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영등포 술집 :: 단체 모임 하기 좋은 프라이빗 룸술집 '몽담' 솔직 방문 후기

알랍뷰 2022. 7. 28. 15:59
728x90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ㅎㅎ

저는 금요일부터 달렸더니 죽을 맛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요일에 퇴근하고 영등포 '몽담'이라는 요리주점을 방문해서 후기를 남겨보려구요!

친구들 6명이서 보는 거라서 단체석이 있고 룸이거나 독립된 공간으로 너무 사람들이 가까이 있지 않았으면 좋겠다 싶어서 찾아보다가 발견한 술집이 바로 몽담이었습니다!

몽담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248 / 02-2675-5560

월-금 17시~새벽 1시 / 토-일 16시~새벽 1시 (라스트 오더 새벽 00:30)

 
 

몽담 입구 모습입니다:)

안에 인형 뽑기가 보여서 잘못 온 건가 하고 간판을 다시 확인했던,,, ㅋㅋㅋ

 
들어와 보니까 인형 뽑기 말고도 네 컷 사진 찍는 기계가 있더라구요?!

술 먹고 사진 찍으러 따로 가지 않고도 술집에서 찍을 수 있어서 좋을 것 같단 생각을 했습니당 ㅎㅎ

이용요금은 5000원이구요~ 기계 옆쪽에 지폐 교환기도 있으니까 참고해서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안에 인형 뽑기도 있으니까 좋아하시면 한 번씩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ㅎㅎ

 

 
 
 인형 뽑기랑 네 컷 사진이 1층에 있고 옆에 있는 계단을 올라가면 술 먹는 곳이 나와요!

계단도 너무 감성뿜뿜 예뻐서 놀랬는데 올라가서 보이는 인테리어들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첫 번째 두 번째 사진은 입구에 계단 올라오자마자 바로 옆에 자리고요!

안쪽에도 자리가 많더라고요! ᄒᄒ 화장실은 저렇게 위에 푯말도 달려있고 벽에도 가는 길 적혀있으니까 찾기는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커튼 달려있는 곳은 다 예약이 되어있어서 아쉽게 앉지못했어요ㅠㅠ 사람들 마주치기 싫거나 조용히 먹고 싶다 하면 예약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올라올 때도 보였는데 곳곳에 무인 서빙 기계가 있더라구요!! 이름도 있었어욬ㅋㅋ (몽몽이,몽순이..등등)

매장 조명이 화려하고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지않나뇽 ㅎㅎ 어두컴컴한 조명이라 너무 좋아요. 가끔 밝은 조명나오면 살짝 앗@!하고 얼굴 잠시 확인하고 ㅋㅋㅋ

기본 세팅은 이렇게! ㅋㅋㅋ (왤케 초라해 보이지,,, 테이블이 커서일 거야 아마...)

저거 과자 눔 마시쪼요

 
 
 여기는 메뉴판이 따로 없고 이렇게 패드로 메뉴를 보고 골라서 주문을 해야해용!!

제가 술집 찾으면서 보니까 패드로 주문을 해야 한다 하고 메뉴가 뭐가 있는지 찍은 건 없더라구용 ㅠㅠ

그래서 제가 하나씩 다 찍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그림을 보거나 글씨는 확대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용

 

 

요기는 주류! 액체!ㅋㅋㅋㅋ

(친구들한테 청하 먹는다고 했다가 혼났어여ㅠㅠㅋㅋㅋ 청하파 손!!)

양주도 있더라구요 ㅇㅅㅇ 신기

 

주류 주문하면 서빙 기계가 가져다줍니당!

위에 이름이 적혀있고 ㅋㅋ 받으면 꼭 확인을 눌러주셔야 쟤가 집으로가여 ㅋㅋㅋㅋㅋ

 

 
 
저희는 로제파스타랑&치킨이랑 보쌈이랑 삼겹우동전골을 주문했습니당!

이런 음식들은 직원분들이 서빙해 주시고 술이나 음료수 물 컵 이런 것만 기계가 해주는 것 같아요!

근데 ㅋㅋㅋ 가다가 컵 떨어뜨려서 다 깨졌는데 친구가 밑에 청소기 달려있으면 좋겠다고 자기가 사고 친 건 알아서 치워야 되는 거 아니냐고 하는데 진짜 청소기 달려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

음식 맛은 로제파스타는 그냥 무난한 로제파스타였고 보쌈은 밑에 초를 켜주셔서 그동안에는 뜨끈뜨끈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맛은 그냥 술집보쌈맛..?>ㅋㅋㅋㅋ 저 삼겹우동전골이 친구들은 무슨 마라탕 같다 하고 ㅋㅋ 버섯은 세 조각 들어있고 ㅠㅠ 너무 들어가는 재료도 별로 없고 해서 가격값 못하고 아까웠다는.....

 
 

저희가 앉은 테이블 뒤에 벽인데 ㅋㅋ ㄹㅇ포토존 아닙니까 ㅎㅎ 사진 좀 찍을 걸 그랬나 싶을 정도,,ㅎㅎ

창문으로 보이는 몽담 간판이 예뻐서 한 장 찍어봤어요 ㅎㅎ

 

급 마무리 좀 할게요 ㅋㅋㅋ ​

일단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단체로 술집을 가야 할 때 예약해서 커튼 달린 곳이나 저희가 앉았던 자리도 거의 독립된 공간처럼 있어서 거기 또 앉거나 해서 갈 것 같아요! 근데 소수로는 글쎄유 만약에 맛있는 거 먹고 싶다거나 원하는 게 몽담과 다를 때는 다른 곳으로 가지 않을까 싶어요 다른 술집도 너무 많으니깐 ㅎㅎ,,,

지금까지 #내돈내산 몽담 방문 후기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