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인천 예쁜 카페 반려동물 동반가능 검단 대형카페 추천 :: 서원안길

알랍뷰 2023. 8. 11. 10:19
728x90

안녕하세요:)

다들 조심히 출근 잘 하셨어요~? 태풍때문에 바람도 많이 불고 비도 많이 오던데ㅠㅠ 조심하시구 모쪼록 태풍 피해 없으시길 바라요♥

오늘은 내돈내산 카페 방문후기 입니당!

친구가 예쁜 카페가 있다고 데려가 준다고 해서 가보게 됐는데 와... 진짜 가자마자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잖아요 ㅎㅎ

검단에 이런 예쁜 곳이 있었다니....!!!

인스타스토리에 올렸었는데 진짜 여기 어디냐는 디엠 엄청 왔었어요 ㅋㅋㅋㅋㅋ 다들 신기한 거지,,, 검단에 이런카페라니ㅋㅋㅋㅋ

숲에 온 것 같은 느낌의 대형 카페 '서원안길' 방문 후기 시작해보겠습니당~~

서원안길
인천 서구 원당대로608번안길 14 / 0507-1302-5056
매일 11:00~22:00 라스트오더 21:30 연중무휴
화-토 11:00~16:00 브런치운영
주차,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원래는 블로그 쓸 계획이 없었어서 주차장이랑 이런 걸 안 찍었는데 카페가 너무 예뻐서 들어가는 입구부터 찍게 됐... 주차장은 나가면서 찍어야지 했는데 친구랑 떠들다가 깜빡했지모에용 ㅇㅅㅇ

728x90

카페 단독 건물이라 주차장이 앞에 넓게 있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고 손님이 몰리는 시간에는 이중주차 마냥 차 앞에도 세워서 안쪽에 세우시게 되면 나갈 때 빼달라고 해야 할 수도 있어요...ㅎㅎ

 
 
 

저기 동그라미 친 저쪽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쭉 대나무 길이 펼쳐져용ㅎㅎ

여기부터 너무 예뻐서 놀래서 사진찍..ㅋㅋㅋㅋ

 

쭉 들어오다가 오른쪽으로 꺾으면 세 번째 사진처럼 나오고 왼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입구에요~

 
 
 
 
 
 
아까 위에서 왼쪽으로 꺾으면 입구가 나온다고 했잖아요~

첫 번째 두 번째 사진이 입구고 세 번째 사진이 입구 앞에 있는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에요~

안 올라가고 안쪽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접시랑 카운터, 넓은 자리가 보입니당!

마지막 사진은 자리가 너무 예쁘길래 찍어봤어요 ㅋㅋㅋ

근데 2층도 좋다고 해서 사진만 찍고 일단 2층으로 올라갔습니당ㅎㅎ

 
 

아까 그 계단으로 통해서 올라가주면 됩니당~

3층까지 있는데 저는 3층은 안올라가봤어요ㅠㅠ

 
 
 
 
 
 
2층으로 올라오면 1층이랑 비슷한 듯 다른 분위기예요 ㅎㅎ

더 엔틱한 느낌이랄까 ㅋㅋㅋ 진짜 곳곳에 인테리어 소품들이 와... 센스 대박이에요 ㅇㅅㅇ

다 너무 예쁘게 잘 되어있더라구여!!

창가 쪽이 다 통창?으로 되어있고 저 날 창문을 다 열어놔주셔서 바람도 솔솔 불고 높이가 있어서 그런가 나뭇잎 푸릇푸릇 한 부분만 보여서 너무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그리고 2층 창문에서 저 멀리 강아지들이 보여요 ㅋㅋ 여기 애견동반 가능이기도 하고 카페에서 개를 키워서 가끔 개 짖는 소리가 들리는데 놀라지마세용~~

2층 자리 중에 제일 명당인 자리...

 

여기 진짜 너무 예쁘죠ㅠㅠ 저 여기 보고 완전 반했잖아요...

저는 카페에 오래 앉아있으면 답답하고 나가고 싶은데 요 자리에 앉으면 숲멍 나무멍 가능 ㅋㅋㅋㅋㅋ

 
 
1층 입구로 들어오면 바로 왼쪽에 이렇게 베이커리가 진열되어 있어요~

앞에 접시에 빵 담아서 계산대로 가면 돼요!!

빵 종류가 다양하고 다 너무 맛있어 보여서 진짜 고르는데 힘들었어요ㅠ

 

 

음료는 계산대앞에 있는 메뉴판에서 보고 고르시면 돼요~

저랑 친구는 인절미크로플이랑 플레인 시오빵 골랐고 음료는 설기라떼, 말차라떼 주문했어요!!

결제하고나면 빵은 먼저 자리로 가져갈 수 있고 음료는 진동벨로 알려줘요!

 

 
 
 서원안길은 브런치도 하고 있어서 브런치메뉴도 있었고 빵 진열장 말고 카운터 쪽에는 케이크도 있더라구여ㅎㅎ

 
 
 
 
 
 
 내돈내산 영수증 인증을 시작으로 ㅋㅋㅋ 주문한 거 보여드릴게용ㅎㅎ

빵은 계산하고 제가 먼저 가지고 올라왔고 음료는 나중에 가져왔어요!

인절미 크로플이랑 플레인 시오빵! 둘 다 넘 존맛탱 ㅠㅠ

말차라떼랑 설기라떼!

설기라떼는 위에 귀엽게 강아지 발바닥 그림이 있어요 ㅋㅋㅋ

인절미 맛인가?? 그랬던 것 같... 여기 시그니처 같은 느낌이에용ㅎㅎ 참고로 아이스입니당!!

저는 말차라떼 마셨는데 진하고 좋더라구영!! 맛있었어용

 

 
 
 
 여기가 화장실...

진짜 대박이죠 ㅋㅋㅋㅋㅋㅋ

아니 화장실이 너무 예뻐요 ㅋㅋㅋㅋㅋ 엄청 쾌적하고!!

 

바깥에 풍경이 보여서 엇 밖에서 보이는 거 아닌가?? 했는데 그 바깥에서는 안에가 안 보이고 안에서는 바깥이 보이는 유리래용~~ 보일까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당ㅎㅎ

진짜 볼일 보면서 저런 풍경 볼 수 있는 곳은 아마 서원안길이 유일하지 않나... 싶었어요ㅋㅋ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사진 한 번 찍어봤는데요 ㅋㅋ

 

이날 원래 친구랑 카페 갈 계획 없이 물건만 주고 올 거라 대충 모자 뒤집어쓰고 나왔다가 가게된거라ㅠㅠ 예쁘게 입고 왔으면 좋았겠다ㅠㅠ 했어요..ㅎ

다음에는 예쁘게 하고 브런치도 먹고 올까 봐요 ㅋㅋㅋㅋ

제 뒤에 앉아계셨던 분들 소개팅하고 계시던데 ㅋㅋㅋ 소개팅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ㅎㅎ

검단 대형카페, 검단 예쁜 카페, 반려동물 동반가능 카페, 디저트 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꼭 가보세용!

 

진짜 저 여태 제가 가본 카페 중에 여기가 1등 ㅠㅠ 저 창문 뷰에 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