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양천구 꽃집 목동 꽃집 추천 :: 길꽃

알랍뷰 2022. 9. 8. 10:53
728x90

안녕하세용:)

여러분은 특별한 날에 보통 어떤 선물 많이 하세요~?

저는 제가 여자라 그런지는 몰라도 꽃 선물 받으면 하루 종일 기분 좋고 그러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요새 기분 안 좋고 힘든 엄마에게 꽃을 선물해 볼까 하고 친절하고 센스 있게 꽃다발을 잘 만드는 곳을 찾아서 다녀왔습니당~

제가 원했던 것보다 훨~~씬 더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이웃님들도 꽃 선물할일이 생기거나 꽃이 필요하거나 화분이 필요할때 요기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길꽃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53 동문굿모닝탑Ⅰ,1층 139호 길꽃 /

0507-1364-2757

월-토 10:00~20:00 *수요일은 19:30까지

일요일 매주 정기휴무

 
 
 
저는 차 타고 방문했는데 근처에 버스정류장 있어서 버스 타고 오셔도 편하실거에용ㅎㅎ

네비에 길꽃 치고 오면 목동 굿모닝탑 간판이 보이고 안으로 들어오면 주차장이 있는데 인터폰? 같은 거 누르고 상가 방문 얘기하셔야 차단기 열려요!

혹시 헤매실까 봐 미리 말씀드립니당ㅎㅎ 안으로 들어오면 무료주차니까 주차장에 주차하세용~ 지하도 있고 지상도 있습니다!!

그리고 건물 입구 쪽으로 오면 바로 큰 간판으로 길꽃이 보이고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목동 꽃집 있으니까 찾기 정말 쉬우세용~

 

위에는 건물 입구로 들어가면 보이는 곳이고 여기는 지상 주차장에서 통로 같은 데로 나오면 보이는 양천구 꽃집 바깥쪽 모습이에요

실외기 보기 지저분할 수 있는데 화분 두고 위에 원숭이 인형두신거 진짜 센스 짱짱이세요 ㅎㅎ

너무 귀엽고 꽃이랑도 잘 어울리지 않나요?

 
 
여기 있는 꽃들이 다 너무 예뻐서 사진을 고르기가 정~~말 어려워서 그냥 다 가져왔어요 ㅋㅋㅋ

축 승진 이런 기념일?!이라고 해야 하나 이벤트 화분도 있고 분홍색 쨍하니 넘예>3<

 
 
진심 화분도 너무 귀엽고 예쁜 거 많고 들어가자마자 꽃 향이 솔솔~ 나서 기분도 좋아지더라구요 ㅎㅎ

조명도 화려한 걸로 달아두셔서 매장이 더욱 아름다워보였습니당!!

요기는 생화 냉장고라고 해야 하나 ㅋㅋ 사장님이 많은 종류의 다양한 생화를 보유하고 있어서 주문하는 고객 니즈에 맞게 직접 꽃다발이랑 꽃바구니를 제작해 주세요!

사진이 많아 보일지 적어 보일지는 모르겠는데 저는 이것도 되게 많다고 생각했는데 이미 꽃이 많이 빠진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채워져있을 때는 얼마나 다양할지~~

 
 
 

첫 번째 홀로그램 장미 저거 요즘 인스타유행이잖아요!! 조명 달아서 불 들어오는 거!

저거 작년 생일인가에 받아봤는데 진짜 예쁘고 시들지 않아서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꽃 시들어서 싫다 하시는 분들은 평생 가는 꽃도 있으니까 꽃 선물 꼭꼭!! 해보세용~~

포장지랑 리본도 종류가 다양하게 있으니까 원하시는거 말씀하시면 돼요~

 
 
 

이건 제가 주문한 꽃다발인데용~~ 진짜 너무너무너무 예쁘지않나요?ㅠㅠ 미쳐썽,,,

친절한 사장님이 최대한 비용을 맞춰 저렴한 비용으로 풍성하게 꽃다발 만들어주셨어용 감동..

그리고 제가 차 타고 또 한 시간 정도 가야 된다고 했더니 물컵에 물 담아서 포장해 주시고 예쁜 비닐? 쇼핑백에 꽃 담아주시고 진짜 사장님 친절 끝판왕이셨어요!!

역시 네이버 방문자 리뷰 후기가 많고 전부 좋은 리뷰밖에 없는 매장은 뭐가 달라도 달라~~

그리고 오랫동안 운영하셔서 이미 동네에선 입소문이 자자하다고 하더라구용 근데 저도 멀리서 찾아갈 정도니,, 동네면 무조건 길꽃에서 꽃다발 주문할 것 같긴 해요 ㅋㅋ

다음에도 꽃 선물할 일 생기면 무조건 양천구청역 꽃집 목동 꽃다발 맛집 길꽃에서 할 거예요!! 꽃배달도 가능하기때문에!!!ㅎㅎㅎ

업체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gilggoc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