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데이트하기 좋은 여의도 분위기 맛집 :: 도깨비굴 방문 후기 & 찾아가는 방법

알랍뷰 2022. 8. 19. 08:55
728x90

입추 지나더니 진짜 요즘 덜 덥고 아침저녁으로는 좀 쌀쌀해진 거 느끼시나요?

날씨가 그래져서 그런가ㅠㅠ 데이트가 너무 하고 싶고~~ 난 할 수가 없으니까^^ 친구랑 데이트 맛집 분위기 맛집 여의도 도깨비굴에 다녀왔습니당.

여기가 소개팅 맛집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누가 나 소개팅 시켜줄 사람~~♥♥

도깨비굴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27 지하1층 C-001호 / 0507-1348-8090

월-토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4:00~17:00

라스트오더 런치 13:30 / 디너 20:30

일요일 매주 정기휴무

홈페이지주소 [https://dokkebicave.modoo.at ]

 
 여의도역에서 내려서 5번 출구로 나와서 뒤돌아서 앞으로 쪼곰 걷다가 코너 돌고 앞으로 쭉 걸어오고 신호등 건너서 왼쪽으로 갔다가 앞으로 걸어갔던 거 같은데 (여기까지는 네이버지도나 길찾기 추천드려용)

★여기서부터 중요★

첫 번째 사진처럼 보이고 두 번째 사진처럼 에스컬레이터가 있는 입구를 찾을 수 있어요!!

그러면 에스컬레이터 타고 일단은 지하로 내려가세용 그러고 문 열고 들어가면 제가 찍은 사진 순서대로 보실 수 있는데 앞으로 좀 걸어갔다가 오른쪽으로 꺾으면 저~~~끝에 초록색 네온사인으로 팔당반점이 보이실 거예요.

일단 거기까지 걸어가면 왼쪽에 또 투명문이 있는데 거기로 나가셔야지만 도깨비굴이 나와요!! ★★★★

완전 중요!!! 저는 안 나가서 요 안에서만 계~~속 헤매고 못찾았거든요ㅠㅠ

 
그 문 열고 나가면 이렇게 바깥이 나오고 바로 앞에 도깨비굴 간판이 보입니당ㅎㅎ

이렇게 길 찾기는 끝!! 이제 안에도 보여드릴게용~~

들어가는 입구 앞에 메뉴판도 두셨더라구요~ 대기하거나 아니면 들어갈까 말까 망설이는 분들을 위한 걸까요?ㅋㅋ 센스 짱짱

 
 드디어 내부!

안으로 들어오면 바로 왼쪽에 와인병이 보여용

다들 콜키지 아시나용? 콜키지는 외부에서 먹고 싶은 와인을 가져와서 먹는 건데 여의도 도깨비굴을 콜키지가능 매장으로 가격은 병 당 2만원이고 테이블 당 1병으로 제한하고 있대용

테이블은 여러 개 있고 마지막쯤 보면 커튼이 보이는데 저기 안에도 자리가 있고 또 소규모 모임이나 와인 동호회, 회사 동호회 등 프라이빗한 모임이 가능한 프라이빗 룸이 준비되어 있어용!!

요기 인테리어는 완전 모던한 느낌이지않나용? 역시 이래서 분위기 맛집, 소개팅 장소로 적합!!! 맛집인가봐용ㅎㅎ

*화장실은 바깥에 나가야 있다니까 참고 부탁드려용~*

 
 
메뉴판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퓨전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당.!!

그리고 메뉴판 맨 앞에 보시면 런치메뉴가 있는데 런치메뉴와 함께 주문 시 맥주 2000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해요~~

일단 저희는 도깨비톡립, 계절 세비체, 이시도르(맥주) 이렇게 주문했습니당

 

테이블 세팅은 이렇게 되어있구용. 젓가락은 옆에 열면 있어용 안에 물티슈랑 티슈도 있습니다!!

기본 반찬? 은 마지막 사진에 보이는 양배추무침이ㅐ라고 해야 할까요.. 저거랑 옆에는 맛살? 같은 건데 ㅋㅋㅋ

 
 

제일 먼저 나온 이시도르 맥주!!

이거랑 쿼드루펠 추천해 주셨는데 이시도르가 7도인가 그러고 쿼드루펠이 10도라고 하셔서 무난한 이시도르로 픽!

 
 
이게 계절 세비체 입니당.

계절 생선 또는 해산물 / 드레싱 셀렉션 인데용.

안 그래도 연어 좋아하는데 최애 연어에 상큼한 레몬과 저 소스 때문에 더더 맛있더라구용

 
 
 
 오늘의 메인!! 도깨비 톡립입니당

이름이 톡립인 이유는 고기 위에 알록달록 알갱이들이 보이죠! 저게 일본식 쌀 튀김인 아사고아라레 라는 건데용

저게 톡톡 터져서 톡립이라고 이름 지었다고 하셨어요 ㅋㅋ

근데 저거 때문에 진짜 부드러운 고기에 식감이 확 살기는 하더라구용~~

옆에는 콜샐러드 , 양송이, 할라피뇨, 소스 이렇게 같이 나옵니당ㅎㅎ

직원분께 어떻게 먹으면 되냐고 여쭤봤더니 뼈 있는 데로 고기 잘라서 샐러드랑 같이 먹으라고 하시길래 그렇게 먹었더니 존맛탱~~ 고기 진짜 야들야들 너~~무 부드러워요. 칼질 안 해도 되고 그냥 뼈가 쑥쑥 빠져요 ㅋㅋㅋ 동영상 찍은 것 같은데 어디 갔나 안보이네요ㅠㅠ

 

 
 

마지막 영수증 인증까쥐~~ 완벽★

총정리를 조~금 해보자면 도깨비굴은 여의도, 국회의사당, 여의나루, 한강공원 근처에서 데이트하기 너무 좋은 장소 인 것 같아요. 또 분위기 있게 식사가 가능한 레스토랑이고 와인도 함께 마실 수 있다는 점!! 콜키지도 가능하고 식당에서 주문도 가능하구! 파인다이닝에 온 듯한 느낌으로 메인 요리가 준비되어 있어서 그것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요즘은 회식도 옛날처럼 그런 게 아니라 이런 곳에서도 많이 하던데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회식장소로도 너무너무 좋을 것 같고 맛! 제일 중요한데 쉐프님이 미슐랭 1스타에서 요리하신 분이라고 해요. 어쩐지 고기가 너무 맛있다했어ㅠㅠ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진짜 너무 좋고 남자친구랑 데이트하고 여기서 저녁식사 하고싶더라구용...ㅎㅎ

맛도 있고 분위기도 좋고 조명도 좋은!!ㅋㅋ 도깨비굴 한번 방문해보세ㅇ숑♥♥♥

홈페이지 주소 [https://dokkebicave.modoo.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