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안양역 맛집 안양 초밥 맛집 :: 가성비 최고 스시 스토리

알랍뷰 2022. 7. 25. 15:09
728x90

안녕하새우🍤

저번에 오랜만에 안양 갔을 때 언니랑 저녁으로 초밥을 먹었는데 언니 단골집이기도 하고 저렴하고 맛있어서 이건 이웃님들에게 알려드려야겠다! 싶어서 열심히 사진 찍어왔어요 포스팅하려고 데헷

맨날 강남에서 (아니 우리 동네도 그런 듯) 먹을 때 기본이 15,000원? 이었던 것 같은데 가격 보고 놀랬잖아요 ㅇㅅㅇ 근데 심지어 이게 오른 가격이래요 ㄷ ㄷ;;

스시 스토리

경기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 151 / 031-466-7869

월-일 11:30~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요기에여! ㅎㅎ 역에서 걸어서 금방이고 찾기도 쉬워요. 안에 손님이 많아서 밖에서 조~금 기다리다가 들어갔는데 그동안 미리 주문받으셔서 자리에 앉고 음식은 금방 나왔습니당.

메뉴가 벽에 붙어있어서 밖에서 주문하는데 어려움도 없었고 기다리면서 뭘 먹을까 고민하기 좋았어요 ㅎㅎ

**연어 가격이 올랐다는 안내 문구가 적혀있더라구용 참고하세요**

 
 
드디어 안으로 들어왔어요 :) 내부에도 메뉴판이 크게 붙어있네용ㅎㅎ 그리고 이벤트로 sns에 스스를 올리면 음료수를 주신 대용! 참여하셔서 무료로 음료 드세용>0<

안에 테이블은 5~6개 정도 있고 손님이 많아서 제대로 못찍었어요ㅠㅠ

그래도 회전율이 빨라서 기다리더라도 오래 기다리지는 않으니까 사람 많다고 다른데 가지 마세용!!

 
 
 
 
짜쟌 드디어 🍣 나왔습니당 히히

저는 모둠 초밥 언니는 초새우만!! 그리고 요기는 다 우동이 포함되어있어용 미니 노노~ 진짜 한 그릇 ㅋㅋ 근데 가격 제일 비싼 게 만 원이면 엄청 저렴하지 않나요? 10p에 우동까지 먹으니까 너무 배불렀답니당 진쨔 재료 신선해, 맛있어, 가격은 저렴해, 근데 양은 많?고 가성비 맛집맞쥬?

이거 쓰면서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어요 침 쥴줄...

 
 

계산대 앞에 모형 있는데 너무 귀여워서 찍었어요 ㅋㅋㅋ 진짜 졸귀탱아닙니까?! 갖고싶었움 ㅠㅠ

#내돈내산 영수증까지! (사실은 언니가 사쥼 히히)

이미 너무 유명하고 다들 맛집으로 알고 있겠지만 잇님들이나 안양을 잘 모르는 분들에게 제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작성해 봤습니다:) 다들 꼭 방문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