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원당동 마라탕 검단 마라탕 추천 :: 마라공방 검단신도시점

알랍뷰 2022. 10. 14. 15:14
728x90

#원당동마라탕 #아라동마라탕 #검단마라탕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날씨가 풀린다던데 왜 저는 어제만치 추운거죠ㅠㅠ흑

추위 많이 타는 사람으로서 겨울 너무 싫지만 뜨끈한 거 먹긴 겨울이 넘 좋긴해요 ㅎㅎ 그중에 요즘 제가 푹!! 빠진 음식이 있는데요 바로바로 ~~ 마. 라. 탕. !!! 아니 진짜 왤케 맛있는거야ㅡㅡ살찌게;

암튼 저희 동네 검단 신도시에 맛있는 마라탕 집이 오픈했다고 해서 누구보다 빠르게 다녀와봤습니다 ㅋㄷㅋㄷ

(22년 9월 20일 오픈 / 진짜 따끈따끈한 신상 가게에요!!)

마라공방 검단신도시점

인천 서구 이음1로 389 204호 / 032-713-8848

매일 11:00~22:00

가게는 A 플러스 타워 2층에 위치해있어요! 걸어오시면 요기 사진에 보이는 입구로 들어가서 엘베타세용

차 타고 방문하시게 되면 주차는 주차장이 있으니까 다른 곳으로 들어가지 마시고 여기 사진에 보이는 입구로 들어가서 주차하세용ㅎㅎ

주차요금도 찍어왔는데 마라공방에서 식사하시고 주차 등록해달라고 얘기하면 주차정산해 주셔서 무료주차 가능하니까 편하신 대로 방문하시면 됩니당!!

 
주차장 내려오면 주차공간은 이정도되구요~ 지하 3층까지 있으니까 여유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엘리베이터 타고 2층으로 올라와서 내리면 바로 앞에 입간판 보이고 왼쪽으로 돌면 식당이 보입니당!

이제 막 오픈해서 화환이랑 화분이 많더라구용~

그리고 오픈 이벤트 전단지도 붙어있던데 고기를 1+1 해주시더라구용!!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너무 좋은 이벤트><

 
 
문 열고 딱 들어오는데 바로 전신거울이 있더라구요 ㅋㅋ

제 꼴이 좀 아니라서 ㅠㅠ 그렇긴 한데 입구가 밝고 환하고 예쁘게 되어있으니까 좋았어용ㅎㅎ

그리고 바로 재료들이 보이고 테이블이랑 의자가 있고 카운터 있고 소스 담는 곳도 따로 있더라구용?!

저 사실 매장에서 마라탕은 처음 먹어보는데 오.. 역시 배달보단 방문해서 먹는 게 짱짱!!

벽에 마라탕 먹을 때가 제일 예뻐 ㅋㅋㅋㅋ 네온사인 예쁘더라구용ㅎㅎ

 
 
테이블은 기본 사각형이고 옆에 수저가 있고 오른쪽 밑에 영수증 리뷰 이벤트가 있더라구용 꼭꼭 하고 음료수 서비스 받으세용>< 음료수 다 너무 맛있더라구용ㅎㅎ

그리고 메뉴판이랑 메뉴판 뒤에는 SNS 이벤트가 있더라구용ㅎㅎ

혹시 몰라 와이파이도 찍어왔습니당 ㅋㅋ 데이터 부족하신 분들 당장 와이파이 등록하세용~~

 아까 잠깐 말했던 소스 담는 곳이에용!!

여기에 가위, 집게, 단무지 등등도 있고 소스 만드는 법도 벽에 붙어있고 아니면 자기가 먹고 싶은 대로 담아서 만들어 먹을 수 있는데 좋은 것 같아용!!

 
 
요기가 카운터에요!!

재료 담아와서 마라탕인지 마라샹궈인지 정하고 매운 단계 말씀드리면 무게 재서 금액 알려주시고 계산하면 바로 요리해주세용!!

알레르기가 있으면 꼭 미리 말씀하셔야 합니다! 땅콩소스도!! 전 미리 말씀드려서 빼고 먹었어용

※아, 참고로 저는 완전 맵찔이는 아니고 약간 맵찔인데 2단계 했는데 다음엔 2.5단계 먹어봐야겠다 생각들었어용ㅎ

재료 담는데 앞에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있길래 바~로 찍어왔습니당ㅎㅎ

한번 정독하고 이제 재료 담으러 가시죵!

 
 
여기가 재료 담는 곳이에용!! 옆에서 집게랑 보울 챙겨서 먹고 싶은 것들 담으시면 됩니당!!

고기는 비어있었는데 카운터에서 말씀하시면 1+1이라서 두 개 챙겨주실거에용ㅎㅎ

이건 제가 담은 재료들! 전 마라탕으로 했습니당 ㅎㅎ 맵기는 2단계, 땅콩소스 빼고 부탁드렸어요:)

 
 
맨 처음 음료수가 나오고 바로 마라탕, 연유꽃빵, 미니전이 나왔습니당!

저 소스 두 개는 왼쪽은 소스 만드는 곳에 적혀있던 대로 만든 추천 소스고 오른쪽은 먹고 싶은 재료로 만 만든 소스에용~@

 
 
그리고 마라샹궈랑 꿔바로우도 나왔습니당ㅎㅎ

진짜 한상 푸짐하쥬?ㅋㅋㅋ 보기만 해도 배불렀어요 ㅋㅋㅋ

마라샹궈는 처음 먹어보는데 약간 볶음짬뽕 같은 맛?!! 불맛나는 느낌이었고

※마라샹궈를 주문하면 공깃밥 1개를 무료로 주십니당※

마라탕은 말모~ 그냥 너무 맛있고

꿔바로우는 와...진짜 존맛탱; 기름도 깨끗하게 관리하시는지 튀김 자체가 넘 깨끗 그 자체 고기도 냄새 하나도 안 나고 여태 먹어본 중에 제일 맛있었고

연유꽃빵도 처음 먹어보는데 안은 쫄깃 부들부들 밖은 바삭 연유 찍으니까 달달구리한게 그냥 딱이고

미니전은 밀가루 맛?이라고 해야 하나 붕어빵 반죽 맛인데 마라샹궈 싸먹으니까 진짜 넘 맛있었어요!! 아아ㅏㅏ 또띠아 느낌이다!!! 그래서 진짜 맛있더라구용ㅎㅎ

꼭 미니전 시켜서 마라샹궈 싸서 드셔보세용 ㅠㅠ 미쳤음...

 
 
 
진짜 저 너무 맛있어서 과식했잖아요ㅜ 배 터지기 직전까지 욱여넣었어요 ㅋㅋㅋ

음료수는 왜 찍었냐면 너무 맛있어서 ㅋㅋㅋ 다들 드시라고 찍었어요 ㅎㅎ

저 복숭아 우롱차는 처음 먹어보는데 오... 짱맛있음ㅎㅎ

그리고 마지막 영수증 인증까쥐~~

 여기 명함도 한 번 찍어봤숩니당ㅎㅎ

마라공방 다른 지점에서도 먹어봤는데 사실 그저 그랬는데 검단신도시점은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도 진짜 다 너무 맛있고 재료도 신선하더라구요! 그리고 일단 식당이 깨끗하고 예뻐서 제일 좋았어용ㅎㅎ

배달보단 가서 먹는 게 더 맛있지만 방문할 시간 안되면 배달로 시켜먹으려구용><

사실 검단 마라탕 정착 못하고 여기저기 엄청 시켜 먹었는데 이제는 마라공방 검단신도시점으로 정착해야겠습니다!!! 원당동 마라탕 아라동 마라탕 검단 마라탕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제발 여기 가보세요ㅜㅠㅜ 진짜 존맛탱... 짱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