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직장인 점심 추천 신논현 맛집 :: 비스트로 논현

알랍뷰 2022. 7. 25. 10:03
728x90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하려고해요. 어제 오랜만에 친구랑 신논현역에서 만나서 저녁먹기로 했는데 양식이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후기가 좋은 "비스트로 논현"에 가기로했어용! 최근 후기는 별로 없어서 제가 쓰면 좋겠다 싶었어요 사실 ㅋ크크크

비스트로 논현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22길 39 / 02-6203-1128

월~일 11:00~22:00 (15:30~17:00 브레이크타임) 21:30 라스트오더

 

논현초 앞에 위치하고 있는데 신논현역에서는 꽤 걸어가야되긴 하더라구용~ 저녁 7시반쯤 출발했는데 어두운 골목에서 노랗게 빛나는 곳이어서 찾기는 쉬웠습니당!

입구 앞에 이렇게 귀여운 입간판이 세워져있어요!ㅎㅎ

 
 
전체적인 가게 외부 모습입니당 ㅎㅎ

어두운 골목에서 반짝반짝 노랗게 빛나고있어용ㅎㅎ 가게가 크지는 않지만 귀엽고 좋았어용 또 도착했을때가 8시정도였는데 저희밖에 없어서 좋았습니당 !!

 
 
입구 바로 앞에 테이블이에요 ! 손님이 저희뿐이라서 내부를 자세히 찍을 수 있었습니당 테이블은 5개정도? 되는거같아요! 참고로 포장이랑 배달도 되더라구용
 
 
 
 
 메뉴판은 이렇게 생겼어용:) 점심 런치메뉴가 따로 있던데 요기 가까우신 분들은 점심 런치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만조&버섯 크림 리조또, 친구는 크랩&새우 로제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당. 주문하면 식전빵이랑 피클이 나와용

배고프고 그래서 빵 먹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물에 레몬이랑 풀떼기 허브일까요,,,ㅎㅎ 저게 들어가있어서 물맛이 좋았습니다 ㅋ크킄

 
 
 
 
 

꺅!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당 ㅎㅎ 크랩&새우 로제파스타, 만조&버섯 크림 리조또 입니당!!

저는 파스타보다 리조또가 더 좋은 것 같아용,,ㅎㅎ 그래서 파스타먹으러가야지 하고가도 리조또가 있으면 리조또 주문하는 것 같아여 ㅋㅋㅋ

 
 

전체적으로 찰칵! 으ㅜㅜ ㅈ침고여ㅠㅠ 또 먹고싶네용,,ㅎㅎ

배고파,,,

ㅋㅋㅋㅋ초토화,,,ㅎ

양이 적은 것 같았는데 먹다보니까 배부르더라구요 ㅇㅅㅇ 넘 마시쏘,,,

친구는 양이 적어서 조금 남겼어요 ㅎㅎ

리조또는 크림이지만 느끼하지않고 담백했고 고기가 조금 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ㅎㅎ (고기러버,,,♥)

로제 파스타는 친구 입맛에는 간이 조금 세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맛있다고했어용 **참고로 저는 개인적으로 리조또가 더 맛있었어용 ㅎㅎ

계산서! #내돈내산 인증 영수증 ㅎㅎ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