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가성비 최고 맛집 계양 맛집 추천 :: 선식당 계양점

알랍뷰 2022. 8. 23. 10:30
728x90

어제저녁에 비가 오더니 오늘 아침은 조금 쌀쌀한 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가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어지네용 ㅠㅠ 배고파..

그래서 주말에 먹었던 쌀국수랑 볶음밥이랑 샐러드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당ㅎㅎ

싸고 양 많고 맛있고!!! 무조건 가야 해요~~ 가성비 맛집!!

선식당 계양점

인천 계양구 오조산로89번길 5 103, 104호 / 032-545-4837

월 - 일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4:50~16:30

라스트오더 21:00

 
 가게 모습입니다!

바깥에 앉아서 대기할 수 있는 의자도 있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대기하는 손님이 없었는데 먹고 나오니까 밖에 줄 서 있어서 살짝 놀랬어요 ㅎㅎ

*주차는 건물 지하주차장이 있는 것 같기는 한데 주말에는 카메라 안 찍는다고 해서 그냥 길거리에 주차하고 왔어요!!

참고로 가까운 역은 임학역입니당~

 
 
 
 
식당 내부 모습입니당~

조명을 달아두셔서 그런가 뭔가 느낌이 따뜻하고 포근한? 편안한 그런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ㅎㅎ

자리는 2인석, 4인석 등 다양하게 있었습니당!

그리고 처음 세팅? 직원분이 물이랑 물컵, 앞접시만 가져다주셔서 반찬(피클, 김치 등) 먹고 싶으면 셀프바 이용하시면 됩니다!! 수저는 테이블 옆에 있어용~~

메뉴판이에요~

전부터 말했지만 저는 메뉴판에 그림 있는 걸 진짜 좋아하는데 여기는 모든 메뉴가 다 사진으로 나와있어서 고르기 편하고 좋았어용ㅎㅎ

파스타랑 쌀국수랑 엄~~청 고민하다가 국물 먹고 싶어서 쌀국수로 픽! 오늘 날씨에는 무조건 쌀국수다 진짜ㅠㅠ 누가 대신 먹으러 가주세여...

그리고 선식당하면 약간 시그니처? 제일 유명한 게 소고기 마늘 철판 볶음밥, 그릴 스테이크 샐러드라고 생각해서 이렇게 총 3가지 시켰습니다! 세 명이서 갔거든요 ㅎㅎ

* 볶음밥은 양이 정말 정말 많아서 1테이블당 1개씩만 주문이 가능하다고 되어있더라구용 일단 하나 시키고 다 먹고 모자르면 더 주문하세요!! 진짜 양 많음 ※주의※

 
 
짜쟌~~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당!! 나온 순서대로 사진을 찍어서 올리눈 것도 그 순서대로 ㅋㅋㅋ

첫 번째로 양지 쌀국수 매운맛! 두 번째로 소고기 마늘 철판 볶음밥 마지막으로 그릴 스테이크 샐러드가 나왔습니당

 
 
 

세 개를 한 번에 찍으면 요렇게!!ㅎㅎ

너무너무 맛있어보이죵~~ 근데 양 진짜 어마무시하지않아요? 사진을 뚫고 양이 보이는 것 같은데 ㅋㅋ

보통 사진이 더 적어 보이는데 이거는 그냥 봐도 많아보이네요,,,ㄷ ㄷ

 

 

열심히 먹었는데 결국은 조금씩 남겼다는 슬픈 사실..ㅜㅜ 양 진짜 많아요 여러분!!

저거 지금 다시 먹고 싶네요 헷

일단 양지 쌀국수 매운맛은 맵찔이도 먹기 가능! 그냥 딱 얼큰해서 부담스럽지 않게 먹기 딱 좋고 약간 속이 느글거리거나 매운 거 땡길때 있잖아요 그럴 때 먹어도 딱 좋음!! ( 맵찔이 기준이긴 해요 사실 ㅜㅠ 매운 거 어마 무시하게 잘 드시는 분들은 하나도 안매우실 수도 있긴 해요ㅠㅠ 근데 맛있으면 장땡이지 모)

소고기 철판 볶음밥은 남녀노소 연령대 상관없이 모두가 좋아할 맛이에용~! 글고 8900원에 양이 89000원만큼 나와여;; 진짜로

마지막으로 샐러드! 이것도 양... 진짜 미쳤어요 고기도 듬뿍인데 야채도 듬뿍~! 치즈도 듬뿍.. 그냥 미쳤음 ㅎㅎ

여기서 먹으면 사실 다른데 가서 아까워서 못 사 먹을 것 같기도 데헷

마지막 영수증 인증까지~~

가성비 맛집 인정 진짜로~ 싼 가격에 저렇게 퍼주면 사장님은 뭐가 남으시는거죠...

다른 식당들은 더 비싸고 조금 주는데 대체 얼마를 남겨 먹는 걸까 하는 생각도 들고^^...ㅎㅎ

사실 선식당이 체인점인데 저는 김포에서만 가봤거든요 거기도 맛있지만 계양점도 진짜 양 많고 맛있어요!! 계양 근처 사시는 분들 점심 뭐 먹지? 저녁 뭐 먹지? 고민될 때는 무조건 요기 요기~~ 선식당으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