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대 여자 선물 추천 ::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롤러 향수

알랍뷰 2022. 7. 20. 09:57
728x90

안녕하세요:)

제 생일에 향수를 선물받았습니당 ㅎㅎ

요렇게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았는데요! 각인도 가능해서 친구가 제 이름을 영어로 써줬어요ㅎㅎ

누가 봐도 이 향수는 내꺼!ㅋㅋ 각인 서비스가 있어서 선물로 진짜 딱! 좋은 것 같아요 의미도 있구

배송지 입력하고 주말 빼고 배송은 이틀 걸렸어요~

 
 

이렇게 종이로 잘 포장되어 왔습니당~! 박스 뜯자마자 달달한 향기가~~

선물포장이라서 향수에 리본까지,,,ㅎ♥

 
 
 
향수 말고도 뭐가 많아서 뭐지 하고 보니까 생일카드, 향수 카드(?), 패치, 디올카드가 들어있었어요.

펼쳐놓으니까 더 예쁘지않나요?ㅎㅎ

왼쪽에 있는 게 패치였어요! 옷이나 가방에 저 패치를 두고 다림질을 하면 된다고 뒤쪽에 그림 설명이 있더라구요.

 
 

ㅋㅋㅋ드디어 포장지를 뜯고 향수 박스가 나왔습니당

사용 기한도 2024년으로 엄청 길어요~굳굿

향수가 너무 여성 여성 달달구리 해 보이지 않나요 ㅎㅎ 딱 정말 보이는 것과 같이 꽃 향 달달한 향이 나요!

향수 밑에 각인이 되어있는데 제 이름이라 모자이크했어요,,ㅎㅎ

롤러 향수라 뚜껑은 돌려서 여시면 되구요~ 보통 향수를 맥박이 뛰는 곳에 뿌리잖아요. 요 롤러 향수는 뿌리지 말고 맥박이 뛰는 곳에 문질 문질 해주시면 돼요!

★여성분이라면 본인에게 혹은 여자친구 생일선물 또는 여사친 생일선물, 여자 가족 선물 등등 여자분들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향수인 것 같아요 ㅎㅎ 추천 추천!!

롤러 향수는 휴대하기도 좋고 디올 향수 너무 향도 좋고 예쁘고~~ 저는 생일선물로 받아서 너무 만족하기 때문에 저도 나중에 친구한테 선물하려구요!

각인서비스가 있어서 더욱 특별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용! 모두 뜻 깊은 선물 하시길 바랄게용~

+ 내싸룽 친구얌 선물 고마워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