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인천 도화동 네일샵 도화역 네일샵 추천 :: 반디인하우스 도화앨리웨이점 + 자세한 길찾기 설명까지

알랍뷰 2022. 9. 27. 09:41
728x90

안녕하세용:)

주말 잘 보내셨나요? ㅎㅎ 이번 주말은 특히 더 빨리 지나간 것 같아요ㅜㅜ

뮤지컬 보고 결혼식 갔다 오니까 주말 순삭...

약속이 많은 주말 전에 난리나 있는 손톱을 어떻게든 해야겠어서 호다닥 젤네일을 하고 왔습니당><

반디인하우스 도화앨리웨이점에서 이달의 아트 받았고 너무 장점이 많아서 우리 이웃님들에게도 소개해 드리려고 포스팅하고있어용ㅎㅎ 끝까지 잘 봐주세요♥♥

반디인하우스 도화앨리웨이점

인천 미추홀구 숙골로87번길 5 인천앨리웨이 라이프동 2층 반디인하우스 / 0507-1392-8241

매일 10:00~21:00

속눈썹 연장, 왁싱, 주차, 무선 인터넷

* 국내 1등 브랜드 친환경 제품의 반디네일 전문매장

* 철저한 위생관리와 특허받은 리클라이너 이용 에코샵

* 신발소독 서비스

* 손,발 동시시술 가능

* 속눈썹 펌, 연장, 왁싱 가능

* 기존에 컬러추가금액 5000원은 무제한 컬러추가로 변경 예정

여기가 되게 길 찾기가 어려워서 제가 일단은 도화앨리웨이를 찾아가는 방법부터 설명드릴게요!!

일단 인천 도화역 3번 출구로 나가야 되는데 막혀있더라고요? 그래서 엘리베이터 타고 내려가시거나 4번 출구로 나와서 왼쪽으로 돌아서 앞으로 쭉 걸어가면 3번 출구를 지나가면 됩니당

gs25 앞에 화살표 방향으로 턴! 그리고 저 트럭에 화살표 방향으로 또 턴해서 앞으로 걸어가다 보면 굴다리가 보이는데 지나서 또 화살표 방향으로 걸어가다 보면 밑에 사진처럼 도착입니당!

 
 
여기가 앨리웨이고, 여기서 이제 네일샵 가는 방법이 두가지에요!

일단 첫 번째 건물 안에서 찾아가는 방법부터 알려드릴게요:)

역에서 걸어와서 신호등 건너면 바로 저 건물이 보이는데 왼쪽 동그라미 친 데가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곳이에요

계단이나 엘리베이터 편한 거 선택하셔서 일단 2층으로 고고~~

그리고 내리면 왼쪽 말고 오른쪽으로 오면 화장실이 보이고 긴 복도를 걸어서 밖으로 나가면 왼쪽, 오른쪽 꺾어서 앞으로 가면 도착입니당ㅎㅎ

화장실은 아까 지나온 길에 있던 곳 사용해야 해서 오는 길에 화장실에 들렀다 가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첫 번째 길입니당!

두 번째 방법은 바깥에서 네일샵 찾아가는 방법이에용:)

길 건너 앨리웨이 건물에서 화살표 방향으로 그냥 앞으로 쭉 걸어가다 보면 가운데에 저 곰돌이? 코알라? 동상이 있어용 거기서 왼쪽을 바라보면 '호두당' 이 보이는데 거기 앞에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가면 바로 도착이에요!!

요게 쪼꼼 더 찾아오기 쉽죠?ㅎㅎ

그래서 건물 안에서 헤매지 마시고 바깥으로 바로 찾아갈 수 있게 길치인 분들에게 추천하는 방법입니당ㅋㅋㅋ

 
 
샵 외관입니당:)

엄청 커서 도착해서 되게 놀랬어요 ㅋㅋㅋ

그리고 네일만 하는 줄 알았는데 속눈썹, 왁싱, 문제성 손발톱, 키즈 네일까지 다양하게 하시더라구용ㅎㅎ

그리고 입간판? 보니까 이벤트가 적혀있더라구용

 

<첫 방문 EVENT>

손젤 50,000 -> 34,800 발젤 60,000 -> 44,800 오가닉발각질 70,000 -> 45,000 속눈썹 펌 45,000 -> 29,800

참고하세용~~

내부 모습 보여드릴게용~

매장이 엄청 깔끔하고 따뜻한 분위기지 않나용?ㅎㅎ 전 제품 친환경 반디제품 사용하고 네일 종류가 진짜 엄청 많아서 진짜 입이 떡! 하고 벌어졌어요 ㅋㅋㅋ

그리고 밑에 통이 엄청 많은데 저게 다 정품 파프 스톤 스와로브스키인데 파츠도 진짜 다양하더라구용ㅎㅎ

그리고 자리도 많고 전문적인 직원분도 5분 계셔서 친구랑 동시 시술도 가능하고 또 손발도 동시에 가능하대요!

 
 
요기는 대기석? 같았고 저기 돌아서 보면 페디 받는 곳이 있더라구용ㅎㅎ

페디전문 리클라이너가 있어서 편하게 받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위에 두 장은 원래 있던 젤네일 제거중인 사진 밑에 두 장은 제거한 후 제 손톱입니당

깔꼼하게 제거되었죠?ㅎㅎ 중지는 부러졌어서 넘나 아쉽...


아! 여기 또 좋은 점이 일회용 위생 키트를 사용해서 개인마다 새 거 사용하고 저거 쓰고 필요하다고 하면 또 따로 챙겨도 주신다고 하더라구용?!

파일을 남들이랑 같이 쓰면 아무리 관리를 잘한다고 해도 위생적으로 문제가 생길 수도 있잖아요 사전에 미리 방지되고 위생적이고 너무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일회용 파일 테두리가 날카로울 수 있어서 손질 좀 하고 관리해주셨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길이 정리랑 손톱 쉐입하고 나서에용~ 어떤가요?ㅎㅎ

 
 

그리고 여기는 큐티클을 리무버 사용하지 않고 워터 케어해 주시는데 이게 완전 초창기? 뭐라 해야 하지 기초? 아 그 왜 단어가 생각이안나죠ㅠㅠ 암튼 따뜻한 물에 큐티클 불려서 제거해 주셨어요!

이게 손톱 손상을 최소화한다고 하더라구요 그 리무버가 락스 성분? 같은 거라 건조해지고 되게 안 좋다고 하더라구요 몰랐어ㅜㅜ

 
 
 
 케어가 끝나고 바로 아트 들어갔습니당:)

저는 이달의 아트 중에서 89 맨 첫 번째 선택했구요. (이달의 아트는 인스타에서 확인 가능합니당)

인스타 주소 미리 넣어드릴게용 궁금하실 테니깐 ㅎㅎ

https://www.instagram.com/bandinhouse_dohwa_alleyway/

양손을 넣었다 뺐다 하느냐고 과정 사진은 많이 못 찍었어요ㅜㅜ

저는 건 매니저님한테 받았는데 지인짜 꼼꼼하시고 안 떨어지게 여러 번 발라주시고 섬세하게 잘 해주셨어요!!

마지막 완성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너무 깔꼼하게 케어도 잘 되었고 잘 발라지고 넘 예뿌지않나용?><

그리고 이건 비밀인데 다음 달 아트로 들어갈 건 매니저님이 만드신 아트 제가 미리 보고 왔는데 트위드 진짜 존예탱!!

완전 섬세하고 아트가 정교? 건매니저님 말고는 어려울 아트라서 ㅋㅋㅋ 다들 꼭 꼭 건 매니저님에게 받아보세요 진짜 너무 예뻐서 저도 담 달에 바로 받으러 갈거에요><

 
 
요기서 결제하시면 됩니당ㅎㅎ

여러 가지 제품도 판매하시는 것 같더라구용 필요하신 분들은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명함도 찍어왔습니다 ㅎ헿 첫 방문 이벤트 명함 뒤에도 적혀있더라구용~

 집 가는 길에 손을 보는데 너무 예뻐서 사진도 한번 찍어봤어요 ㅋㅋ
 
 
 
양손을 요렇게~~ 진짜 넘 예뿌죠!

지금 날씨에 너무 딱 어울리고 무슨 옷을 입어도 찰떡!!

진짜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ㅠㅠ 엉엉 다들 여기서 네일 해주세여.. 진짜 이달의 아트 종류도 엄청 많아서 모두의 취향을 저격할 거라고 생각해요!ㅋㅋㅋ

반디인하우스 블로그 & 인스타그램 계정

https://blog.naver.com/thdus76222

 

반디인하우스_도화앨리웨이점 : 네이버 블로그

고품격 프리미엄 네일샵 반디인하우스 도화앨리웨이점입니다. 반디인하우스를 찾아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언제나 고객님의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반디인하우스가 되

blog.naver.com

https://www.instagram.com/bandinhouse_dohwa_alley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