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 솔직 후기

알랍뷰 2022. 7. 26. 08:46
728x90

안녕하세요:)

몇달 전에 다녀온 강남 호텔 라운지 애프터눈티세트 방문 후기입니당!!

일단 예약은 네이버 예약으로 했습니다! 주말은 자리 배정이 랜덤이라 일찍 하면 에펠탑 앞자리로 배정받을 수 있다는 걸 보고 일주일 전에 예약했습니당ㅎㅎ

애프터눈티 시간은 1부, 2부로 나누어져 있어요.

1부는 13:00~15:00/ 2부는 16:00~18:00 까지라 네이버 예약할 때 보면 1:00,1:30,4:00,4:30 이렇게 네타임으로 예약 가능합니당:)

‘BERRY NICE TO MEET YOU’는 "2021.12.1~2022.4.10" 까지라 이번 주가 마지막이에용!

가격은 2인 기준 77,000원입니다.

애프터눈티 세트에 딸기 음료 또는 차 2잔 무료 제공에이고 15,000원 추가 시 무제한 로제 와인을 제공한대요!

중간에 직원분이 모스키노 '토이 2 버블검' 미니어처 1개 + 바이알 3종을 작은 쇼핑백에 담아서 주십니당! 쇼핑백만 찍은 건 없네용 ㅠㅠ

 
 

저희 자리에서 찍은 로비인데요! 저기 앞에 회전문으로 들어오면 앞에가 바로 라운지라 찾기가 쉬웠어요:)

또 메인 에펠탑이 한눈에 보여서 에펠탑만 찾으셔도 아 저기구나! 하실 거예요 ㅋㅋㅋ

그리고 앞에 보이는 소파 자리는 애프터눈티말고 일반(?) 그냥 손님 자리 같았어요 다들 음료나 커피 시켜서 드시구 계시더라구용~

 
 
자리 세팅은 이렇게 첫 번째 사진처럼 되어있구요! 세 번째 사진은 딸기 음료 메뉴가 적혀있는 거고 또 커피 적혀있는 메뉴판이 따로 있었는데 두 잔 골라서 주문해 주시면 돼요 ᄒᄒ 저희는 딸기 주스랑 딸기 에이드 시켰어요!

 
 

저희는 자리가 에펠탑 바로 앞자리여서 이렇게 크게 가까이에서 잘 볼 수 있었습니당ㅎㅎ 에펠탑 위쪽으로도 공간이 넓고 트여있어서 좋더라구요!

 
 

저희 자리에서 보이는 예약 손님 아닌 손님이 주문하는 곳(?) ㅋㅋㅋ 저기에 케이크랑 디저트류도 같이 판매하고 있는데 엄청 먹음직스러워보였어요ㅠㅠ 두 번째 사진은 앞쪽에 창가 자리인데 밖에 풍경이 좋아서 그런가 창문도 크고 에펠탑 앞자리 아니고 저기 창가 쪽도 괜찮아보이더라구여

음료 주문하고 종이에 적혀있는 거 보면서 언제 나오나 기다리면서 셀카 찍고 그랬어요 ㅎㅎ 애프터눈티세트는 20분 정도 걸린다고 하셨던 것 같아요! 기다리다 보니까 음료랑 애프터눈티세트가 나왔어요:) 꺅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ㅠㅠ 저 애프터눈티는 처음인데 이래서 다들 가는구나 싶었습니당..ㅎㅎ

밑에서부터 차례대로 자세히 찍은 사진 보여드릴게용! 첫 번째 사진 메뉴 구성 보시고 각 사진이 뭔지 참고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용!

 
 다시 한번 전체샷!ㅎㅎ 두둥 진짜 예쁘긴 예쁜데,,,ㅎㅎ 맛은,,,고냥...ㅎㅎ사진용인걸루,,,

음식 사진 다 찍고 나서는 계속 셀카 찍고 친구가 찍어주고 그랬어요! 사진 진짜 많이 건져왔다뉸ㅇㅎㅎ 밑에서부터는 다 거의 제 셀카,,,ㅎㅎㅎ올리는 이유는 인스타를 봐도 진짜 구도를 어떻게 해서 찍어야 될지 없길래ㅠㅠ 참고하시라고 올려봐용ㅋㅋㅋ

 
위는 친구가 찍어준거구 밑에는 셀카에용ㅎㅎ

호텔이다 보니 여기는 화장실도 깨끗하고 고급져유~ 셀카맛집!ㅎㅎ

마지막으로 에펠탑 앞에서 전신샷! ㅎㅎ​

여기까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 애프터눈티 후기입니당~! 거의 뭐 제 사진이 반 인듯한,,ㅎㅎ

사진은 진짜 맛집인데 디저트는,,, 글쎄요ㅠㅠ 제 입맛과 친구 입맛에는 별로였어요,,ㅎㅎ 근데 뭐 입맛은 다 다르니까! 그나마 좀 저렴하게 애프터눈티를 즐기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당~! #내돈내산 #솔직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