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내돈내산 서울 데이트 여의도 맛집 직장인 점심 추천 :: 야마야 여의도점

알랍뷰 2023. 8. 23. 13:32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도 많이 오고 저번에 비오는날 방문했던 여의도 일식당 맛집 '야마야 여의도점' 방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ㅎㅎ

 

야마야 여의도점을 방문한 지가 조금 지나긴 했는데 ㅋㅋㅋㅋ 이제서야 방문 후기를 적네요...ㅎㅎ 머쓱;

저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는데 이날 예약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서 직원분께 여쭤봤는데 다행히 비가 많이 와서 그런가 안에 손님이 별로 없어서 바로 자리로 안내해주셨어용ㅠㅠㅋㅋㅋ 휴..

예약은 네이버에서도 가능하니까 중요한 자리거나 기다리기 싫은 분들은 꼭!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당~

여기 원래 줄 서는 맛집이래요!!ㅎㅎ

그럼 얼른 방문 후기 시작해보겠습니당~~

 

야마야 여의도점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66 하이투자증권 B동 2층 / 02-3775-0032
월-금 11:00~22: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14:15, 21:45
토-일 11:00~21: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14:15, 20:45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여의도역 3번 출구에서 조금만 걸어오면 1층에는 폴바셋 카페가 있고 2층에 식당이 있습니당~

문 열고 들어오면 왼쪽에는 카페 입구가 있고 계단 올라가면 2층이 야마야 여의도점이에용ㅎㅎ

계단 살짝 가파르니까 조심하셔야 해요!!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오면 내부가 꽤 넓은데 신발 벗고 앉는 자리랑 그냥 앉는 자리랑 구분되어 있었어요!

창가에 나란히 앉아서 창밖을 보면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더라구여 ㅎㅎ

 

저는 신발 벗고 앉는 자리로 안내해 주셔서 거기 앉았어용ㅋㅋㅋㅋ

주문은 테이블마다 태블릿이 달려있어서 거기서 보고 고르면 되는데 저는 야마야 특선세트?를 먹었던 것 같아요..ㅎ

너무 오래돼서 기억이 가물가물 ㅠㅠ 일단 세트는 세트였는데 ㅋㅋㅋㅋ

메뉴는 따로 못 찍어서 네이버에서 캡처해왔어요! 아래 사진 참고 부탁드립니다 ㅎㅎ

술은 따로 캡처 안 했으니까 네이버 참고해 주세요><

728x90

메뉴판
세트메뉴는 저렇게 두 개 있는데 저녁 겸 드실 거면 세트메뉴 추천드려용ㅎㅎ
 

모츠나베 소스 네 가지 중에 골라야 되는데 기본 간장으로 주문했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 오늘의 요리가 아마 대창 볶음이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

 
 
 
 
 

맨 처음에 명란 베이컨 감자샐러드랑 닭튀김이 나왔고 그다음에 대창 볶음, 감자튀김, 모츠나베, 밑반찬(?)이 나왔어요ㅎㅎ

명란 베이컨 이거 진짜 맛도리.. 짱 맛있어요 ㅋㅋ 술은 안 마셨지만 술안주로 최고!

닭튀김은 치킨 그 자체.. 맛없없ㅎㅎ

대창 볶음은 고소하고 맛있었는데 점점 얘기하다 보니 식어가서... 나중엔 안 먹었던 것 같아요ㅠㅜㅜ

모츠나베는 국물 시원하니 맛있었던 것 같기도 하고 좀 짰던 것 같기도 하고.. 기억이 가물가물 ㅜ

밑반찬처럼 세 개 나온 저거는 어묵? 이랑 계란말이랑 하나는 모르겠는데 암튼 어묵이랑 계란말이 너무 맛있어서 더 먹고 싶었는데 ㅋㅋㅋ 더 주는 거 아닌 것 같아서 말았어요..ㅎ헤[ㅎ

여기는 그냥 식사만 하러 가기보다는 간단하게라도 한잔하고 싶을 때 가면 더 좋은 곳 같아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진짜 일본분도 계셨어요! 짱신기 ㅎㅎ

야마야 가면 진짜 당장 일본 여행 가고 싶어질 정도로 분위기가 일본 그 자체><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지만 여의도고 분위기도 좋고 뭐 소개팅 장소나 데이트 장소로 딱인 것 같아요ㅋㅋㅋ

그리고 야마야 명란젓으로 유명한 일식 요리집 후쿠오카에서 이름난 모츠나베 가게를 본점으로 두고 있고 점심에는 명란젓과 갓절임이 테이블마다 세팅되어 있고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여의도 근처 직장인 분들은 여기서 점심 식사하셔도 너무 좋을 듯ㅎㅎ

여의도 직장인분들은 먹을 곳 많아서 부럽숩니덩...ㅠㅠ ㅋㅋㅋㅋ

사진을 너무 못 찍어서 말로 설명을 한다고 했는데 혹시 더 궁금하신 거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