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구월동 쌈밥 맛집 구월동 회식 추천 :: 자연채쌈밥

알랍뷰 2022. 9. 14. 10:16
728x90

 

#구월동쌈밥 #구월동쌈밥맛집 #구월동회식

 

 

안녕하세요ㅎㅎ

저는 완전 한식파 + 탄수화물 중독자라 ㅋㅋ 쌈밥, 국밥 등등 한식을 진짜 좋아하는데요~

요즘 입맛도 없고 뭘 먹어도 한 두입 먹으면 씹는 것 마저 귀찮아지고 먹기 싫어지는데 싱싱한 쌈을 마음껏 즐길 수 있고 건강한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곳을 추천받아서 갔다가 진짜 입맛이 돌아와서 저처럼 입맛 없으시거나 아니면 야채, 채소 좋아하시거나 건강한 식사를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어딘지 알려드리려고 포스팅하게 되었어용~!

 

 
 
자연채쌈밥
인천 남동구 인하로 545 1층 101호~103호(구월동) / 0507-1490-8908
월 - 일 10:4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16:00 라스트오더 21:00

 

 

 

 

저는 자가용 이용해서 방문했습니당! 주차장은 넓고 주차비 지원도 가능하니 차 타고 오시는 분들은 건물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올라오세요:)

 

대중교통 이용하시면 인천터미널역 2번 출구에서 걸어오시면 됩니당ㅎㅎ

 

지하주차장에 주차하고 1층으로 올라오면 엘리베이터 내려서 바로 오른쪽 보면 경비실이 보이고 앞으로 더 쭉 가면 자연채 쌈밥이 보여용 여기는 뒷문이고 정문? 은 밑에서 설명드릴게용~

 

 

요기가 정문이에요! 걸어오시는 분들은 이쪽으로 들어오시는 게 더 편하실 거예요:)

그리고 지금 오픈 이벤트 중이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 사이에 방문하시면 천 원씩 할인된다고 하니까 가까우신 분들은 점심에 드시고 오셔도 넘 좋을 것 같아용ㅎㅎ

 

대기하는 자리도 따로 있어요 ㅎㅎ

 

 

정문에서 안으로 들어오면 왼쪽에 바로 카운터가 보이고 홀이 보이는데요~ 테이블도 널찍하고 자리도 많고 쌈밥집과 너무 잘 어울리게 예스러운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지않나요?ㅎㅎ

그리고 5번째 사진 보면 넓게 기와집??처럼 되어있고 폴딩도어 맞낭 암튼 저기가 룸이에요!! 회식이나 가족 식사 때 미리 단체석 예약하고 프라이빗하게 즐기면 좋겠다 생각들더라구용~~

 

그리고 밑에 메뉴 보면 대패, 냉동, 생삼겹 쌈밥이 있어서 고기 구워드실 분들은 위에 후항이 달린 자리로 앉으시면 좋을 것 같아용!!

 

 

요기가 채소칸이에용~

저 나무판?ㅠㅠㅋㅋ 저기에 드실 만큼만!! 집게로 집어서 가져가시면 됩니다!! 여러 번 가져다 드셔도 되니까 욕심부리지 말고 먹을 만큼만 담아 가는 센스~~ 다들 있으시죵?ㅎㅎ 요즘 야채 금값인데 버리면 아깝잖아요 ㅎㅎ

그리고 까만 접시는 아마 물 떨어지는 거 방지용으로 받침대로 쓰는 것 같았어요~

 

 

메뉴판입니당!! 가게 곳곳에 이렇게 크게 붙어있더라구요 ㅎㅎ 메인만 달라서 제육/불고기 먹을지 구워 먹을지 고민하시고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자연채쌈밥 제육으로 주문했습니당ㅎㅎ

 

 

주문하고서 밑반찬이 나왔는데요. 저 진짜 깜짝 놀랐잖아요.. 아니 반찬을 이렇게 푸짐하게 주신다고요?ㅠㅠ

반찬 보고도 놀랬는데 계란찜에 시래기 들깨탕에 우렁된장도 그냥 크게 하나 나오는 줄 알았더니 각자 하나씩 나오고(이게 제일 좋았어요! 전 제꺼 하나 앞에 놓여있는 걸 좋아해서 ㅎㅎ.. 같이 나눠먹으면 눈치? 보인달까요.. 먹고 싶은 대로 못먹겠어ㅠㅠ)

나물도 비슷해 보이지만 다다른 네 종류가 나오고 간장은 밥에 나물 넣고 같이 비벼 먹으라고 나온거였어용~ 그래서 제가 또 이쁘게 플레이팅을 해봤는데요 ㅋㅋㅋ

 

 

어떤가요?ㅋㅋㅋ 나름 예쁘게 담는다고 담은 건데 ㅋㅋㅋㅋㅋㅋ

지금 보니 좀 웃긴 거 같기도 하고 ㅎㅎ

 

짠~!

드디어 메인 고기!! 제육이 나왔습니당ㅎㅎ

위에 파채 올라간 것도 넘 좋구~~ 저 고기 살코기 좋아하는데 비계보다 살이 많아서 좋았어요

제가 다 떼고 먹기도 했지만 ㅋㅋ 고기도 진짜 넘 맛있더라구요>0<

 

 

그래서 전체적으로 찍으면 이렇게 상이 가~~득 차요!!ㅋㅋㅋ

이거 찍느냐고 진짜 힘들었어요ㅠㅠ 팔 한참 위로 올리고 부들부들하면서 사진찍었답니다..ㅎㅎ

근데 진짜 대박이지 않아요? 제가 쌈밥집을 많이 가본 건 아니지만 그래도 여기가 진짜 푸짐하고 많이 주는 건 알겠더라구요.. 상다리 휘어진다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었어;;

사진 열심히 찍고 폭풍 흡입했습니다 힛

 

 

 

폭풍 흡입답게 싹싹 비운 거 보이시나요 ㅋㅋ

진짜 저 날 배 터져 죽는 줄 ㅠㅠ 저녁에 먹었는데 다음날 아침까지 든든한 느낌이었어요!! 역시 한식이 짱짱

명함도 찍어왔습니당ㅎㅎ

주소랑 전화번호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용~~

 

구월동 회식 장소 찾으시거나 구월동 쌈밥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자연채쌈밥 방문해 보시는 거 어떠세용~?ㅎㅎ

 

전 넘 추천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