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일본 오사카 여행 맛집 추천 카레 맛집 혼밥 추천 :: 카레야 마도라스 닛폰바시점

알랍뷰 2023. 8. 11. 10:1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사카 여행 중에 먹었던 카레 맛집 카레야 마도라스 닛폰바시점 방문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해요ㅎㅎ

여행을 혼자 가다 보니까 밥은 뭘 먹어야 할지, 혼자 가서 먹어도 괜찮은지, 메뉴는 어떻게 시켜야 되는지 등등 진짜 하나부터 열까지 다 사전에 알아봤거든요 ㅋㅋㅋㅋ

mbti J 특이기도 하고 처음으로 혼자 가는 여행이다 보니 무섭기도 해서 미리미리 싹 다 알아봤던 것 같아요ㅎㅎ

 

여기가 한국어 메뉴판도 있고 주인 할아버지가 굉~장히 친절하시고 일단 카레맛집이라고 해서 제가 어차피 닛폰바시쪽에 울트라 마켓이랑 라이프 마트였나 암튼 쇼핑하러 갈 건데 위치랑 동선이 아주 딱이길래 쇼핑하러 가기 전에 점심으로 먹으면 되겠다! 정하고 방문한 곳이에요 ㅎㅎ

tmi 지만 다음에 또 놀러 가게 되면 그때는 미리 안 알아보고 걷다가 아무 데나 들어가서 먹어볼까 하는 생각도 들어요 ㅋㅋㅋ

제가 방문했을 때는 일본인 반, 한국인 반 이랬던 것 같고 혼자 가서 먹기 너무너무 편하고 맛있어서 진짜 만족!!

근처이신 분들 꼭 가보시는 거 추천드리고 혼자 여행하시는 분들도 진짜 강추 ㅎㅎ 편하고 배부르게 식사 가능~

카레야 마도라스 닛폰바시점
4 Chome-3 Nipponbashi, Naniwa Ward, Osaka, 556-0005 일본
월,목 11:00~19:00 / 화,수,금,토,일 11:00~20:00

https://goo.gl/maps/pThVijP6vqj5ELA47

 

마도라스 카레 · 4 Chome-3 Nipponbashi, Naniwa Ward, Osaka, 556-0005 일본

★★★★★ · 음식점

www.google.co.kr

 

다들 일본 여행 가면 구글맵 기본이니까 ㅋㅋ 요 링크로 들어가서 보시면 편하실 거예요:)

728x90
 
 
 
 
 

저는 도톤보리 중앙에서 걸어왔는데 한 15분? 2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ㅎㅎ 주변 구경하고 둘러보면서 걸어서 조금 더 오래 걸렸어요!!

북적북적한 도톤보리에 있다가 이쪽으로 오니까 거리가 너무 고즈넉하고 ㅋㅋㅋ 사람도 별로 없길래 이게 맞나?? 잘 가고 있는 건가? 했는데 딱! 저 노란색 간판이 보여서 맞게 왔구나~~ 했어요ㅎㅎ

원래 줄 서서 먹는 곳이라고 했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줄 서있는 사람은 없었고 들어가 보니까 안에 딱 한자리 남아있어서 바로 앉을 수 있었는데 제 뒤에 오신 분들은 좀 기다렸다 앉으시고 그랬어요 ㅋㅋㅋ

나능야 럭키걸~~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어용~

그 흔한 사각 테이블은 따로 없고 바 테이블에 앉아서 먹는 곳이라 혼밥 하는 분들에게 아주 딱인 장소에요ㅎㅎ

안에가 넓지는 않고 아기자기한 느낌이고 바 테이블에 8명? 9명? 이 정도 앉을 수 있어요~

자리에 앉으면 주인 할아버지가 진짜 완전 좋은 인상으로 인사를 해주시고 제가 어버버 하니까 한국인이냐고 물어보셔서 맞다고 했더니 한국어 메뉴판 가져댜주셨어요 ㅎㅎ

앞에 물컵이랑 물은 알아서 따라 마시면 되고 수저는 카레랑 같이 나오는 거 참고해주세용~~

메뉴판

 

한국어 메뉴판은 따로 못 찍었어요ㅠㅠ 이건 벽에 붙어있는 일본어 메뉴판이고 한국인이라고 하면 한국어 메뉴판 따로 주니까 걱정 안 하셔도 돼요 ㅎㅎ

일단 왼쪽에 소, 중, 대 이거는 카레크기? 양을 말하는 거고 옆에 +는 이제 토핑 추가를 말하는거에요~

돈까스, 새우튀김, 굴튀김, 날계란, 계란후라이 등등!!

미리 알아볼 때 여기가 양이 많다고 해서 저는 小에 돈까스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다른 튀김도 더 주문할 걸 ㅠ

아! 그리고 여기가 후불인데 카드 안되고 현금만 되니까 꼭 현금 챙겨오세용~~

 
 
 

짠~

제가 주문한 카레가 나왔습니당~~ 꺄><

 

이게 사진으로는 양이 안 많아 보일까 봐 급하게 퍼 온 제 스토리,,

진짜 나오자마자 양에 놀라서 바로 스토리 올렸던 것 같아요 ㅋㅋㅋ

小 자 라기엔 진짜 양이 많았어요 ㅋㅋㅋ

카레맛은 한국 카레랑 좀 다른 느낌? 완전 묽고 카레에 뭐가 없어요 ㅇㅅㅇ

그래도 달~달하니 맛있긴 하더라구여 ㅋㅋㅋㅋ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 더 맛있게 느껴진 것 같기도 하고?!

근데 튀김을 더 시킬 걸 후회했어요ㅠㅠ 약간 먹다 보니까 토핑이 부족해서 많았으면 더 맛있었겠다 싶더라구요ㅎㅎ

제 포스팅을 보고 방문하시는 분들은 일단 돈까스는 무조건이고 새우튀김이나 굴 좋아하시면 굴튀김까지 꼭! 다양하게 추가해서 드시는 거 추천드려요!!

저한테는 소자도 밥 양이 많아서 밥은 좀 남겼고 위에 돈까스는 다 먹었습니당!!

글구 제가 옆에 일본 분들 드시는 거 살짝 봤는데 계란 추가하고 토핑도 여러 가지 추가해서 드시더라구여ㅋㅋㅋㅋ 역시 현지인ㅎㅎ

 

오사카 여행 중에 혼밥 할 맛집을 찾으시거나 카레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카레야 마도라스 닛폰바시점 추천드립니당!!

무조건 현금 결제니까 현금 꼭 챙기시구여 ㅎㅎ 토핑 추가는 마니마니~~

얼른 또 오사카 놀러가고싶네요ㅠㅠ...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