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샤로수길 돈까스 맛집 :: 가츠가게 서울대점 솔직 방문 후기

알랍뷰 2022. 8. 8. 15:43
728x90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 좋은 날 (사진에서도 보이시죠? 햇빛 짱짱) 샤로수길을 지나다가 돈까스가 땡겨서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도착했는데 외관이 너무 깔끔하고 갬성 가득해서 감탄하면서 들어갔어요~

가츠가게 서울대점

서울 관악구 낙성대로 4가길 12 / 02-6953-7007

매일 11:00~21:30 브레이크 타임 15:00~17:30

 
 
가게는 이렇게 생겼어요! 웨이팅도 있는지 밖에 의자도 세팅되어 있더라고요^.^ 사람이 많아서 기다리게 되더라도 서있지 않아도 돼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메뉴판도 있었는데요 글로도 되어있고 사진도 같이 있어서 저는 음식 사진 보면서 골랐어요:) 굿

 
 
내부 모습입니당.

문 열고 들어보면 화분이랑 거울이 있고 옆에는 애기 의자랑 손소독제 명함(?) 이 있더라구요. 혼밥 가능하게 벽보고 앉아서 먹을 수 있는 바 테이블도 있고 2인석, 4인석 다양하게 있었습니당.

메뉴판은 밖에 있던 거랑 안에랑 같아서 따로 찍지는 않았어요:) 위에 올린 거 참고해 주세요~!

 
 
 
 저랑 친구는 치킨 가츠, 로스 돈가츠 이렇게 주문했습니당.

여기는 소스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천혜향 솔트+특제, 데미브라운, 리치크림, 래디시, 포레스트) 그거에 따라 세트 구성이랑 가격이 다르더라구여 ㅇㅅㅇ 자세한 설명은 메뉴판에 있으니까 보시면 됩니다.

저희는 그냥 기본으로 했어요! 특제소스로 ㅎㅎ

위에가 국내산 닭 가슴살 치킨 가츠, 밑에가 제주산 숙성 등심 돈가츠인데 살 보면 진짜 다르지 않나요 ㅎㅎ

참고로 같이 나온 소금은 튀김이 아닌 살코기에 찍어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야 더 맛있대요:)

샐러드 소스는 뿌려 나오지 않고 따로 주시더라구여 자기 양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당. 돈까스 찍어 먹는 소스도 맛있고 좋았는데 밥 양이 적어서 아쉬웠어요ㅜ 전 탄수화물 귀신이라서,,ㅎㅎ 그리고 한상차림으로 나오는 거 너무 조아요 히히

아 둘 다 맛있었는데 그래도 하나만 꼽자면...? 개인적으로는 치킨보다 등심이 더 맛있었어요.

완전 싹싹 비우고 일어났습니당. 콜라도 두 개나 시켜서 너무 배불렀어요 ㅋㅋ

내돈내산이기에 영수증까지 낭낭하게 찍어봤습니다. 데헷

 
 

** 아 여기 화장실이 밖에 있는데 문 열고 나오면 왼쪽에 저렇게 화장실 표시가 있는데 좁은 골목으로 들어가야지 있어요.

친구가 가보더니 마동석은 여기 좁아서 못지나가겠다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하나가 조금 아쉽더라고요ᅲᅲ 근데 뭐 밥 후딱 먹고 카페나 집 가서 화장실 가도 되는 거니깐 ㅇㅅㅇ 그쵸?

한상차림으로 나오고 깔끔하고 맛있고 자리도 적지 않고 분위기가 좋았지만 밥 양이 적은 거랑 벨이 없는 것과 화장실이 좁은 거?는 조금 아쉬웠습니당. 그래도 전체적으로 쏘쏘 ㅎㅎ 조아써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