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오사카 우메다 한큐백화점 쇼핑 :: 메종 마르지엘라 카드지갑 키링 카드홀더 페일블루 구매후기

알랍뷰 2023. 7. 19. 11:42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 여행에서 사 온 카드지갑을 리뷰해 보려고 해용><

진짜 이번 여행에서 제~일 만족스러운 거랄까 ㅋㅋㅋㅋㅋㅋㅋ 지갑 보기만 해도 행복 ㅠㅠ

저 원래 구찌 반지갑 쓰다가 질리기도 하고 바쁜 아침에 그 반지갑 들고 열어서 카드 꺼내고 이러는 게 불편해서 핸드폰 카드 케이스로 신용카드만 넣어놓고 다니다가 갖고 다닐 카드가 많아져서 카드지갑을 하나 사고싶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여행 가는 김에 면세점에서 하나 사야겠당! 하고 신라인터넷면세점 구경하다가 메종 마르지엘라 키링 카드지갑을 봤는데 진짜 너무너무 예쁜 거예요;;

근데 일시 품절이 도대체가... 풀리지를 않더라고요ㅠㅠㅠ

일본에 메종 마르지엘라 지갑 파는 매장이 있나~ 찾아보니까 난바역 백화점, 우메다 백화점에 있는 것 같아서 그냥 가서 있으면 사고 아님 말아야지~ 하고 일단 오사카로 가게 됐는데요 ㅋㅋㅋ

첫날에 우메다 우동맛집을 찾아가는 길에 백화점을 지나쳐가게 됐는데 진짜 딱! 메종 마르지엘라 브랜드가 적힌 걸 보게 돼서 한번 가볼까....? 있나 보기만 해볼까? 하고 3층 인가로 올라갔는데 웬걸... 있더라고여ㅋㅋㅋㅋ

심지어 색상도 인터넷으로 보던 것보다 훨씬 더 다양하고 많았어요!!!

면세에서 안 사길 잘했다! 나 자신!!

위 링크는 메종 마르지엘라 본사 홈페이지??에서 키링카드홀더 화이트 구매링크인데요~

제가 구매한 페일 블루는 일본에서 구매할 때 한정판이라고 해서 산 것도 있었는데 진짜 구매 사이트에 없길래 일단은 화이트로 링크 첨부해 봤어요 ㅋㅋㅋ

사실 처음에 블랙 구매후기가 너무 많아서 나는 때 타더라도 화이트 사야지~ 하고 매장 갔다가 이 페일 블루 보고 너무 예뻐서 바로 화이트 내려놨거든요 ㅋㅋㅋㅋ

진짜 실물이 훨 예쁜데 사진에 안 담겨서 넘 속상 ㅜㅜ

본사 사이트 보면 키링 카드홀더는 페일 블루가 없지만 다른 유형의 지갑에는 페일블루 색상이 있더라고요!

키링만 한정판으로 나온 건지 뭔지 ㅇㅅㅇ

그리고 제가 일본 매장 갔을 때 페일블루 말고도 연보라, 파스텔톤 색 여러 가지가 더 있었어용~~ 사진 찍어왔으면 진짜 좋았을텐데ㅠㅠㅠ

연보라도 예쁘긴 했는데 저는 완전 페일블루에 빠져서 진짜 저 무조건 이거!!! 하고 바로 샀어요 ㅋㅋㅋㅋㅋ

요즘 일본 여행 트래블로그, 트래블월렛 카드 필수잖아요 ㅋㅋㅋ

저도 월렛에 충전해놓고 가서 카드 결제로 구매했습니당 ㅎㅎ 현금은 카드 안되는 곳에서 쓰려고 카드 되면 최대한 카드로 썼어요! 짱 편함~

엔화로 45,980엔이었는데 제가 위에 첨부해 드린 링크 들어가서 보면 가격이 449,000원이거든여...?

엔화 환전을 비쌀 때 했으면... 한국이나 일본이나 가격은 비슷했을 것 같아요ㅠ ㅋㅋㅋ 심지어 저게 쿠폰으로 5% 할인받은 가격...ㅎ

구매하고 면세 받으려고 2층인가 가서 저기에 몇백 엔인가 면세 받았고 줄이 엄청났지만 그래도 일 처리가 늦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구매후기는 이쯤하고 얼른 실물 보여드릴게요 ㅋㅋㅋㅋ

 
 
 
 
 
 

짠~

백화점에서 구매하고 포장 기다리는데 뭔 부직포가방에 담아주길래 읭...? 쇼핑백?에엥? 했는데 ㅋㅋㅋㅋ 바뀐 건지 쇼핑백이 아니라 저 부직포에 포장해 주는 게 맞더라고요 ㅋㅋㅋ 첨에 당황쓰..

메종 마르지엘라 특징이 저 숫자판 제품코드에 해당하는 숫자에 동그라미 쳐져있는거잖아요ㅎㅎ

지갑은 11번이라 11에 동그라미되어있더라구용~~

상자 열어보면 안에 지갑은 한 번 더 천으로 덮여있어요~!!

카드는 보증서? 이런 거 같아요 ㅋㅋㅋ

 
 
 
 
 
 
 
 

보증서 같아서 그냥 한번 모자이크 해봤어요...ㅎㅎ

암튼 저 카드가 들어있습니당~~

 
 
 
 
 
 
 
 
 

짠~~ 드디어 지갑..!!!

천 열어주면 이렇게 지갑이 들어있어요ㅠㅠㅠ 감격..ㅡ 너무 예쁘져 진짜루ㅜ

사실 호텔에서 바로 찍었는데 페일 블루 색감 잡는 게ㅡ 여간 어려운 게 아니더라구여...

색감은 아래 사진으로 참고해주시고 키링 카드홀더 스펙? 을 소개해드릴게용ㅎㅎ


겉면: 부드러운 질감의 그레이니 카프스킨 가죽

안감: 비스코스

후면 Four stitches디테일

스냅 버튼 잠금장치

내부 로고 스탬핑

6개의 내부 카드 슬롯

내부 키 체인

특정 가죽 클리너 제품 및 물기 있는 극세사 천을 사용해 세척

Made in Italy

8 cm x 10 cm/3 인치 x 4 인치(길이 x 높이)

키 체인 길이: 11 cm/4.3 인치


이라고 홈페이지에 있길래 가져왔어요 ㅋㅋㅋㅋ

카드 꽂는 데가 6개로 되어있기는 하는데 하나는 체인 고리 때문에 거의 못 넣는다고 봐야 되고 5개 넣을 수 있어요 ㅋㅋㅋ

저는 한 곳에 카드 두 개도 넣고 이래서 더 많이 넣었긴 하지만ㅎ

그리고 제가 카드 넣고 지갑째로 교통카드 찍어봤는데 안찍히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카드 빼서 찍어줘야 함...

이건 불편하지만 지갑이 예쁘니까 ㅇㅅㅇ 감수해야 할 사항! ㅋㅋㅋㅋㅋㅋ

손에 달랑달랑 들고 다니면 너무 예쁘고 가볍고 진짜 짱...

 
 

아직 출시되지않은 출시예정지갑인데 색감만 보여드리려고 가져와봤어요!!

키링 카드지갑도 딱 이 색이에요!! 이렇게 사진을 찍었어여ㅑ했는데...헤헷

색상은 위 사진으로 참고부탁드려용~♥♥

우연치 않게 가게 된 우메다 한큐 백화점에서 다양한 색상을 보게 되고 그중에 저는 페일 블루로 픽!!

진짜 ㅠㅠ 지금도 지갑 보면 넘 행복 ㅋㅋㅋ

사실 한국 메종 마르지엘라 매장을 방문해 본 적이 없어서 한국에서는 어떤 색상을 파는지 제품이 뭐뭐 있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일본 우메다 백화점에는 색상도 다양하고 제품도 많아요!!

그치만 전 한정판으로다가 겟~~

앞으로 올라갈 일본 포스팅이 더 많은데 오늘은 지갑 구매후기였습니당>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