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애플 공홈 apple 스토어 정품 아이폰 줄이어폰 구매후기

알랍뷰 2023. 8. 8. 10:1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플 줄이어폰 구매후기를 적어보려고해요ㅎㅎ

 

에어팟 시대에 갑자기 무슨 줄 이어폰?? 하실 수도 있는데 제가 에어팟이 있기는 한데 매번 충전하기도 귀찮고 연결 끊기는 것도 짜증 나고 갑자기 옛날 감성 뿜뿜와가지고 구매했어요 ㅋㅋㅋㅋㅋ

곧 일본 여행도 가는데 혼자 가는 거라 이어폰 쓸 일이 좀 있을 것 같아서 겸사겸사 줄이어폰 사용하는 게 에어팟 쓰는 것보다 편할 것 같아서 구냥 사버렸숩니당><

TMI로 배송 오자마자 잠깐 써봤는데 진짜 갬성 터져요... 옛것이 좋은 으른이ㅜㅜ ㅋㅋㅋㅋㅋ

 

저는 애플 공홈에서 주문했고 결제하고 이틀 만에 집에 왔어요!! 짱빠름 ㅎㅎ

당일에 바로 쓰고 싶은 분들은 매장 픽업 주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 저는 가기도 귀찮고 어차피 무료배송이라 걍 집으로 택배주문 했습니당~~

 
 
 
 
 

애플공홈 들어가서 라이트닝 커넥터 이어팟 28,000원 이거 구매했어용~

이거는 8핀이고 그 길쭉한 거 컴퓨터에도 연결되는 그 잭 그것도 있는데 저는 아이폰 미니 13 쓰고 있어서 그냥 8핀으로 구매했어요 ㅋㅋ

728x90

 
 
 
 

이미 배송이 완료돼서 화면에 저렇게 배송됨 하고 날짜가 나오더라고요 ㅎㅎ

처음에 주문하면 주문 완료? 이렇게만 떴던 것 같아요!!

정가 28,000원 주고 구매한 이어폰...

옛날에는 폰 사면 그냥 주던 거 이제 돈 주고 사야 함 ㅠㅠ 팍팍하다,,,

 

이렇게 봉투에 담겨 왔어요~

서류봉투 뜯듯이 위에 종이 찢어주면 안에 이어폰이 있습니당>_<

저 봉투 겉봉투 안에 뜯어보면 그 종이로 된 완충제 있죠! 그게 들어있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안전하게 배송됐습니다!!

짠~~ 완전 영롱 그자체ㅜㅜㅜ

오랜만에 보니까 더 반갑고 ㅋㅋㅋㅋㅋ 왜 고작 이어폰에 설레냐고ㅜㅜ

 

아 그리고 밑에 제조 연월 적혀있었는데 23년 6월이었음 ㄷ ㄷ 완전 신상!!!!!

 

상자 여는 거는 핸드폰도 다른 것도 다 비닐포장에서 가로로 주욱 뜯는 걸로 바뀌었잖아요! 이어폰도 그렇더라고용 ㅇㅅㅇ

그래서 저 초록색 화살표 쭉 뜯어주면 열 수 있어용 ㅎㅎ

짠 이렇게 위로 올려주면 이어폰이 나옵니다~~

 

 
 
 

미쳐떠 넘 깔꼼해 넘 좋다 ㅎㅎ

위에 이어폰 빼주면 밑에는 설명서? 저거 설명서 맞죠?ㅋㅋ 종이가 뭉텅이로 하나 들어있어요~~

 

(설명... 할 게 없어서 그런 거지 대충 하는 거 아님 ㅜㅜㅋㅋㅋㅋㅋ)

 
 
 
다 아실 테지만... 그래도 자세히 찍어봤습니다 ㅋㅋㅋ 저 종이가 홈에 끼워져있는? 그런 거라 하나씩 툭툭 떼주면 껴져있던 게 빠지면서 줄 이어폰을 뺄 수 있어요~

왼쪽은 L, 오른쪽은 R 적혀있어서 맞게 껴주시면 됩니당!!

이어폰.. 사실 줄 있고 없고 차이지 에어팟이나 이어팟이나 뭐... 처음 에어팟 나왔을 때 줄만 사라졌다고 이상하다고 그....

아무튼 이렇게 생겼어요!ㅋㅋㅋㅋㅋㅋ 급마무리 ㅋㅋㅋㅋㅋ

그냥 오랜만에 줄 이어폰 쓰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주문하길 진짜 잘 한 것 같아요 ㅎㅎ 저는 종종 에어팟 말고 이어팟 쓸 듯/!!!

Anyway. 오늘 포스팅은 그냥 줄이어폰 샀어요~ 자랑하는 글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