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노량진 네일샵 네일그림에서 화이트 시럽 그라데이션

알랍뷰 2022. 7. 18. 09:07
728x90

안녕하세용:)

엊그제 퇴근하고 친구랑 회 먹기로 해서 노량진 근처에서 네일 하면서 기다리려고 네일샵을 엄~~청 찾아봤는데 후기도 별로 없고 일단 노량진 근처에 샵 자체가 별로 없더라구여ㅜ

장승배기역이랑 노량진역 사이쯤? 있는 곳 찾아서 다녀와서 후기 겸 일상으로 올려보려구용~ 역시나 내돈내산 솔직후기에요.

 
 
 
 
제 손톱 상태 진짜 심각하죠 ㅋㅋㅋ

다 뜯기고 손톱은 하얗게 갈라지고 찢기고 벗겨지고 아주 난리난리~ 이런 난리도 없당ㅎㅎ

이래서 얼른 어디든 가서 관리를 받아야겠다 생각하고 집 근처에서 할 수가 없어서 노량진 근처로 찾은 건데 진짜 너무 없어서 애먹었어요 ㅎ

사실 너무 상태가 안 좋아서 젤네일을 받아도 되나 했는데 친구가 오히려 저럴 때 더 받아서 손톱 안 부러지게 기르는 게 낫다고해서 뭘로 할까 하다가 시럽 네일 해야겠다 생각하고 예약했어용:)

 
 
바로 여기에용~! 노량진역 3번 출구에서 그냥 앞으로 쭉 쭉 걸어오시면 나와용!!

저는 지도 켜서 길 찾기 했는데 골목에서 꺾어야 있다고 해서 꺾었는데 아무리 봐도 네일샵이 안 보여서 뭐지 하고 다시 나와서 앞으로 조금 더 걸어오니까 있더라구여! 그냥 무조건 직진!!! 하면 나오니까 다른 골목으로 들어가실 필요 없어요!

 

두구 두구 관리받는 즁

.

.

.

 
 
 

짠~ 이게 바로 화이트 시럽 그라데이션 네일입니당.

시술 중 사진은 안 찍었어요. 홍보 목적도 협찬도 아니기 때문에 ㅎㅎ

사실 저는 항상 파츠 가득가득 화려한 네일을 많이 했는데 이번에는 뭔가 손톱 상태가 안 좋으니까 부러지지 않고 기르려고 한 거라 원 컬러 생각했고 그건 또 너무 심심하니까 그라데이션해야지 했다가 ㅋㅋ 시럽이 여리여리한 느낌 준다 해서 결국엔 시럽 그라 하게 됐거든요.

어떤 가용~!?

 
 
 
 

양손 느낌 보여주자면 요런 느낌~!

제가 손이 진짜 커서 사실 여리여리 느낌은 아닌데 그래도 젤 네일 덕분에 사~알짝 그런 느낌이 없지않아있죠?ㅎㅎ

약간 구름 같기도 하고 마음에 들기는 하는데 사실 아쉬운 점도 있어요ㅠㅠ흑

자세히 보면 보일 텐데 기포.. 가 있고 흰색점박이마냥 찍힌데도 있어서 그게 너무 아쉬워요 진짜

제 손톱 상태 안 좋은 거 보시고 진짜 두껍게 올려주시고 여러 번 레이어드해서 발라주시고 엄청 꼼꼼히 해주시긴 했는데 기포가 생겨서 너무너무 안타까워영.. 글고 길이도 쪼꼼 달라서 것두..

뚫어져라 쳐다보지 않으면 잘 보이지는 않는데 저는 네일 하면 하루 종일 손톱만 보는 스타일이라서^^

네일그림 인스타는 간간이 올라오고 블로그 후기는 하나 있던데 이달의 아트 이런 거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 안 올라오니까 디자인을 보고 갈 수가 없다는 점도 아쉬운 거 같아요!

그치만 진짜 꼼꼼히 해주시긴 해요! 다음에 또 방문할까는 사실 잘 모르겠지만 ㅎㅎ

저처럼 노량진 근처에서 네일을 해야 하는데 후기가 없어서 어디서 해야 할지 모르겠다 고민되고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저의 후기가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당:)

** 이미 제거하고 올리는건데 시간지나니까 손톱끝이랑 전체적으로 하얀색이 투명케이스가 누래지는거마냥 갈색으로 변하더라구용,,,ㅎㅎ 원래 그런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