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싸고 맛있는 마산역 고기집 김포 고기 맛집 추천 :: 찐대박집 (신대박집)

알랍뷰 2022. 9. 13. 08:55
728x90

#마산동맛집 #마산역맛집 #마산역고기집 #김포고기집

안녕하세요:)

너무너무 피곤한 화요일이에요...ㅎㅎ

쉬는 날은 일찍 일어나도 안 피곤한데

왜 출근하려고 일찍 일어나면 피곤한 건지 참 알 수가 없네요ㅡㅡ

는 약간의 신세한탄?ㅋㅋㅋ이었구요.

저는 주말 저녁에 엄마, 아빠랑 고기 먹으러 나갔다 왔는데요~

집에서 고기 구워 먹으면 온~~사방이 기름 범벅에 치우기도 힘들잖아요. 김포 마산동에 싸고 맛있는 곳이 있어서 오랜만에 위에 기름칠하러 댕겨왔습니당!!

찐대박집 ( 신대박집 - 상호명 변경 예정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8로174번길 8 / 0507-1369-7180

월-일 15:00~23:00

 
저는 차 타고 왔는데 주차는 가게 앞, 옆 공간 중에 빈 곳에 하시면 됩니당~!

마산역에서는 400m 거리에 있다는데 차 타고 오면서 보니까 걸어오기 딱 괜찮아보이더라구용!!

 
안으로 들어오면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용!

가게가 넓고 테이블 수도 많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보통 고기집 들어오면 연기가 자욱하거나 뿌옇고 냄새 많이 나고 덥고 이러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고 분위기도 좋아서 더더 좋았음!!

그리고 셀프 한강 라면 아니죠~ 한강신도시라면이 있더라구요!!ㅋㅋㅋㅋ 대박><

저거에 끓여먹으면 진짜 맛있잖아요 ㅎㅎ 진짜 사장님 센스 굿굿~~

그 옆에는 셀프바가 있구요 여기는 기본 밑반찬을 안 주셔서 처음부터 요기 셀프바에서 드시고 싶은 만큼 반찬 덜어가면 됩니다! 그래서 그런가 상차림비가 없어요.

보통 이렇게 고기 가격이 싼 곳들은 다 상차림비 해가지고 돈 받고 결국에는 보면 그 가격이 그 가격인데 여기는 먹고 싶은 만큼 계~~속 가져다가 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가 미쳤음!

 

심지어 미나리, 팽이버섯, 파채, 김치, 양파, 콩나물, 무쌈, 상추, 마늘, 고추 등등 없는 게 없고 오히려 더 많아;;

 
 
 
 불판도 진짜 좋지 않아요?! 이거 싸 들고 집으로 가져가고싶었어요ㅠㅠㅋㅋㅋㅋ

메뉴판은 상 옆에 붙어있기도 하고 주방 쪽에도 크게 붙어있어요~

저희는 일단 대패사총사600g이랑 공기밥 맥주 이렇게 주문했고 먹다가 모자른거 같아서 대패삼총사500g이랑 물냉면 추가 주문했어용~!

 
 
 
아빠가 ㅋㅋ 사진 찍어야 되는데 먼저 불판에 올려버려서 ㅜ 뒤늦게 찍은 고기 사진.,.ㅎㅎ

가격이 저렴한데도 고기 질이 떨어진다거나 고기가 맛이 없고 냄새나고 이런 거 진심 전~~혀 없어요!!

밑반찬들도 저희가 먹을 것만 골라서 가져왔구요.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된장찌개는 저기 공간에 넣어주시더라구용~~ 근데 된찌 존맛탱 새우도 들어가있어서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고기 먹다보니까 시원한 맥주 땡겨서 엄마랑 한 잔씩 했는데 이게 바로 천국 ㅠㅠ 넘 조아♥♥

 
 
 
 고기엔 뭐다?! 냉면이다~~

고기 먹다가 물냉면 주문했는데 육수가 진심 왜 이렇게 맛있는 거예요?!! 진짜 최고!!

입가심되고 리프레시 되고 고기 더 먹을 수 있을 것만 같고 새로 시작하는 기분 짜릿해~~

 
 
초토화시킨 현장ㅋㄷ

진짜 배부르게 잘 먹고 나왔습니당. 김포페이도 가능하구요~!

믹스커피 있어서 엄빠는 커피 뽑아서 드셨는데 달달하니 커피까지 맛있다고 하셨어요 ㅎㅎ

마지막 영수증 인증까지 완료♬★

엄마도 아빠도 진짜 맛있게 드셔서 모시고 오길 참 잘했다 생각했어요.

저희 말고도 가족단위로 정말 많이 오시더라구요~

물론 친구들끼리, 연인끼리 등등 다양하게 손님들 많으셨어요 ㅎㅎ

엄마 아빠가 너무 만족해하고 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면 고기 먹고 싶을 때마다 여기로 올 것 같다고 얘기하시더라구용 사실 제가 사는 곳에서 이십분? 정도 거리에 있는 곳인데도 아빠는 앞으로 여기서 먹자고 먹으러 올만하다고 너무 괜찮다고 하셨어요 ㅋㅋ

근데 진짜로 된장찌개도 너무 맛있고 요즘 야채값비싼데도 불구하고 미나리 상추 양파 콩나물 등등 반찬도 많고 제일 중요한 고기! 고기가 싸고 맛있어서 너무 좋았어용~

요기 근처이신 분들은 진짜 꼭꼭 방문해 보세요. 협찬이라서가 아니라 정말 괜찮아서 추천드립니당!!!

제 이웃분들은 분명 포스팅 읽고 아 여기 찐으로 괜찮았나ㅓ보다 하고 느끼실 것도 같은데 ㅋㅋ 진짜 1000% 추천이에요~!

아빠가 마지막으로 한 말. 우리 집 근처에는 왜 이런 곳이 없냐? 하셨음 말 다 했지 ㅇㅇ

진짜 마산동 맛집 마산동 고깃집 김포 고기 맛집 찾으시는 분들 제발 찐대박집으로 모여~~ 대박이야~~~

*상호명은 신대박집에서 찐대박집으로 변경 예정이시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