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부산 여행 숙소 추천 :: 한화리조트 해운대 패밀리(호텔형) 내돈내산 방문후기

알랍뷰 2023. 8. 22. 09:42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여행 때 방문한 숙소 한화리조트 해운대 패밀리룸 호텔형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ㅎㅎ

부산에 호텔도 많고 에어비앤비, 펜션 등등 숙박시설이 진짜 많은데 그중 저는 한화리조트 해운대를 방문하게 됐습니다! 결론은 대. 만. 족★

제가 외부, 주차장, 내부시설 등등 자세히 찍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방은 잘 찍었으니까 룸이라도 자세히 보시라고...ㅎㅎ 포스팅합니다ㅠㅠ

​한화리조트 해운대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3로 52 한화리조트 해운대 / 051-749-5500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장애인 편의시설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저는 예약을 아래 홈페이지에서 했어요!!

 

http://www.hanwharesort.co.kr/

 

한화리조트

 

www.hanwharesort.co.kr

 

 
 

예약하고 나면 방문하기 2-3일 전에 예약확인 알림톡이 오더라구요!

메시지에 있는 선결제 링크로 미리 선결제도 가능하고 아니면 방문해서 체크아웃하면서 결제할 수도 있어요! 편하신 대로 하시면 됩니당ㅎㅎ

 

그리고 당일에 오른쪽 사진처럼 저렇게 레포츠 쿠폰을 주시더라구요??! 저는 비록 못 썼지만 저걸로 할인받아서 체험하면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당ㅎㅎ

※주차※

사진은 없지만 주차는 지하주차장에 하시면 되는데 와.. 제가 일요일 3-4시에 방문했거든요? ㅡ근데 주차장이 꽉 차있고 또 주차칸이 어디는 크고 어디는 작고 근데 대부분 작았음 ㅜㅜ 주차하기 너무 힘들더라구요.. 주차 자리 찾기도 힘들고 ㅠ

 

어찌어찌 겨우겨우 주차하고 엘베 기다리는데 지하 2층에 했더니..ㅎㅎ 지하 4층인가 5층에서 사람이 이미 꽉 차서 올라와서 타지를 못하고 5번이나 그냥 보내고 겨우겨우 엘베 탔어요...

 

그래서 주차팁!!!★★

어차피 엘리베이터 타고 1층 가야 하니 지하주차장 끝까지 내려가서 편히 주차하고 엘베 타고 올라가는 게 더 좋다!!

꼭 기억해주세용~ㅎㅎ 아마 금, 토는 더 난리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ㅜ

그리고 1층 올라오니까 태블릿으로 체크인 대기를 받더라구요... 진짜 첩첩산중이었음 ㅠ

그래도 생각보단 금방 돼서 체크인하고 키를 받았습니당ㅎ

* 지하 1층에 편의점이 있으니까 아주 편하더라구요!!

다른 부대시설들도 있었는데 기억이...ㅎㅎ헷

 
 
 

쨘~~

저렇게 종이 안에 키를 꽂아주셨어용 근데 열쇠라서 조금 당황...하긴했지만?ㅋㅋㅋㅋ 아날로그 좋지 모 ㅎㅎ

왼쪽에 문의사항 있으면 연락할 번호 알려주시고 퇴실 시간 안내해 주시고 밑에는 여러 가지 안내사항이 적혀있었고 키 뒤에 저거 무슨 쿠폰인가 그랬던 것 같은데 전 안 써서 그냥 저렇게 꽂아두고 말았다는....

저는 31층이었는데 여기가 32층까지 있으니 거의 꼭대기 층 배정받아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헿

 

입구들어가면서 찍은 동영상이 있는데 여기에 첨부를 제대로 못하겠어요ㅠㅠ

혹시 궁금하신분들은 https://blog.naver.com/lsl3453/222935041338 이거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십나듀ㅠ

 

728x90

 
 
 여기 통창 좀 보세요~~!! 미쳤어 진쨔!!!!! 아니 바다가 저렇게 잘 보인다니 ㅠㅠ갬동이야...
 

테이블에는 커피포트, 물, 컵 등이 있었고 호텔형이라서 인덕션이랑 다 있지만 취사 불가에요!! 그냥 눈으로만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ㅋㅋ

그리고 침대가 보이는데 위에 카드가 놓여있었어요

옆에는 소파랑 테이블이 있었고 큰 창문 뒤로 바다가 보이는데 진짜 너무너무 멋있고 예쁘고 뭔가 마음이 탁 트이는 기분이랄까... 진짜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서 사진만 주구장창 찍었어요 ㅋㅋㅋㅋ

진짜 객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바다가 보이니까 얼른 나가서 산책하고 싶었는데 결혼하는 친구 청첩장 받으러 가야 해서 ㅜㅜ 결국 산책은 못했어요 아쉽...

아무튼 침대가 푹신해서 잠도 진짜 잘 오고 너무 좋았어용 ㅎㅎ 보일러도 빵빵하니 아주 좋았는데 에어컨은 작동이 안 되더라고요?? 그래서 더울 때는 그냥 창문 열었어요 ㅋㅋ

* 충전기 꼭 챙겨오기! ㅋㅋㅋ 칫솔 치약 챙겨오기!

 
 

 쨘~ 제가 아까 그 창문에서 사진 진짜 많이 찍었다고 했잖아요??ㅋㅋㅋ

앞모습은.. 뭐.. 넘어가고 ㅋㅋ 뒷모습은 막 찍어도 인생샷이에요 진짜루!!!!

객실에서 사진을 건질줄이야..ㅎㅎ

그리고 호캉스하기에도 괜찮겠다 생각했어요 객실이 넓고 깨끗하고 창문도 통창이라 탁 트여서 바다가 보이고~

친구들끼리 파티하기 딱! 이죠 ㅎㅎ

다음에 부산 또 가게 되면 또 여기 예약할 것 같아요!! 더 좋은 데가 있다면 거기할 수도 있겠지만? 어쨌든 저는 재방문의사 100%입니당~~!

솔직 제 후기가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그럼 모두 부산에서 즐거운 여행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