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내돈내산 인천 청라 초밥 맛집 추천 :: 고쉐프의 신선한 초밥

알랍뷰 2022. 9. 22. 13:44
728x90

안녕하세요:)

김포에 초밥 맛집 있어서 자주 갔었는데 코로롱 때문인지 없어져서 괜찮은 초밥집 못 찾고 유목민마냥.. 맛집을 찾아 돌아다니다가....

이번에 딱!! 비싸긴 하지만 맛있는 초밥집을 찾아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당ㅎㅎ

위치는 인천 청라구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모르는 분들도 계실 수 있으니~ 내돈내산 솔직후기 들어갑니당ㅎㅎ

고쉐프의 신선한 초밥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41번길 20 101호 / 0507-1392-1848

월-토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4:30~16:30 라스트오더 21:00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방문접수/출장, 예약, 무선 인터넷, 장애인 편의시설

 
 
 
주차는 식당 바로 옆 주차칸에 하시면 되는데 3-4대 밖에 주차가 안돼서 가게 앞에 주차한 차도 있었어요! 주차 공간 없으면 주변에 자리 찾아서 하셔야 할 것 같아요ㅠㅠ 사람 몰리는 점심, 저녁 시간대에는 주차가 조금 힘들 수도?! 있겠다 생각했어용

외관은 이렇게 생겼고 귀여운 입간판이 세워져있습니당ㅎㅎ

 
내부는 사진처럼 생겼고 저는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꽉 차 있고 대기손님도 있어서 저도 대기 명단 쓰고 앉아서 기다렸습니당~

안에는 넓고 깔끔하죠? 곳곳에 화분이 있어서 뭔가 더 깨끗한 느낌을 주는 것 같기도 하고 ㅎㅎ

가운데에 술잔이랑 술들이 있던데 여기 메뉴에 오마카세도 있어서 다음에는 술도 한번 먹으러 와 보고 싶다 생각했어요.

 
 
기본 테이블 세팅입니당

메뉴 주문은 태블릿으로 해주시면 되고 따로 메뉴판도 있어용!! 밑에서 자세히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위에는 간장, 락교(염교), 생강, 물티슈, 종이컵 등이 있고 수저는 테이블 옆에 열면 있습니다!

 
 
 
 이게 바로 메뉴판~!

오마카세 판초밥은 한정 판매라서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미리미리 일찍 방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용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이미 품절 ㅜㅜ

그리고 얼그레이 하이볼도 있던데 저거 진짜 먹고 싶었는데 ㅋㅋ 점심이고 뒤에 일정 있어서 못 먹... 넘나 아쉽

* 저희는 장어덮밥, 런치메뉴 우동 + 6p, 고쉐프의 모둠 초밥 2 이렇게 주문했던 것 같아용!!


주문하고 나면 이렇게 밑반찬?이라고 해야 될까요 기본 제공 메뉴..? 가 나와용

샐러드, 장국, 메밀, 계란찜, 락교랑 생강담을 접시, 간장 종지 이렇게 나옵니당!!

진짜 다 맛있는데 제 입맛에는 조금 짰어요ㅜ 특히 모밀,,, 근데 맛있긴 해써..

 
 
제일 먼저 장어덮밥이 나왔어요!

진짜 뚜껑 열자마자 감탄...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심지어 사진도 예쁘게 잘 나오고 ㅋㅋ 장어도 통통하니 가득가득!!

저 장어 별로 안 좋아하는데도 맛있더라구용! 근데 이것도 먹다 보니 좀 짰음 ㅜㅜ

 
 
 
두 번째는 런치메뉴! 우동이랑 초밥 6p가 나왔습니당~

저 진짜 꼬치어묵우동 짱짱 좋아하는데 어묵도 넘 맛있고! 우동도 존맛탱 ㅎ 요것도 제 입에는 조금 짜긴 했지만 ㅠㅠ 제가 싱겁게 먹어서 그런 건지 간이 쎈건지는 사실 아직도 의문 ㅋㅋ

초밥 6개는 그냥 딱 기본이더라구용 근데 점심으로 먹긴 참 구성이 좋은 것 같아용

 
 
요게 바로 고쉐프의 모둠초밥입니당!!

비쌀만하죠...? 넘 고급져여 초밥이...

진짜 다 너무 신선하고 .. 퀄리티가 아주 그뤠잇

특히 마지막 사진 저거는 처음 먹어보는데 맛이 독특했어요 약간 해조류맛?ㅋㅋㅋㅋ

전 애기입맛이라 사실 맨 윗줄에 흰 살 생선이나 연어 참치 말고는 먹기가 좀 힘들긴 했어요 안 먹어봤던 거라 손도 잘 안 가고 도전하기 쉽지않더라구용ㅎㅎ.. 아직 해산물 어린이라 ㅋㄷㅋㄷ

근데 부모님 모시고 꼭 오고 싶다 생각했어요! 엄마 아빠는 진짜 좋아하겠다 싶었어요 ㅎㅎ

 초토화시키고 계산하고 나왔습니당~

마지막 내돈내산 영수증 인증 사진까지~~~

초밥은 진짜 싼 건 싼값하고 비싼 건 비싼 값하는 것 같아요.

여기는 부모님 모시고 방문하거나 고급진 초밥이 먹고 싶다, 혹은 일반 기본적인 초밥 말고 좀 다른 거 먹고 싶다 하면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런치메뉴가 있어서 그런가 점심시간대에는 런치메뉴 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용 가성비도 좋고 맛도 있어서 가까우신 분들은 런치 때 방문하셔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용ㅎㅎ

제 입맛에는 조~금 짜서 아마 진짜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기본 간이 너무 쎄다고 느껴지실거에용

간을 세게 해서 드시는 분들은 아마 딱 맞거나 그래도 조금 쎄다고 느끼실 수도?ㅎㅎ

그치만 맛있으니까 또 오고 싶었어요 저는!!

지금까지 고쉐프의 신선한 초밥 내돈내산 솔직방문후기 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