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김포 맛집 장기동맛집 추천 :: 옥소반 김포 라베니체점

알랍뷰 2022. 10. 4. 16:21
728x90

#김포맛집 #김포라베니체맛집 #장기동맛집

 

안녕하세요:)

뭔가 이번 주는 시간이 엄청 빨리 가는 것 같아요!! 벌써 목요일이라니!!! 내일만 일하면 3일 쉰당 꺄~~

오늘은 김포 맛집 장기동맛집 추천 포스팅이에요ㅎㅎ

아빠가 줄 서는 식당 보고 스키야키가 먹어보고 싶다고 했는데 마침 장기동에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와봤습니다!

저도 살아생전 스키야키 처음 먹어봤는데요 샤브샤브랑은 진짜 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옥소반 김포라베니체점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4로 12 라베니체마치에비뉴5 1층 111호, 112호 0507-1352-5486

월-일 11:00~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0:30

단체석,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저는 차를 타고 가서 네비 찍고 갔는데 식당은 1층이고 길 안내는 2층으로 해줘서 주차하고 사진에 제가 화살표 해둔 것처럼 계단으로 내려와야 1층이에요!

대중교통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은 길 찾기 해서 오시면 될 것 같고 저처럼 자가용 이용하시는 분들은 일단 네비가 안내해 주는 대로 오시면 아마 로얄부동산 정도에서 종료가 될 텐데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기계식 주차장 이용하시거나 아니면 길가에 그냥 세우셔야해요ㅠㅠ

그리고 로얄부동산 옆으로 오면 골목이 있고 왼쪽에 화장실 앞에 내려가는 계단이 있는데 내려와서 오른쪽으로 꺾어서 앞으로 걸어오면 도착입니당!!

 
 
위에 한 장만 보여드려서 ㅋㅋ 외관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가게가 너무 고급지고 예쁘지않나용?ㅎㅎ

샤브샤브집 이런 거 처음 봐요 ㅋㅋㅋ

 
 
여기 야외 자리도 있더라고요! 첫 번째 사진이 바깥자리에용 ㅎㅎ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기본 테이블 세팅은 컵이랑 앞접시, 메뉴판 이렇게 되어있고 저는 네이버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그래서 그런가 테이블에 제 이름이랑 시간 적혀있더라구요!! 그래서 뭔가 괜히 기분 좋았다는,,ㅋㅋㅋ

여러분들도 그냥 편하게 네이버로 시간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와인도 파는지 벽에 와인이 들어가 있어서 또잉 ㅇㅅㅇ 했어요 ㅋㅋ

그리고 인테리어가 왤케 고급진거에요?ㅋㅋ 분위기 짱짱 ㅎㅎ 그래서 뭔가 아우디 모임 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ㅎㅎ

 
메뉴판입니당~

에이드도 팔고 하이볼도 팔고 주메뉴인 스키야키랑 샤브샤브가 있고 ㅎㅎ

막상 오니까 샤브샤브 먹을지 스키야키 먹을지 넘 고민되서 직원분께 여쭤봤는데 스키야키가 더 맛있으시다고 해서 저희도 그걸로 결정!

A 세트로 주문했습니당:)

 
 
처음 기본 세팅으로는 샐러드, 피클, 김치가 제공되고 스키야키 주문해서 날계란이랑 간장, 육수 이렇게 준비해 주셨고 그다음에 팬이랑 고기랑 야채가 나왔어요 ㅎㅎ

고기 진짜 너무 신선해보이죠ㅠㅠ 맛있어보이고!!

★여기서 진짜 놀라운 사실★

저 스키야키에 들어가는 야채를 계~~~속 리필해 주신다는 거~~

요즘 야채값 진짜 비싼데ㅜㅜ 다 먹으면 또 주시고 또 주시고 ㅎㅎ 진짜 대박이죠?><

야채는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새송이버섯, 두부, 배추, 숙주, 청경채, 곤약면, 은행, 대파, 양파, 단호박, 쑥 이 정도였던 것 같아용!

고기 위에 버터 나오는데 버터를 팬에 녹여주고 그 위에 야채를 올려주셨어용ㅎㅎ

 
 
야채 올려주시고 가운데에 고기 넣고 간장을 넣어주셨어요!

스키야키 처음 먹어본다고 했더니 친절하게 먹는 방법 다 설명해 주시고 감동 ㅠㅠ ㅎㅎ

일단 처음에 야채랑 고기 넣고 간장을 넣어서 자작하고 익혀준다고 해야 하나? 그러고서 간장이 쫄아서 없어지면 안 짜면 간장을 좀 더 넣고 짜면 육수를 넣어서 바닥에 국물이 약간은 있게 해주라고 했어요! 아니면 타거나 연기가 많이 나서 ㅎㅎ

그리고 익으면 계란 푼 거에다가 찍어 먹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ㅎㅎ

간단하쥬~?

 이건 추가 고기 1인분 !! 고기 빛깔 좀 보세용~~ 영롱해 ㅎㅎ
 
 
 
 그리고 후식?으로 우동이랑 볶음밥 중에 고를 수 있는데 저는 볶음밥으로!!ㅋㅋㅋ 한국인은 밥이지~~

 

야채 좀 남은 거랑 김치랑 볶아주시고 밥 넣어서 또 볶아주고 모양 만들어서 거기다가 계란 넣어주셨어용

계란 바로 섞어서 먹어도 되고 다 익기 기다렸다가 따로 먹어도 된다고 했는데 따로 먹고 싶어서 기다렸는데 ㅋㅋㅋ 계란 익는 게 좀 오래 걸려서 결국엔 익은 부분 빼고 안 익은 날계란은 볶았다는.,,ㅎㅎ

 
 
 
싹싹 비우고 왔어요 ㅋㅋ 아빠랑 저랑 배 터지는 줄 ㅎㅎ

계산을 가게 안쪽!에서 하면 되고 명함도 찍어왔습니당~

마지막은 제 시그니처 ㅋㅋ 영수증 인증까지 완료!!★

처음 먹어본 음식인데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야채 접시 빌 때마다 더 드릴까 여쭤봐주시고 챙겨주셔서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감사했어용 ㅎㅎ

식당도 너무 깔끔하고 예쁘고 자리도 넉넉하고 김포라베니체맛집 인정~!

사실 옆에 분들이 샤브샤브 드셨는데 ㅋㅋ 소스도 세 가지 나오고 판도 그 전골냄비 같은 거 나오고 되게 맛있어보이더라구용 ㅎㅎ 그래서 다음에는 샤브샤브 먹으러 가보려고요><

샤브샤브나 스키야키가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장기동맛집 옥소반 방문해보세용~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