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경기도 가평 여행 추천 :: 펜션봄봄

알랍뷰 2022. 7. 12. 09:29
728x90

안녕하세용:)

올해 3월에 가평으로 1박 2일 여행 다녀온 걸 이제야 쓰네용ㅎㅎ

사실 3월 전부터 가려고 했었는데 1~2주 전에 하려니까 예약이 항상 차있어서 한 달 전인가? 미리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가평 펜션봄봄

경기 가평군 상면 샘골길 41-14 / 010-6676-8034

입실 15:00 · 퇴실 11:00

네이버 예약하면 이렇게 톡톡으로 메시지가 와요. 검색창에 '가평 펜션 봄봄'이라고 치면 네이버 예약하기가 바로 보여서 네이버로 예약했답니당ㅎㅎ

 
 

네비에 주소 찍고 가는데 다 와서 길이 완전 구불구불 시골길에다가 길이 좁아서 운전이 미숙한 초보자들이 오기엔 위험한 길이겠다 하고 혼자 생각했어요ㅠㅠ

길 옆이 다 구멍? 그 시골길 아시죠 옆에 바퀴 빠질 수 있는 그런 거! 그렇게 되어있어서 좀 무서웠어요,,

아무튼 그 길을 올라오면 저렇게 푯말을 발견하실 수 있어요! 저기 안으로 들어가서 주차하시면 돼요 주차는 4대정도? 가능해용~ (독채 3개랑 사장님 차 하면 딱 4대 ㅋㅋㅋ)

 
 

제가 간 날에 비가 와가지고 낮에는 사진을 안 찍고 밤에는 너무 예뻐서 비 맞으면서 호다닥 찍었어요 ㅎㅎ

제일 왼쪽에 있는 독채가 제가 예약한 101호! 그 옆으로 102호 103호 입니당 ㅎㅎ

독채 왼쪽으로 개별 바비큐장이 있는데 저희는 다른 투숙객이랑 마주치거나 보이는 게 싫어서 제일 끝으로 했어요 ㅎㅎ 101호 앞으로 지나다닐 사람은 저희뿐!!ㅋㅋㅋㅋ

 
 

펜션봄봄의 포토존이에용! 저렇게 예쁘게 꾸며져있는데 비가 와서 ... 하ㅠㅠ

비 와서 아쉽기도 했고 밑에 잔디가 초록색으로 푸릇푸릇할 때 오면 더 예쁠 것 같아서 친구랑 초록 초록할 때 꼭 다시 가기로 했어용~~

 
 
 
 
요기가 그 유명한 펜션봄봄의 시그니처..?랄까요 ㅋㅋㅋ 저도 여기 통창이랑 흔들의자가 너무 갬성 있고 여기서 사진 찍고 싶어서 꼭 오고 싶었거든요 ㅎ헿 여기서 찍은 사진은 밑에서 보여드릴게용~

문에 저렇게 쪼꼬맣게 창문 달려있는데 너무 귀엽지 않아요?ㅋㅋㅋ 저기서 친구랑 장난치구했는뎅 ㅋㅋ 그냥 웃겼어여 ㅋㅋㅋ 놀러 가서 그냥 기분좋음ㅋㅋㅎㅎ:)

 

 

여기 욕실이랑 욕조도 너무 감성 있지 않나요 ㅎㅎ 욕조 옆에 입욕제도 구비되어 있어요!

저는 여행 갈 때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화장실이에요. 더러우면 아예 씻지도 싸지도 못하겠어요ㅜㅜ 이웃님들은 어떠세요?? 저만 그런 거 아니죠..?ㅎ

그리고 어메니티를 자세히 찍었어야 했는데 ㅠㅠ 이때는 블로그 할 줄 몰라서 제대로 안찍어놨네요ㅠㅠ

 

어메니티는 록시땅 제품으로 구비되어 있어요 향기 진짜 짱짱 좋아용

세면대 옆에는 핸드 워시랑 저 파란 거 치약이에요 ㅋㅋㅋ 짱신기 ㅎㅎ 저는 처음에 보고 오잉? 했어요 ㅋㅋㅋ

 
 

여행 가서 저녁은 무조건 바비큐죠~!ᄒᄒ 바비큐는 숯 주문 시 2만 원이고 추가 숯은 무료예요!

바비큐장이 개별로 되어있고 펜션 주방에서 바로 나갈 수 있는 문이 있어서 편하고 좋았어요. 그래서 저희는 잠옷 입고 먹었어용 ㅋㅋㅋ TMI 지만 친구가 고기를 진짜 잘 구워용 짱맛! 존맛!

그리고 펜션봄봄에는 무료 셀프바가 있다는 점! ★★

한강 라면, 토스트기, 전자레인지, 햇반, 탄산수, 물, 간식거리 등등이 구비되어 있어서 저희는 라면이랑 햇반은 안사갔어요ㅎㅎ

 
 
고기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펜션으로 들어와서 저는 와인, 친구는 소주로 2차를 시작했습니당ㅎㅎ

저기 앉아서 한잔하니까 분위기에 취하는 거 있죠~~ 진짜 너무너무 좋았어요. 이런저런 얘기도 많이 하고ㅎㅎ

와인잔이 구비되어 있으니까 다들 와인 한 병 사가서 분위기 내면 좋을 것 같아요!

펜션봄봄은 독채펜션으로 침실은 2층에 있어요! 사진이 없어서 죄송해유ㅠㅠ 침대 옆에 TV도 있어서 만화 보면서 잤어요. 완전 꿀잠 잤습니당 짱 포근해!!ㅎㅎㅎ

그리고 조식 서비스가 있어서 아침 8시에 받아와서 열심히 사진을 찍었답니당,,ㅎㅎ

 

조식은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 샌드위치랑 샐러드, 우유, 요플레를 주셨어요! 진짜 너무 맛있고 예쁘고 미쳤엉

 

사실 퇴실 시간을 착각해서 조금 늦게 퇴실하게 되었는데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게 괜찮다고 해주셔서 죄송하고 감사했어요ㅠㅠㅠ 친절하신 사장님이 계셔서 또 가고싶어졌다는,,,ㅎㅎ

이건 제 독사진!ㅋㅋ 잘 나왔듀?

급하게 마무리 ㅋㅋㅋ 지금까지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