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신논현 맛집 강남 맛집 :: 오븐에 빠진 닭 & 랑데자뷰 강남

알랍뷰 2022. 7. 22. 08:46
728x90

안녕하세요오오~

오늘은 어제 퇴근 후에 친구랑 신논현에서 치킨 먹고 카페 갔던 후기를 올릴까 해요 ㅎㅎ

사진을 많이 못 찍어서 몇 장 없어요ㅠㅠ

그래도 그냥 어제 먹은 거 자랑 겸 ㅎㅎ 시작할게요!

오븐에 빠진 닭 강남 2호점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6길 16 / 02-555-5892
월-금 15:00~00:30 토,일 15:00~23:30

 

신논현역에서 친구랑 만나서 오빠닭까지 걸어서 왔어요 :) 강남역이랑 신논현역에서 걸어서 금방이에요 ㅎㅎ

저희가 첫 홀 손님이었는데 사진 찍기가 귀찮아서 자리에서만 찍었네용 ㅋㅋㅋㅋㅋ

 
 
제가 앉은 자리에서 보이는 가게 내부 모습입니당ㅎㅎ

널찍하니 회식이나 모임 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날씨가 좋아서 저렇게 문을 다 열어놨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바람이 선선하게 들어오고!

주문하면 저렇게 기본 세팅이 나와용 콜라는 주문한 거예요!

접시랑 포크랑 집게랑 치킨무, 저기 과자(저거 뭔지 모르는데 되게 고소하고 맛있어요 ㅋㅋ) 기본 세팅이 나오고 메뉴판 찍었어야했는데ㅠㅠ 저희는 메뉴를 정하고 와서 메뉴판을 안 봐서,,, 사진이 없네요 죄송해유ㅠㅠ

 
 

저희는 요거닭샐러드를 주문했씁니당ㅎㅎ

와 진짜 양 엄청 많아요. 친구랑 둘이 방문한 건데 2인분이 아니라 양이 무슨 3~4인분은 되는 것 같아요 ㅋㅋ

그래서 남아서 친구가 포장해 갔습니다ᄒ

저 샐러드 위에 동그라미 두 개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색다르니 되게 맛있더라구요 ㅎㅎ

샐러드랑 치킨 조합이야 뭐 ~ 말모말모 ㅋㅋ

(근데 제가 느끼한 걸 잘 못 먹어서 먹다 보니까 요거트 소스라 그런가 느끼하고 물려서 많이 못 먹겠더라고요 ㅎㅎ)

요거닭샐러드 가격은 27,000원 입니당ㅎㅎ 음료수는 2,000원!!

#내돈내산 계산하고 카페로 고고 했습니당ㅎㅎ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랑데자뷰로 결정!!

랑데자뷰 강남점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6길 39 1층 / 02-552-0204
매일 11:00~22:00 라스트오더 21:15

랑데자뷰는 제주도컨셉 카페에여 ㅎㅎ 이미 체인점이 전국에 있는 너무 유명한 곳이죠?ㅎㅎ

강남 바비레드 바로 위에 있어요! 랑데자뷰를 못 찾겠으면 바비레드를 찾으셔도 될 것 같아여!

여기도 날씨가 좋으니까 창문을 다 열어놨는데 저녁 되니까 조금 쌀쌀하긴 해도 분위기가 좋고 저는 좋더라구용ㅎㅎ

여기 직원분들이 너무 잘생기셨다는,,,, 꺅>2<

 
친구는 딸기 블랜디드(?) 저는 매실차를 시켰는데요,,ㅎㅎ (개인적으로 둘 다 별로,,, ★) 나중에 친구 한 명 더 와서 걔는 한라봉 블랜디드를 주문했는데 그게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여기는 밀크티가 제일 잘 ㄴㅏ가는것 같아요 ㅎㅎ

참고하세용~!

그리고 화장실 가는 길에 보면 전신거울에 포토존이 있어요 ㅋㅋ 거기서 사진 많이 찍었어용>3<

쨘~!!

거의 뭐 키를 180 이상으로 만들어주는 마법 거울이랍니다!@

다들 여기서 인생샷 찍던데 저도 이번에 잘 찍은 것 같아요 ㅎㅎ 맘에듭니당크크크

저의 퇴근 후 일상을 올려보았는데용 ㅎㅎ 이렇게 소소하게 남기는 것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ㅎㅎ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