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내돈내산 여드름 피부 아침 세안용 클렌징 제품 추천 :: 라바섬 녹차잎 앰플 클렌저

알랍뷰 2023. 8. 24. 11:4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돈내산 찐 추천템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728x90

제가 몇 년 전에 피부과 한번 잘못 갔다가 아주 고생고생을,,, 아직도 하고 있어요ㅠㅠ 진짜 돈, 시간, 내 수명?ㅋㅋ 까지 다 펑펑 쓰는 중...

그 피부과 쪽으로는 지나가지도 않고 쳐다도 안 보고 삼대가 망하길 바라는 중이에요^^

암튼! 진짜 뒤집어진 피부를 회복시키려고 화장품부터 약까지 안 해본 게 없을 정도인데요ㅜㅜ

전 원래 아무거나 써도 문제없던 튼튼한 피부였는데... 갑자기 민감한 피부 & 여드름성 피부로 변해서 이제는 화장품 살 때 무조건 화해 어플로 성분 먼저 보고 후기까지 꼼꼼히 읽고 구매하고 있어요ㅠ

 

몇 년 동안 쓰던 폼 클렌저도 갑자기 자극이 되고 안 맞는 것 같아서 알아보다가 저 같은 피부에는 젤 클렌저를 사용하는 게 좋다길래 바로 화해 어플 들어가서 세일도 하고 있고 성분도 괜찮아 보이는 제품이 있어서 한번 써볼까? 하고 구매해서 써봤는데 진짜 너무너무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한통 다 비우고 정가로 사기엔 너무 부담돼서 세일하는 거 기다렸다가 구매해서 지금까지 꾸준히 쓰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그 제품이 뭐냐면 바로바로 ~~~ 라바섬 녹차잎 앰플 클렌저 입니당

라바섬 녹차잎 앰플 클렌저는 저처럼 민감, 여드름성 피부가 사용하기도 좋은데 모~든 피부 타입분들이 아침 세안용으로 가볍게 쓰기도 진짜 좋아요 ㅋㅋ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얼굴에 기름, 먼지, 등등등 묻어있는데 딱 이런 불필요한 것들만 싹 클렌징되는?ㅎㅎ 세수하고 나면 적당히 촉촉해서 아주 굿굿입니당!

 

 
 

내돈내산 찐 추천 템인 거 인증부터 하고 갑니다 ㅋㅋㅋ

사진에 저거 한통 다 비웠는데 세일을 안 해서 어쩔 수 없이 일단은 3월에 하나 사고 계속 세일하나 보다가 드디어 하길래 4월에 바로 추가 구매했어요 ㅋㅋㅋ

요거 정가가 49,000원이거든요^^... 300ml 49,000원 비싸... ㅜ

근데 뭐 피부 안 뒤집어지고 진정되면 비싸도 써야지 요 생각이라 그냥 쓰는 나... ㅋㅋㅋㅋㅋ

 

 
 
 
 
 
 

택배는 빠르게 왔고 이거는 3월에 시킨 거라 하나만 있어용 ㅎㅎ 지금에야 후기를 쓰는^^....헷

울 솜이는 궁금한 게 많아요~~~

 

 

제품은 뽁뽁이로 잘 감싸져서 왔습니당!!

그래서 깨지거나 꾸겨진 거 없어요 ㅋㅋㅋ 상자도 말-짱!

 

요건 서비스로 준 마스크팩인데 아직 안써봤...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미백이랑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팩이래용ㅎㅎ

 
 
 
 솜아 맛있어..? 왜 할짝거려ᅮ ㅋㅋㅋㅋㅋ

제품 패키지는 심플한 편인 것 같아요 ㅎㅎ 딱 그냥 필요한 정보들만 적혀있는 느낌?! 깔꼼쓰~

상자 위쪽에 보면 라바섬은 자연을 사랑해서 동물 실험을 반대한다고 적혀있더라고요ㅎㅎ

옆면에는 성분이라던가 주의사항 등등이 적혀있고 저는 요거 몰랐는데 페이스뿐만 아니라 바디, 청결제로도 사용이 가능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성분이 순하다 보니까 다 사용이 가능한 것 같긴 한데 가격도 가격이고 생녹차 잎이 들어있어서 저는 그냥 페이스용으로만 추천드립니당!!

 
 
 
 
 
 
상자에서 제품을 꺼내보면 녹차잎이라 그런가 통도 이렇게 초록통?이고 펌프형으로 되어있어요~
 

본품도 마찬가지로 앞뒤에 딱 적어둘 것만 적어둔 심플한 패키지입니당!!

 
 

제형은 제품에 적힌 그대로 정말 생 녹차잎이 그대로 들어있는 탱글탱글한 느낌의 앰플 클렌저에요~

거뭇거뭇 보이는 게 바로 녹차잎!!

 

거품이 막 엄청 잘 나는 건 아닌데 약산성 클렌저라 그런 거고 거품이 덜 느껴져도 1분 내로 롤링 마사지하면서 클렌징하면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되 색조화장을 제외한 데일리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지울 수 있어용!

저는 아이&립 리무버로 눈 화장 입술 화장 지우고 피부도 로션으로 한번 지우고 요 클렌저로 2차 세안하는데 그럼 말끔하게 잘 지워집니당~~

 
 

오래 쓰면서 살짝 불편? 한 거는 입구가 자꾸 막힌다는 건데 원료적 특성 때문에 그런 거라고 하더라고요 ㅋㅋㅋ

약간 굳으면서 막히는 거라 똑 떼면 떨어져서 그냥 그렇게 쓰고 있어용ㅋㅋㅋ

성분도 착하고 저랑은 잘 맞아서 요런 거쯤이야~~ 넘어갈 수 있죠 ㅎㅎ

♥라바섬 녹차잎 앰플 클렌저 추천드리는 분♥

  1. 저자극 클렌징이 필요하신 분
  2. 피부에 자극 없는 올 그린 클렌징을 원하시는 분
  3. 녹차 고유의 성분을 그대로 원할 때
  4. 관리 프로그램과 함께 사용할 그린 클렌징이 필요할 때
  5. 비이온성 클렌징으로 당김 없는 세안을 원할 때

밤 사이 분비된 피지, 땀, 실내에 떠다니는 오염 물질 침구류 먼지, 진드기 등이 피부에 달라붙어 있는데 아침에 물세안만 할 경우 피부에 남은 먼지와 노폐물이 남을 확률이 높고 피부 염증 반응을 일으켜 오히려 피부를 망가뜨릴 수 있어서 라바섬 녹차잎 앰플 클렌저를 사용하여 1분 이내로 세안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당!!

내돈내산 여드름성 피부 모든 피부 타입 아침 세안용으로 진짜 너무너무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꼭 한번 다들 써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진짜 좋으니깐><

https://lavasome.co.kr/product/%EB%85%B9%EC%B0%A8%EC%9E%8E-%EC%95%B0%ED%94%8C-%ED%81%B4%EB%A0%8C%EC%A0%80/19/category/57/display/1/#/icontab_four

 

녹차잎 앰플 클렌저

생 녹차잎 그대로 담아 녹차가 우러나오는 탱글탱글한 느낌의 아침용 앰플 클렌저

lavasome.co.kr

 

근데 지금 보니깐 품절...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