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일산 혼밥 :: 틈새라면 웨스턴돔점 내돈내산 방문후기

알랍뷰 2022. 12. 2. 14:14
728x90

안녕하세요:)

벌써 12월이라니!! ㅋㅋ 그래도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

갑자기 생각난 강민경 짤 ㅋㅋ 버티는 거야~~

진짜 ㅎㅎ 버티면 다 될 거라 믿고 버티고 있는 요즘이네요 ㅎㅎ

아무튼 오늘은 저번에 틈새라면이 너무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그나마 가까운 일산으로 먹으러 갔다 온 후기입니당ㅎㅎ

중고딩때 동네에 있어서 맨날 학교 끝나고 가서 먹고 학원 가고 그랬었는데 ... 왜 없어진거야ㅠㅠ흑

암튼 오랜만에 학창시절 추억하며 틈새라면 일산 웨스턴돔점을 방문했습니당!!

*일산에 주엽점 하나 더 있는데 거기는 일요일 휴무여서 전 웨스턴돔점으로 ㄱ ㄱ 했어요*

틈새라면 웨스턴돔점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2층 A-243호 / 0507-1483-4666

매일 10:30~21:00

 
 
 
요기 찾는다고 좀 헤맸는데 1층에서 계단으로 올라오거나 커피빈 찾고 오시는 게 더 빠를 것 같아요!!

외부는 이렇게 생겼고 혼밥환영이라고 아주 크게 쓰여있더라고요 ㅋㅋ 근데 진짜 혼밥하기 너무 좋은 메뉴긴 해요 라면ㅎ

메뉴판도 밖에 있어서 고르고 들어오기도 좋고~~

 
 
내부는 사진처럼 생겼고 테이블은 대략 7개 정도?? 있었어요~

물, 반찬 다 셀프니까 가서 가져오시면 되고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는데 음료수도 주문하시면 직접 가져오시면 됩니당~~

앞치마도 셀프인 것 같았어요 ㅋㅋㅋ

 
 
 
 요기가 들어오자마자 있는 키오스크! 여기서 결제랑 주문해 주시면 돼요~~

그리고 옆에 셀프 주차 등록하는 태블릿 있으니까 주차하신 분들은 주차 등록하세요~ 최대 두 시간인가 그랬던 것 같아요!! 개이득!!

저는 빨계떡 중 에 떡 추가했어요!!

다른 하나는 빨계덕 하 에 계란, 만두 추가하고 사이다랑 스팸 주먹밥도 주문했습니당ㅎㅎ

 
 
 
 반찬 셀프라 먹을 만큼 김치랑 단무지 가져왔고 주문한 라면이랑 스팸 주먹밥이 나왔어요 ㅎㅎ

스팸 주먹밥 시키면 마요네즈도 따로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중으로 시켰는데... 진짜 국물이 걸쭉하고 시원한 맛 보단 그냥 너무 매웠어요,,

근데 하는 또 중 먹다 먹어서 그런가 싱거운 느낌?

전에 먹었을 때는 맵지만 콩나물 들어가고 하니까 시원하고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 여기 지점이 그런 건지ㅜㅜ 맛 자체가 변한 건지는 몰라도 일단 국물이 너무 걸쭉+위 빵꾸나게 맵고 암튼 별로였오요 흑흑

그래도 스팸 주먹밥은 맛있었음 ㅠㅠ

너무 기대하고 방문했는데 실망하고 다시는 틈새라면 먹고 싶단 말 안 하겠다 생각하게 된...ㅋㅋㅋㅋ

근데 이거는 제 갠적인 입맛과 평이니깐 참고만 해주세요~~

그럼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