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서울 반려동물 간식 원데이 클래스 :: 미아모펫공방 후기

알랍뷰 2022. 7. 13. 11:58
728x90

안녕하세용:)

여러분은 손으로 만드는 거 좋아하세요~? 저는 손으로 꼼찌락 거리는 거 진짜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고딩때는 제과제빵 이런 것도 해봤고 어릴 때부터 미술, 만들기 이런 거 진짜 즐겨 했는데 강아지 키우면서 수제간식을 해주고 싶은데 할 수 있는 건 치즈 만들어주는 거뿐이라 맨날천날 치즈만 만들어주다가 신림에 서울반려동물간식원데이 클래스가 있다는 걸 알고!! 당~~장 달려갔다 왔어요.

완성한 거 보니까 너무너무 귀엽고 저희 집 댕댕이가 아주 환장해서 먹는 것을 보고 '아, 이건 무조건 알려드려야 돼.' 하고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서론이 너무 길었죠>? 죄송,,,ㅎㅎ 신나서ㅜ그래요 오늘만 이해해주세요ㅠㅠ

미아모펫공방

서울 관악구 국회단지2길 27 1층 / 010-5446-9479

매일 12:00-20:00

반려동물 간식 원데이 문의는 인스타DM이나 카톡플친 "미아모펫공방"

 
 
 
 길 안내

저는 버스 타고 와서 은천초등학교에서 내려서 걸어갔어요.

첫 번째 사진에 화살표 저기가 정류장이고 저기에 내리면 앞으로 쭉 걸어와서 약국을 코너에 끼고 오른쪽으로 꺾어서 살짝 언덕 올라가면 김밥 간판이 보이는데 그쪽으로 골목 안으로 들어가서 내려가면 세탁소가 보여요! 옆에 도배청소 간판 걸려있는 곳 밑1층이 바로 신림원데이클래스가 가능한 미아모펫공방입니당.

간판이 따로 없어서 저도 그냥 지나쳐갈 뻔했는데 제 블로그를 보고 방문하시는 분들은 헤매지 않고 바로 찾길 바랍니당:)

 
 

바로바로 요기입니당~ 너무 예쁘지않나요?ㅎㅎ 세워져있는 간판도 너무ㅜ귀여워요 느낌있고!!

 
 
 
 문을 열고 들어가면 내부는 요렇게 되어있어요.

사장님이 젊은 여자분이셔서 그런가 잘 꾸며 놓으셨더라구용!!! 곳곳에 귀여운 소품이 가득가득~

앞치마도 넘 예쁜걸로 걸어두셔서 뭐 입을지 한참 고민했잖아요 ㅋㄷㅋㄷ

들어오자마자 가방 두고 앞치마 하고 아무래도 애기들이 먹을 걸 만드는 거다 보니까 바로 손부터 씻으라고 안내해 주셔서 싱크대에서 뽀득뽀득 깨끗하게 손 닦고 뒤에 핸드타월 있어서 물기 닦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요 재료들이 있는데 뭐 뭐 만들 거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는 다 설명해 주셔요!

요번 원 데이 클래스는 피크닉세트 만들기여서 주먹밥, 치킨, 키슈, 오리함박 이렇게 만들기로 했어요.

*피크닉 시즌으로 나오는 간식이래요!! 호~옥시 나중에 시간이 좀 지나고서 제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은 꼭 꼭 가능한지 문의부터 하시길 바래용*

칼질도 하고 반죽도 하고 오븐에 굽고 찜기에 찌고 ㅎㅎ 울 집 댕댕이들 먹일 생각에 너무 행복해서 더 재밌게 만들었던 것 같아요.

키슈 만들고 남은 반죽으로 프레첼도 만들 수 있게 해주시고 남는 거 없이 재료 다 사용하니까 더 좋았어요. 버리면 아깝잖아요 돈도 재료도><

아, 치킨은 오븐에 1차로 굽고서 나중에 튀김옷을 입혀줬어요. 마지막 사진이 바로바로 튀김옷입니당!!

보통 만드는데 포장까지 다 해서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된다고 말씀해 주셨는데 굽고서 식히는 시간이 있어서 생각보다 오래 걸리더라고요^^ 근데 너무 재밌어서 저는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서 아쉬웠어요ㅠㅠ

만드는 방법도 쉽게 설명 잘 해주시고 계속 칭찬해 주시니까 더 신나서 했던 것도 있었어요 ㅋㅋ 사장님이랑 진짜 대화도 잘 통하고 여기 냥이 두 마리 있는데 갈색이랑 검은색. 애들도 너무너무 귀엽고! 저 있을 때는 많이 안 나오더라고요ᅮᅮ 아쉽,,

길거리에도 순~한 길냥이들이 많더라구요. 동네 자체가 길냥이들을 다들 돌보는 분위기(?)여서 더 마음이 훈훈해지고 따뜻해지고~~

다 만들고 포장까지 하고 나니까 진짜 강아지랑 피크닉 가고 싶어졌는데 왜 인지는 밑에 완성된 사진 보면 공감하실 거예요!!

 
 
 
 
 
 
짠 다 구워져서 나온 모습이고 식히고 있는 거에요/. 어때요??! (빨리 칭찬해달라는 말.)

그동안 포장은 어떤 색으로 할 건지 정하라고 하셔서 저 중에서 골랐는데요. 과연 제가 무슨 색을 골랐을까요~!?

 

두구 두구~~~

.

.

.

 
 
 
 
 

정답은 바로바로 초록색이었어요:)

너무너무 귀욥져ㅠㅠ 진짜 미쳤죠!! 당장 피크닉 안 가고는 못 배기겠죠!!!!

주먹밥에 김도 흑임자가루 섞어서 색감 낸 거예요. 절대 절대 식용색소 아니고 천연재료만 사용해서 건강한 간식으로 만들었어용.

 
 

요즘은 날이 더워서 포장도 아이스팩 양쪽에 두 개씩이나 넣어주시고ㅜㅜ갬동~!

무사히 집까지 가져갈 수 있었어요.

 
 
 
 
 

집에 오니까.. 일단 냄새 맡겠다고 저 현관에서 못 들어가게 입구 컷 당하고 ㅋㅋㅋ

거실로 가서 주려고 했더니 요로코롬 너무너무 귀엽게 앉아서 기다리는거있죠ㅠㅠ 하 심쿵.. 너무 귀여워

 

암튼 둘 다 잘 먹어서 다행이었고 뿌듯하고 행복하고 진짜 너무 재밌고 좋았어용!! 앞으로도 종종 원데이 가서 만들어다가 줘야겠어용>3<

건강한 수제간식 만들고 싶다 혹은 내 반려견에게 직접 만든 간식을 주고 싶다 혹은 재밌는 체험을 하고 싶다 등등 그냥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다!! 하시면 여기 여기! 관악구 미아모펫공방으로 다들 모여~ 모이라구~~ㅋㅋㅋ

봉천역이랑도 가까우니까 버스, 지하철 편하신 거 타고 오시면 됩니당!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miamor_pet.ateli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