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김포 맛집 한성치킨 후라이드 포장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알랍뷰 2022. 8. 16. 10:35
728x90

안녕하세요~

야식으로 술 한잔하면서 먹으려고 한성치킨에서 후라이드치킨을 포장해와서 먹은 후기를 남길까해요ㅎㅎ

맨날 지나다니면서 먹어보자 하다가 드디어 먹어봤습니당!

 

한성치킨

경기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73번길 85 / 031-987-2744

매일 13:00 - 21:30 홀 주문 마감시감 20:30 월요일 휴무

 
 

저희가 저녁 7시 반쯤? 도착해서 포장하려고 하는데 주차장에 차가 꽉 차있고 가게에도 홀손님 포장 손님 정말 많더라고요. 이렇게까지 사람이 많은 줄 몰랐어요 ㅜㅜㅎ 맨날 지나다니면서 볼 때는 이 정돈 아니었거든요ㅜ

내부에 손님이 너무 많고 정신이 없어서 사진은 못찍었어요ㅠㅠ

들어가면 입구에 포장인지 홀에서 먹을 건지 물어보는 직원이 있더라구요 저는 포장이라 바로 카운터로 안내받았습니다.

들어가면서 큐알인증하고 체온 재고했던 것 같아요 ㅎㅎ (엊그제인데 왜 기억이 잘 안 날까요...?)

포장 주문하는데 예약이 꽉 차있었는지 7시 45분인가에 주문했는데 8시 30분에 찾으러 오라고 하시더라고요.

홀도 시끄럽고 직원도 많고 손님도 많아서 주문하는데 잘 안 들려서 너무 불편했어요ㅜㅜ

아무튼 주차장에서 기다릴 공간도 없고 해서 집에 갔다가 걸어내려와서 치킨 찾기로 하고 집으로 슝슝~~

8시 30분에 집에서 나와서 포장을 찾으러 갔습니다ᄒᄒ 30분에 오라고 했는데 그때 나와버리깅ㅎㅎ

40분에 도착해서 가니까 포장된 치킨이 한 열 개가 쭈르륵 있더라구요 ㅎㅎ 영수증 보여주고 찾아왔습니다!

 
 

이렇게 봉투에 포장해 준 한성치킨~ 영수증 인증 사진 한 장 찍고 바로 뜯었습니당!

 
 

치킨을 저렇게 갈색 봉투에 포장된 건 처음 봤는데 옛날 느낌 나고 괜찮더라고요 저는 ㅎㅎ

후라이드 치킨이라 소금 달라고 해서 받아왔습니당ㅎㅎ

 
 

집에 있는 머스터드도 가져왔습니당 ㅎㅎ 집에서 먹으면 이런 게 좋은 것 같아요 먹고 싶은 거 가져올 수 있는 거 ㅎㅎ

드디어 먹어본 한성치킨 맛!!! 은 그저 그랬다....ㅎ

음 다들 노0통닭 아시죵? 저는 거기랑 비슷한 맛이 낫습니당ㅎㅎ 굳이 굳이 줄 서서까지 먹고 싶지는 않은? 근데 이건 뭐 저의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이구용 ㅎㅎ 맛있는 분들도 많으시겠죠 ㅎㅎ

지금까지 저의 야식 한 끼 한성치킨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