찍어둔게 따로 없어서 ㅠㅠ 밑에 사진들로 대충.,..만 보여드릴게여ㅜㅜ

 

객실 들어가서 짐 두고 한번 둘러 보고 사장님께 근처 마트 여쭤보고 장 보러 갔습ㄴ당!

둘이 먹을 거고 1박 2일 여행인데 장 본 거는 뭐 거의 일주일 치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 우리만 이러는 거 아니죠?ㅠㅠ여행가면 먹고 싶은 게 넘 많다늉

장보고 나니 벌써 저녁 먹을 시간이 됐더라고요 저녁은 당근 바비큐~~ 고오기!

★ 론다빌 스파펜션은 개별 바비큐는 아니고 공동 야외 바비큐장이 있어요.

(TMI 여기 고양이들이 뭐 얻어먹으러 자주 오니까 놀라지들 마세용 짱 순하고 짱 귀여움!!★★)

근데 저희 층에서 바비큐장을 가려면 내려가야 되는데 음식 가지고 왔다 갔다 하는 게 장난 아니게 힘들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얼른 먹고 방으로 들어왔어요,,

들어와서 2차로 수울~ 여행이라 술도 플렉스 함 해봤습니당ㅎㅎ 타이쿠 진짜 존맛탱인데 다들 아실랑가 모르겠네용ㅎㅎ 저는 타이쿠, 친구는 무조건 테킬라라며,,, 우엑 ㅎㅎ

술상 차리면서 론다빌이 무슨 펜션이었죠? 바로바로 스파펜션!!! 이라 ㅎㅎ 스파 하려고 물을 받기 시작했습니당

요기는 히노키 제트스파가 있어용 편백나무에서 나오는 피톤치드를 느끼실 수 있답니다!

★입욕제 가능, 횟수 시간제한 없음★

화장실에 욕조랑 세면대, 샤워기, 변기 이렇게 있어요. 욕조가 커서 샤워부스나 뭐 변기가 따로 있지는 않아요ㅠ

저희는 입욕제 하려고 러쉬가서 버블바랑 배쓰밤 사왔어용 너무 예쁘지 않나요 헿ㅎ 저 사실 이런 거 처음 해봐요 러쉬짱짱!

물에다가 풀어주고~ ㅎㅎ 물 색깔 너무 영롱해지고 ㅎㅎㅎ 그냥 보기만 해도 기분이 조아지눈,,,ㅎㅎ

스파까지 즐기고 침대에서 편히 자고 아침에 사진도 찍었습니당 ㅎㅎ

여기 예약한 이유가 이 통창 때문이었어요!! 론다빌 펜션의 메인!

 

헿 통창 때문에 막 찍어도 넘 예쁘게 나오는거같아용>.< 펜션에서 인생 샷 많이 건져가네용ㅎㅎ

퇴실하고 근처 계곡도 들렀어요!!

 
 

가평 계곡 검색해서 다녀왔는데 아마 용추계곡 같아요! ㅎㅎ 물소리 좀 듣고 사진 좀 찍다가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에 갔습니당!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경기 가평군 설악면 다락재로 226-57 / 031-585-3359

평일 10:00 - 18:00, 주말&공휴일 09:00 - 18:00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입장료는 성인 8,000원 청소년 7,000원 소인 5,000원입니당

입장료를 구매하면 저렇게 칩을 주는데 카페에서 무료로 음료로 교환 가능해요! 저희는 안 먹고 그냥 칩만 반납했어용 ㅎㅎ

테마파크다 보니 동물들도 있었는데용 저희는 무인 먹이 자판기(?)에 돈을 내고 먹이를 받아서 양들에게 주었습니당 ㅎㅎ

토끼한테도 먹이주기!ㅋㅋㅋ 귀여운데 똥냄새가,,,어마무시!!

여기 가실 분들은 꼭꼭 삼각대&리모컨 챙겨가세여 그래야 이쁜 사진 많이 건질수있숨댱!

제 사진 참고해서 다들 예쁜 인생 사진 찍기를 바랄게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