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김포 골프존 파크 양촌 모아점 솔직 방문 후기

알랍뷰 2022. 7. 27. 13:5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프존파크 양촌 모아점에 다녀온 후기를 올리려구용 ㅎㅎ 요즘 진짜 스크린에 푹 빠졌어요ㅠ너무 재밌오,,,ㅎ

그럼 방문 후기 시작할게요~~

골프존파크 양촌모아점

경기 김포시 양촌읍 김포대로 1641 핑매장 2층 / 031-989-0248

 
 
매장이 장기동 모아아울렛 안에 위치해 있어요! 이층 전체를 사용해서 찾아오기는 쉬우실 거예요!

바로 앞 주차장은 옷가게 주차장이라서 중앙에 주차칸을 이용하시면 됩니당

 
 

입구앞으로 쭉 오시면 이렇게 간판대?가 세워져있어요 이걸 먼저 찾으시면 계단이랑 안쪽에 엘리베이터가 보입니다. 이층이니까 계단이나 엘리베이터 중에 아무거나 선택?ㅎ해서 2층으로 올라가시면 돼요

저희는 골프가방이 무거워서 엘리베이터를 탔습니당ㅎㅎ 엘베안에 저렇게 매장 대회 안내문도 붙어있더라구요! (혹시라도 참여하시고 싶으신 분은 안내문 꼼꼼히 읽어보시고 인포에 문의하시면 될 것 같아요!)

 
 

2층에 내리면 바로 앞에 또 간판대가 있고 자동문이 있습니당. 열고 들어가시면 돼요!

 
 
 안으로 들어가면 요즘 코시국이라 저렇게 발열 체크하는데가 있어요. 하고 카운터로 가시면 됩니당!

저희는 예약을 하고 와서 카운터에 이름 말하고 9번 방 안내받았습니당~ (여기는 홀인원 상금도 있더라구요! 저도 한번 홀인원해보고 싶네요 ㅠㅠ)

 

대기석? 로비? 저길 뭐라고 해야 될까요...

ㅋㅋㅋㅋ 쉬는공간? 이 저렇게 있고 대여 가능한 골프채도 있습니당~ 채가 없으신 분들은 대여 가능하니까 그냥 편하게 몸만 오셔도 됩니당

  

첫 번째 사진은 1번~6번 방까지 있는 복도구용 오른쪽으로 가면 7번~10번 방까지 있습니다! 총 10개의 방이 있어요 ㅎㅎ

 
 
화장실은 이렇게 여자 남자 따로 있습니다 여자화장실은 이렇게 깔꼼! 깨끗합니당 짱 조아용

남자화장실은 들어갈 수가 없어서 따로 사진이 없습니당 헿

 
 
 
 
드디어 방!!에 들어갔어요~ 안에는 소파랑 테이블이 있고 충전기 티슈 옷걸이 등등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넓어서 좋았어요!

 
 
요기는 양손이 가능하더라구용~ 저희는 오른손잡이라 오른쪽만 사용했습니당 왼손 자리는 별로 없는 걸로 아는데 다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물과 음료수를 주셨습니당 저는 아이스티, 친구는 사이다를 시켰어요 물론 공짜에요!!

커피도 있고 여러 가지 있으니까 여쭤보고 원하시는 거 말씀하시면 됩니다~

 
 

쓸 골프채 꺼내놓고 저렇게 코스를 골랐숩니당 무조건 필수!! 쉬운 거 어려운 거 있으니까 원하시는 걸로 클릭!

아 ★★★ 골프존 앱도 있어요 그거 깔면 루키 이상부터는(아마도?) 본인 치는 모습 볼 수 있고 기록도 남으니까 앱 깔고 로그인해서 하시면 더 좋아용 꿀팁!! ★★★

 
 

히히 새 장갑이라 신나서 셀카도 좀 찍어봤어용 >3< 얼굴은 민망쓰하니깐 모자이크,,

흐헤헤 제 자세 어때 보이나요...?ㅎㅎ 아직 골린이라 많이 어색하고 자세가 좀 그릏쥬...?ㅠㅠㅠ

 
 

중요한 잔디 타석 가까이서 보시게 찍어봤습니당 좋쥬~~? 벙커도 따로 있고 연습하기 좋아욤

저희는 총 18홀을 쳤습니다 점수가 너무 안 좋아서 마무리하고 점수는 못찍었습니당 안찍은건가 ㅋㄷ

#내돈내산 영수증 첨부!! 협찬 광고 노노 ㅠㅠ 진짜 저희가 자주 가는데에용,,

여기 김포페이도 가능하고 그 지원금도 가능하더라구요~ 1인당 18홀치고 22,000원입니당 두 명이라 44,000원 결제하구왔어요=

휴일에 오랜만에 골프 쳤더니 더 재밌었는데 10홀 넘어가면서 저는 점점 지쳐,,,ㅆ다는...ㅎㅎ

아무튼 지금까지 골프존파크 양촌모아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제 후기가 많은 분들께 작게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