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파주 카페 추천 :: 디저트 맛집 폴콘 파주본점 방문 후기

알랍뷰 2022. 7. 20. 16:04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저트 맛집으로 소문난 파주 폴콘 방문 후기를 들고왔슘댱ㅎㅎ

#내돈내산 다운 솔직한 후기 시작할게요!

폴콘 파주 본점

경기 파주시 월롱면 다락고개길 98-10 1층 / 031-946-8875

매일 10:00-22:00

폴콘 파주 본점 모습입니당 :) 사진을 많이 찍어놨어야했는데ㅠㅠㅎㅎ

일단 그 어느 방향으로 차를 타고 오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여기 건너편에서 유턴해서 카페 입구 들어가는 방향이라면 네비대로 가면 카페를 지나치고 길 한가운데에서 도착해서 운행을 종료한다고 나와여,,,ㅎ

제가 그랬거둔요^^

그래서 그 방향이라면 유턴하면 다른 가게들 들어가는 길목이 있는데 거기로 들어가셔야 해요! 그러고 안으로 쭉 들어오면 폴콘이 있습니당!

**주차 진짜 헬,,, 젤 안쪽으로 들어가면 길이 좁고 하나라 나오는 차랑 마주치면 아주,,,

주차 팁은 들어오는 길에 빈자리가 있다! 하면 거기다 바로 세우세요 구냥...

 
 
폴콘 내부 모습입니당 ㅎㅎ 입구부터 해서 찍었어야 했는데 못 찍었어요 사람도 많고 그래서ㅠㅠ

입구에 들어오면 전신거울 있는데 거기서 사진 한 장 찍어보세용:)

참고로 저는 못찍음ㅋㅋㅋㅋ 아쉬워여ㅠㅠ

 
 

바깥에도 자리가 있는데 너무 추워서 안에 자리 생기자마자 들어왔어요ㅠㅠㅋㅋ

자리에 앉아서 찍다 보니 비슷한 사진만 잔뜩이네요ㅠㅠ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고 ㅎㅎ 카운터 옆에는 진열장에 디저트가 있습니당

빵 종류는 따로 옆쪽에 빵집처럼 나와있는데 제가 갔을 때는 없어서 사진도 없네요ㅜㅜ 저는 오후에 4시 반쯤 갔는데 빵이 별로 없어서 빵이 드시고 싶으시면 일찍 가시길 추천드립니당!!

아! 케이크 같은 디저트류도 다 나가고 남은 게 별로 없었어요,,,ㅎ

제가 주문한 내역이에용 내돈내산인거 인증 겸 메뉴 참고하시라고 올려봅니당ㅋㅋㅋ

 

진동벨 주시니까 울리면 받으러 가시면 돼요!

제가 주문한 게 다 나왔어용 ㅎㅎ

밀크티는 그냥저냥 괜찮았고 레드벨벳 케이크는 제 입맛 기준으로 투썸보다 부드럽고 촉촉해서 맛있더라구용ㅎㅎ

그리고 에끌레어? ㄹ이거는 처음 먹어보는데 크림이 너무 잔뜩이라 그닥,,ㅎㅎ

초코 소라빵은 자르니까 초코 다 부서지고 완전 난리 난리 지저분하게 먹게 돼서 별루,,,ㅠㅠ

디저트 카페를 좋아하는 저로서 디저트는 그저 그랬다,,, ㅎ

날씨가 좋으면 밖에 자리에서 먹기는 좋을 것 같당 근데 난 개인적으로 줄 서서는 먹고싶지않다.ㅎㅎ

그래도 한번쯤ㅁ은 가볼 만 하당@!!ㅋㅋㅋㅋㅋㅋ

집 가는 길에 노을이 멋있어서 한 컷 찍어봄 ㅋ키킼

나들이는 즐거우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