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일선물 추천 :: 언더아머 여자 가방 [UA 여성 페이버릿 도트백]

알랍뷰 2022. 8. 17. 08:3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일선물로 받은 가방 후기를 올려볼까해요ㅎㅎ

저는 운동을 요가와 헬스를 같이 하는데 일을 다니다 보니까 옷이랑 뭐 이것저것 챙기면 짐이 많은데 가방이 없어서 쇼핑백에 들고 다니다가 요번 생일에 친구에게 가방을 선물받았는데 너무너무 편한 거 있죠! 그래서 아 이거는 블로그에 써야겠다~ 하고 쓰러 왔습니당ㅎㅎ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아서 배송지 입력하고 이틀 만에 받아보았습니당! 짱 빨라!

오자마자 뜯어봤는데 저희 집 강아지도 탐내는 ㅎㅎ,,

배송은 봉투에 왔는데 그건 못 찍었어요. 너무 신나서 바로 뜯어버려가지구 ㅎㅎ 사실 뜯어보고 생각보다 작다 했는데 물건을 넣어보니까 아니었어요!

 
 

뭐가 많이 들어있는 게 보이실까 모르겠네요 ㅋㅋ 저기에는 운동복(반팔, 레깅스, 양말)과 프로틴이 들어있는 물통, 작은 가방, 지갑, 충전기 선, 우산, 빗, 보조배터리, 사진에는 없지만 손 선풍기와 큰 물통도 들고 왔고 그래도 넉넉하게 공간이 남아있어요! ㅋㅋㅋ

매번 출근 가방이랑 쇼핑백 큰 거 두 개 가지고 다니다가 저렇게 가방 하나에 다 넣고 다니니까 편하고 좋은 거 있죠ㅠㅠ

 
 

물건이 넣어져있는 가방은 이렇게 있습니다! 밑에 받침대가 있기는 한데 그래도 가방이 살짝 흐물텅 거리긴 해요.

근데 저는 뭐 딱히 불편한 건 없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당.

햇빛이 비치고 카메라로 찍으니까 저 언더아머 마크가 빛이 나더라구요>.<

 
 
손으로 잡을 수 있는 끈과 어깨에 맬 수 있는 끈이 따로 있어요. 그래서 손으로 잡을 때는 첫 번째 사진에 있는 저 짧은 끈으로 잡으면 되고 어깨에 맬 때는 두 번째 사진에 긴 끈으로 어깨에 맬 수 있어요!

지퍼에도 언더아머가 붙어있어서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ㅎㅎ

가방을 들면 이렇게 보인답니당!

저는 주로 어깨에 메고 다니는데 사진 찍은 게 없어서 ㅜㅜ 일단 이렇게만 찍어서 보여드려용 ㅎㅎ

저기에 사람 어깨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딱 저 핏으로 들 수 있어요!

필요하던 가방을 생일선물로 받게 돼서 너무 좋아요 ㅎㅎ 저는 요가 가방 헬스 가방으로 잘 사용하고있답니당~! 가격도 저렴해요! 39,000원인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세일도 하니깐 그때 싸게 구매하세용!@

+ㅇㅇㅇ아 생일선물 고마워♥ 덕분에 가방 잘 쓰고 있어ㅎㅎ 사룽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