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안양 미용실 인덕원 미용실 추천 :: 리빌트헤어

알랍뷰 2022. 8. 10. 10:28
728x90

#안양미용실 #인덕원미용실 #인덕원역미용실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비가 안와서 다행이에요ㅠㅠ

오늘은 복구 펌하고 온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제가 진짜...ㅠㅠ 헤어모델로 레이어드 컷을 했는데 완전히 짝짝이 길이로 짤리고 머릿결도 다 상하고 진짜 속상해했는데 복구 펌 잘하는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는데 진짜 1000% 만족해서 꼭꼭 저 같은 분들은 다 방문하셨음 해서 작성하게되었습니당.

리빌트헤어 본점

경기 안양시 동안구 안양판교로 24 3층 리빌트헤어 / 031-384-0486

월-토 10:00~19:00 일 정기휴무

일상생활에 편한 헤어스타일을 만들어드립니다. 손상되지 않는 열펌 특허 보유 /복구펌/복구매직/붙임머리/증모/가발 전문 첫 방문 20% 할인, 특수품목 10% 할인

 
 
여기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도 있고 인덕원역 2번 출구에서 150M 정도 거리라 대중교통 이용해서 오셔도 너무너무 편해요!! 그치만 저는 택시 이용했습니당><

파랗게 간판이 크게 있어서 찾는데 어렵거나 그러진 않으실 거예요!!ㅎㅎ 3층이라서 계단 조금만 올라가주시면 되고 올라가다 보면 화장실이 바깥에 있어욤.

 
 
내부는 이렇게 인테리어 되어있는데 대리석이랑 골드랑 너무 예쁘게 되어있는 거 같아서 고급지구 깔꼼한 느낌 낭낭~!

그리고 여기서 붙임 머리도 해서 저렇게 피스도 걸어두셨더라구용.

 
 

아니 여러분!! 이거 대박이죠!!

아니 저 미용실에 안마의자 처음 봤잖아요.,..

누워서 머리 감겨주시는 동안 몸도 안마 받을 수 있고 복구 매직이나 복구 펌, 일반 매직 & 펌 하면 솔직히 엉덩이 엄청 아프고 막 몸이 결리자나여 근데 여기서는 샴푸하는 동안에라도 안마 받으니까 진짜 ... 신세계!!!! 미쳐쒀여~!

저 오래 앉아있으면 허리 아프고 엉덩이 아프고 목도 아프고 진짜 그러는데 여기서는 오래 머리하면서 그런 거 1도 없었어용 진짜 최고양 ㅠㅠ

 
 제 머리 변천사 좀 보세요 젭알;;

처음에 머리는 진짜 댕강 이등분 되있는거 보이세요?ㅠㅠ 샴푸하니까 위쪽 모발 양이랑 아래랑 엄청 차이나고ㅠㅠ

*제가 두피 쪽? 은 매직하고 밑에는 파마한 건데

매직약 바르고 샴푸하고 머리 말리니까 더 심하게 두동강나있더라구요...

그래서 커트 좀 해주시고 밑에 파마해 주셨는데 진짜 전후 차이 대박이죠!! 젖어있을 때도 완전히 다르고 말리니까 더 다르고... 저 이 사진 보고 진짜 감동 ㅠㅠ 제 망한 머리 심폐 소생 시켜주셨어요

 
 
이거는 위에 머리 변천사랑 ㅋㅋ 비슷한데 제가 거울샷 찍은거에용ㅎㅎ

이렇게만 봐도 점점 달라지는 게 눈에 보이시죵?!

 
 
 
진심 머리 너무 예뻐서 다 봐달라고 슬라이드 안했어요ㅜㅜ 진짜 솔직히 이 정도까지 될 거라고는 생각 못 했는데 워낙에 머릿결도 안 좋고 이미 커트도 망해 있어서 복구가 될까 했는데 원장님 마음에 들게 완벽하게는 아니지만 저는 정말 100% 1000% 맘에 들거든요 ㅎㅎ

원장님이 아쉬워하는 부분은 제가 짧은 부분이 너~~무 짧고 양쪽 길이가 짝짝이라 아쉽다고 밑에 모발 양이 많았으면 아마 더 풍성하고 예뻤을 거라고 하시는데 저는 그래도 이 정도도 너무너무 만족하고 행복했어용!!

머릿결도 진짜 찰랑찰랑 너무 부드러워지구 딱 딱 나뉘었던 머리도 이제는 좀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거 같고 좋았어용ㅎㅎ

여기 원장님이 특허를 가지고 계셔서 교육도 다니시고 유명하시더라구요>< 근데 진짜 펌 하면 당연히 상하는 건 줄 알았는데 오히려 여기는 더 좋아짐;; 말이되냐구~~

진짜 인덕원미용실 리빌트헤어 너무너무 추천해요 젭알 가주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