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혜화역 연극 대학로 연극 추천 :: 운빨로맨스 + 주차팁

알랍뷰 2022. 10. 20. 13:56
728x90

#운빨로맨스 #대학로연극 #혜화역연극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학로 가서 연극을 보고 온 후기를 적어보려고해용ㅎㅎ

오랜만에 보는 거라 재밌는 걸 보고 싶은데 뭘 볼까 고민하고 찾아보다가 '운빨로맨스'가 후기가 좋길래 인터파크에서 예매했어요!

아래에 예매 방법이랑 주차팁, 찾아가는 길, 연극 후기 등등이 적혀있으니까 꼭 다 봐주세용><

 
 
 

인터파크에서 단독 판매 중이라 여기서 예매하시면 좌석도 고를 수 있어요! 네이버나 다른 데서 하면 그 티켓부스 열리면 선착순으로 자리배정돼서 한 시간 전에 가서 티켓 받고 이래야 되는 번거로움이 생겨서 저는 그냥 좌석 고를 수 있는 인터파크로!!ㅋㅋ

어플이나 웹으로 들어가서 티켓을 누르고 들어가거나 아님 검색에 운빨로맨스 검색하셔서 들어가고 밑에 예매하기 누르고 날짜 선택하면 저렇게 시간이랑 좌석을 볼 수 있어용!

특별석은 맨 앞자리 돈방석이라고 붙여놓은 자리고 기부석은 취지가 좋은 자리인데요 기부석 티켓 구매하면 기부가 된다고 합니당!! 기부도 하고 재밌는 연극도 볼 수 있고 일석이조에용~

시야 방해석은 기둥 있는 쪽이었던 것 같아용 좌석 선택할 때 미리 볼 수 있으니까 참고해서 예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당ㅎㅎ

 
 

※주차 꿀팁※

아무래도 대학로 연극장이 다 소극장이다 보니 주차가 불편하잖아요ㅠㅠ

주차비도 저렴한 편이고 대학로도 걸어서 10~15분 정도면 갈 수 있어서 좋은 '이화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굉장히 편합니다!!

저도 여기에 주차하고 걸어갔는데요 한 여섯 시간 정도 주차했는데 만원 안 나왔어요.

4시간 미만인가가 오천원인가 그랬는데 다섯시 이후부터는 추가금이 더 생긴다는 것 같았어요!!

그래도 굉장히 싼 편이기 때문에 여기에 편하게 주차하고 걸어서 대학로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운빨로맨스는 컬처씨어터에서 해서 이화공영주차장에서 걸어서 15분 정도 걸렸고 티켓은 1시간 전부터 배부, 입장은 15분 전부터 가능합니당ㅎㅎ

저희는 좌석이 있는 걸로 예매해서 여유롭게 입장시간 맞춰서 갔고 매표소가서 이름이랑 번호 알려주면 티켓이랑 응모권 같은 거 주세여!!

그리고 저 매표소를 돌아서 가면 바로 엘리베이터가 있는데 타고 5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당~

 
 

안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꾸며져있어요!!

더 많은데 제가 사진을 못 찍었어요 사람이많아서ㅠㅠㅠ

안에 응모권 넣는 상자랑 배우분들 사진도 걸려있고 그랬어요~

 
 
 
 
 

티켓 확인하고 자리에 앉아있는데 배우 두 분이 나오셔서 인사하시고 상품 걸고 질문하고 그랬어요 ㅋㅋ

저는 아무것도 못 받았다는,... ㅎ ㅜㅜ

저 날 퀴즈로 닮은 연예인을 물어봤는데 여자배우님은 아이린, 남자배우님은 정우성 대답이 나왔어요 ㅋㅋㅋ

상품 다 나눠주고 나서 바로 연극이 시작됐습니당

 
 
 
연극이 끝나고 포토타임을 주시더라구용!!

가운데 두 분이 점보늬, 제택후 연기하신 분들이에용~~

진~~짜 오랜만에 연극 봤는데 역시 너무 재밌어>< 저는 영화도 좋아하는데 연극은 가까이에서 배우분들이 연기하는 걸 볼 수 있어서 그런가 더 생동감 넘치고 재밌게 느껴지더라구요!!

특히 운빨로맨스는 연극하는 동안에 관객과 소통하면서 해서 그런가 더 재밌었고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연극 뭘 볼까 고민하시는 분들 중에 로맨스, 코믹 등 공포 빼고 다른 장르 좋아하신다 하심 무조건 추천드려요!

제 포스팅을 보고 다녀오신 분들 모두 즐거운 시간 보내고 좋은 추억 만들고 오셨으면 좋겠습니당><♥♥

지금까지 내돈내산 운빨로맨스 후기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