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안양 이색데이트 추천 :: 브릭스파크 안양점

알랍뷰 2022. 7. 11. 16:10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이색 데이트로 제격인 레고 조립 카페에 방문한 후기를 적어보려고요.

요즘 코로롱도 끝나가고 거의 술(밥) 아니면 카페 이렇게만 놀러 다녔는데 슬슬 지겨워지고 색다른 거 없나 찾아보던 와중에 좋은 기회로 체험할 수 있게 되어서 다녀왔습니다!

브릭스파크 안양점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만안로 218 지하 1층 / 010-7677-5092

화-일 13:00~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찾아가는 길 안내*

사실 안양역에서 나와서 경찰서 방향으로 쭉 앞으로 가기만 하면 도착이라 설명이랄 것도 없긴 하지만 그래도 호~옥시 길을 못 찾으실 수도 있으니까 상세하게 사진을 찍어봤어요. 참고로 호텔 건물 지하 1층이더라고요! 어사출또 바로 옆에 입구 있어용ㅎㅎ

TMI 저 진짜 오랜만에 간 거였는데 뭐가 많이 바뀌어서 사실 좀 놀램,,,

 

 

요기가 바로바로 입구입니당!!

노랑 노랑하고 검정 두 가지 색으로만 꾸며져있어서 아, 여기구나! 하고 쉽게 찾으실 수 있고 색깔 때문에 그 사람 레고 있잖아요 ㅋㅋ 그게 바로 생각나더라구용

 

 

지하기때문에 아래로 내려가야 해요! 벽에도 저렇게 사진 액자(?)를 걸어두셔서 구경하면서 내려가니까 금방 아래였어요 그리고 내려오니까 와,,, 저 수조 진짜 감탄.. 집에 가져가고 싶었어요!! 안에 물고기도 색깔이 다양해서 예뻤는데 움직이는 것들이 있는 거예요 진짜 신기했어요 ㅋㅋ (저만 물속에서 움직이는 거 처음 보는 거 아니죠?ㅠㅠ_)

 

요기 빨간 문 밀고 들어가시면 됩니당:)

안에도 진짜 다양한 레고들이 있더라구요! 피규어(?) 같은 것도 있는 것 같구 ㅎㅎ 여기 카페는 조립하고 끝인 거고 따로 구매할 수 있는 것도 있다고 하니까 보시고 구매하고 싶으시면 사장님께 말씀드리시면 됩니다요~!

근데 진짜 종류 다양하지 않나요 ㅋㅋ 심지어 오픈한지 얼마 안 돼서 이게 다 들어온 게 아니래요 ㄷ ㄷ

 

혹시 하다가 부품이 없다 하시면 입구 쪽에 저렇게 서랍이 있으니까 찾아서 가져가시면 돼요!!

두 번째 사진 보시면 투명통에 담아져있는데 저거는 누가 이미 한번 해서 저렇게 통에 담긴 거고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 돼서 아무도 안 한 거는 직접 처음 뜯어서 완전 새 거! 가능! ㅋㅋㅋ 하대요

 

 

 

요거는 진열장에 있던 것들 너무 예뻐서 자세히 찍어봤어요.

집에 인테리어를 저렇게 하면 참 예쁘겠다 싶다가도 먼지 쌓이고 닦을 거 생각하면 절레절레,,,

근데 해리 포터는 갖고싶었어요ㅠㅠ 미쳐쒕~!

 

이거는 주문 제작해서 만드는 커스텀피규어에요! 커플, 친구, 부모님 등 선물용으로 너무너무 좋아 보였어요!

헤어스타일부터 옷, 신발, 무늬 등등 아무래도 제작이기 때문에 세세할수록 추가 금액이 발생하긴 하는데 퀄리티가 장난 없더라구요;; 어버이날 선물용도 미리 샘플 제작해두셨던데 귀여워서 구매하고 싶었어요 ㅋㅋ

그리고 앞뒤에 글씨, 사진 넣을 수 있다는 점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당!!

가격은 사진에 나와있는 거 대략적으로 보시고 어떻게 제작할 건지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직접 방문하셔서 문의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당~!

 

 
 
 
 
여기 있는 샘플들처럼 만들면 가격은 가격표 대로래요! 단체선물로 딱일 것 같아용!@ 그래도 정확한 가격은 문의해 보는 게 가장 확실하겠쪼?ㅎㅎ

 

가격표입니당~! 지금 리뷰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까 기왕 방문하시는 거 리뷰 남기고 혜택받아 가세요~!

그리고 1세트 , 2세트가 뭐가 다르신가 궁금하실 텐데 만약 두 분이서 방문을 해주셨는데 각자 하나씩 하고 싶다! 하시면 2세트 조립하기 하시면 되고 나는 같이하는 게 좋아~ 하시면 1세트로 골라주시면 돼요 ㅎㅎ 그리고 만약 시간을 세 시간으로 하고 작은 거 1세트 골라서 하셔서 시간이 많이 남았다 하시면 다른 거 바로 가져와서 하셔도 됩니다! 처음 시작을 한 개로 하냐 두개로 하냐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 거예요! 다하고 나서 추가로 하는 건 상관없대요~!

**그리고 여기가 따로 주차장이 없어서 공용주차장에 주차하시고 말씀하시면 주차비를 지원해 주신대요. 진짜 나 몰라라 하는데도 많은데 주차비 지원이라니~ 돈 걱정 없이 편하게 노시다가 가면 되고 굿굿!!**

 

 
 

요기는 특실입니당!! 가족단위 방문, 단체 방문일 때 이용하시면 편하고 좋을 것 같아요!

독립적인 공간에 추억의 오락실 게임기도 있고 만화책도 있어서 특히 부모님들 아이들 때문에 오셨지만 조립은 하기 싫다 하시면 추가요금 시간당 5,000원 지불하시고 특실 이용해보세용~!

 

 

화장실도 가게 안에 있어서 좋아요 따로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되고 호다닥 다녀와서 다시 할 수 있고 ㅎㅎ

그리고 화장실 ㅋㅋㅋㅋㅋ 아니 손 세정제 보세요ㅠㅠ 졸귀탱이잖아~~

 
 
 
 

자리에 앉아서 테이블 보시면 저렇게 파란 박스랑 안내문이 있어요!

박스는 이제 큰 거 조립할 때는 부품이 많으니까 저기다 쏟아서 하라고 배치해두었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배려심이 아주~!

그리고 만약 다 끝나면 따로 부수거나 정리하지 않으셔도 되고 상자 안에 넣어서 뒤쪽에 두시거나 자리에 두고 가시면 됩니당.

 
 

그리고 음료 두 잔씩 주문 가능하기 때문에 메뉴판 보고 고르시면 됩니당 저희는 레몬에이드와 복숭아 아이스티를 골랐어요!

빨대가 하트인 게 귀여우서ㅓ 찍으려고 했는데 초점이 왜 이렇게 안 맞는 거죠ㅡ3ㅡ

사장님이 오픈한지 얼마 안 되셔서 떡을 돌리셨는지 떡도 주셨습니당 ㅎㅎ 늦었지만 오픈 축하드려요>o<ㅋㅋㅋ

 
 
 처음은 쉬운 걸로 시작하려고 캠핑카를 골라서 시작했습니당

중간중간 귀여운 소품(?) 부품 때문에 진짜 ㅋㅋㅋ 꺅꺅거리면서 했네요 ㅎㅎ 중간에 저거 물통 너무 귀엽지않나요ㅠㅠ

 

 

드디어 완성!!!! 꺄하 아니 이렇게 귀엽다고?ㅠㅠ 저 진짜 이런 건 처음이었는데 깜짝 놀랐어요 너무 자세하고 진짜랑 똑같아서 ㅎㅎ

완성 기념으로 셀카도 찍어봤씁니당 히히 부끄럽네요 ㅎㅎ (와중에 TMI 저 앞머리 짤랐어요 잇님들>ㅡ< 몇 년 만인지,,,)

사실 레고 조립 같은 건 어린 아기들만 좋아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제가 해보니까 되게 재밌고 집중해서 하게 되고 성취감도 있더라구요 ㅇㅅㅇ 그리고 친구, 커플, 가족, 혼자 등등 다양하게 방문해서 할 수 있다는 점도 너무 좋고 사실 놀 거리가 다 거기서 거기라 매일 같은 일상을 보내고 똑같은 데이트만 반복하는데 새로운 즐길 거리가 생겼다는 점이 최고 좋은 것 같아요!

안양에 거주하고 계시거나 일번가를 자주 가시는 분들은 레고 조립 이색 데이트하러 브릭스파크 한번 방문해보세용~! 색다르고 즐거운 경험이 되실 거예요^^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bricks_park_any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