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근교 드라이브 추천 :: 북한강이 보이는 뷰 맛집 카페 양평 하버커피

알랍뷰 2022. 8. 19. 10:40
728x90

#양평카페 #남양주카페 #서울근교드라이브추천 #양평하버커피 #빙수맛집 #디저트맛집

안녕하새우:)

하아 드디어 금요일>< 이번 주는 4일만 출근했는데도 왜 이렇게 피곤하고 시간이 안 가고ㅠ 힘든거죠?ㅠㅠ

저는 오후 반차 쓰고 호캉스하러 떠납니당 꺄아~~

친구들이랑 정말 몇 년 전부터 가자가자하고 이제서야^^... 가네요 드디어 ㅎㅎ

호텔 호캉스도 포스팅 할거니까 기대해주세용>0<

오늘 포스팅은 친구랑 심심한데 너무 멀리는 말고 서울 근교로 어디 드라이브할 겸 다녀올만한 디저트 맛집인 카페가 없을까 하고 찾아보다가 북한강이 보이는 뷰가 예술이고 직접 수제로 만드는 빵! 베이커리가 있는 카페를 찾아서 다녀왔습니당!! 거리도 한 시간 정도 걸리고 진짜 물 멍 때리기 좋고 너무너무 좋았어서 후기 올려용 다들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서 ㅎㅎ

당연히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당!! 진짜 너무 좋아서 올리는거에요ㅠㅠ 제발 다들 가줘...

하버커피

경기 양평군 서종면 북한강로 1041 / 070-4402-2060

매일 10:00~22:00

 
 
 
 
 

네비 찍고 오면 넓은 주차장과 큰 카페 건물을 볼 수가 있어용

여기는 2층은 루프탑, 야외 테라스, 반려견 동반 가능한 테라스까지 있어서 연인, 가족, 친구, 반려견과 함께 오기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용 ㅎㅎ

그래서 그런가 사람들이 진짜 많았어요!! 오토바이 타고도 오시더라구용~~

 
 
 
 여기가 야외 테라스 자리 일거에요 ㅋㅋ

다들 날씨가 좋아서 그런가 야외에 많이 앉아계시더라고요~ 앞에 뷰도 너무 좋고><

 
 
 

카페 안으로 들어오면 푸릇푸릇 나무들이 보이고 자리도 널찍하니 테이블 수도 많고 답답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인테리어도 너무 예뿌고!! 북한강이 잘 보이게 통창인게 진짜 뷰 맛집 인정!!

그리고 완전 센스 넘치게 방석이랑 담요 있는 거 감동 ㅠㅠ

여기 의자가 딱딱하거나 불편하지는 않지만 저는 좀 오래 앉으면 엉덩이가 아픈데 방석까지 깔아두면 아주 편하게 앉아있기 가능!ㅋㅋㅋ 추울 때 담요 덮으면 따숩고 좋아유~

그리고 여기 카페가 진~~짜 커서 자리도 다양하게 있는데 안쪽에는 전신거울이랑 멋있는 액자? 그림? 도 있고 전신거울에서 사진 찍었어야 했는데 초췌한 관계로 못찍었...ㅜㅠㅜ 담에 또 가서 찍어야징~~

화장실도 카페 안에 있어서 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요기는 베이커리존?!ㅋㅋㅋ

솔직히 카페들 대부분 업체에서 받아오거나 직접 만드는 데는 별로 없는데 하버 커피는 사장님께서 직접 빵을 다 구우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가 너무 맛있어 진짜ㅠㅠ

애매한 시간에 방문했더니 떨어진 빵이 많아서 아쉬웠지만 계속 빵을 만드셔서 따끈한 것도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다음에는 꽉 꽉 차 있을 때 방문해서 더 많이 먹어보려구요><

 
 
 
메뉴판이랑 주문하는 곳이에요!!

일하시는 분들도 다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주문했습니당ㅎㅎ

저는 망고 빙수 시켰어요~~

 
 
쨘..

미쳤죠 ㅋㅋㅋ 아니 맨날 설...빙.. 가다가 하버 커피에서 망고 빙수 주문했는데 뭔 망고가 왕따시만하고 위에 망고 젤라또 올라가고 안에는 우유 얼음? 그거라서 진짜 존맛탱 ㅠㅠ

여태 먹어본 망고 빙수 중에 최고로 맛있었어요!! 근데 보기만 해도 진짜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앞에는 북한강이 보이고~~ 물 멍 때리면서 망고 빙수 한 입 하니까 여기가 바로 천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그냥 가기 아쉬워서 빵 포장해서 갔어용ㅎㅎ

진짜 저 중에 맛없는 빵 하나 없고 다~~~ 너무 맛있었어요!! 같이 간 친구랑 집 가는 길에 먹고 나머지는 엄마 드시라고 드렸는데 엄마가 빵 너무 맛있었다고 다음에 또 사다 주면 안 되냐고 ㅋㅋㅋ 그러더라구용

다음에는 엄마, 아빠랑 강아지들이랑 해서 방문해 볼까 봐요:)

기분전환이 필요하고 드라이브가 너무너무 하고 싶었는데 우연히 방문하게 된 하버 커피 덕분에 힐링 지대로 하고 갔습니당~~

힐링이 필요하다, 멀리는 가기 싫은데 드라이브는 하고 싶고 어디론가 가고 싶다, 뷰가 좋은 카페가 가고 싶다, 맛있는 디저트가 있는 카페가 가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하버 커피로 모여모여~~

내돈내산 솔직후기인데 영수증을 안찍었,,, 근데 진짜 10000% 제 마음과 생각을 담은 솔직후기에용 ㅠㅠ 다들 많이 방문해 주셨으면 좋겠어용 사장님도 왕 친절 직원들도 왕왕친절 빵은 걍 너무 맛있고 빙수도 맛있구 최구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