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서울파티룸 추천 :: 문래이즈 생일파티룸 후기

알랍뷰 2022. 10. 14. 15:19
728x90

#문래파티룸 #문래브라이덜샤워 #문래생일파티 #서울파티룸

안녕하세요:) 

요즘 아침저녁으로 너무 쌀쌀해요ㅠㅠ흑흑 감기 걸리지 않게 다들 겉옷 하나씩 꼭! 가지고 다니세용ㅎㅎ

이번에 친한 친구 생일이라 문래파티룸에서 생일파티를 하고 왔습니당~~ 박슈~~

저번에는 제 생일파티한다고 파티룸 올렸었는데 이번에는 ㅋㅋ 친구 생일이라 서울파티룸 문래이즈 방문해서 또 인생샷 건져왔어요 맨 밑에 올릴 거니깐 제 사진 참고해서 이쁜 사진 건져오시기 약속♡♡

일단 먼저 제일 좋았던 점 말씀드릴게요!!

생일파티 풍선, 소품 다~~ 필요 없어요! 왜냐! 여기서 준비해 주시거든요 ㅎㅎ

오픈 이벤트로 풍선 원래 20,000원인데 무료로 해주시니까 다들 이 기회 놓치지 말고 얼른 다녀오세용><

문래이즈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62 국화상가 201호 / 0507-1327-5964

매일 00:00~24:00 연중무휴

 저는 친구 생일선물 사야 해서 영등포 들렀다가 거기서 걸어왔는데 영등포역에서도 걸어서 25분? 정도라 지금 날씨에는 선선하니 걷기 너무 좋구요.

문래역에서는 도보 5분? 정도인 것 같고 아니면 국화아파트 버스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바로 앞이에요!!

국화 부동산 옆으로 출입구 있는데 거기로 들어와서 계단 올라가면 바로 문래이즈가 보입니당ㅎㅎ

 
 
입실시간 30분 전에 사장님이 입실 안내 문자와 함께 비밀번호 알려주셔서 비밀번호 치고 들어오시면 되구요~

안으로 들어오면 왼쪽에 손소독제 있으니까 소독하시고 오른쪽에 있는 실내화로 갈아신으셔야해용ㅎㅎ

제가 들어갔을 때는 해가 지기 전이라 안에가 따뜻하고 불을 켜지 않아도 뭔가 감성 있어서 오전이나 낮에 오면 진짜 채광이 좋아서 사진도 잘 나오고 더 좋았겠다 생각들더라구용

그리고 곳곳에 포토존이 엄청 많아서 다양한 컨셉으로 사진 찍기 가능하겠다 생각했어요ㅋㅋㅋ

(근데 현실은 생일파티풍선있는데서 찍다가 지쳤다는...)

 
 
여기는 주방이에요! ※ 근데 취사는 안전상의 문제로 불가능합니다 ※

대신 배달은 가능해요 ㅋㅋ 그리고 여기가 문래창작촌과 5분 거리이기 때문에 핫플레이스의 음식을 웨이팅 없이 포장하여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저 초록색 찬장 열면 술잔 예쁜 거 엄~청 많아요 접시도 다양하게 있고 ㅎㅎ

저희는 근데 배달시켜먹고 술은 안 먹어서 쓸 일이 없었습니다ㅠㅠㅋㅋㅋ

*한 가지 꿀팁? 아닌 꿀팁을 드리자면

배수가 특이해서 국물 있는 음식류보다는 핑거푸드나 피자, 치킨 이런 거 시켜드시는 게 좋으실거에요ㅎ

 
 
 
불 켜고 내부 찍은 거 보여드릴게요~

해가 떠있고 불도 켜니까 확실히 밝아졌죠?ㅎㅎ 뭔가 사진도 더 예쁘게 나오는 느낌~

진짜 저번에 풍선 불고 꾸민다고 너무 힘들었는데 여기는 다 준비되어 있으니까 넘넘 편하고 이쁘고 좋았어요

마지막 ㅋㅋ 친구 기다리는데 너무 누워있고 싶어서 텐트 안에 들어가서 누워있었어요 ㅎㅎ 완전 아늑하고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곳곳에 소품들이 진짜 많은데 맨 위에 두 장은 빔프로젝트에요! 여기 빔있어요~~ㅋㅋㅋ

세 번째 사진 왼쪽에 라디오 같은 게 블루투스 스피커이고 나머지는 생일파티 용품? 사진 찍을 때 쓸 수 있는 소품들이에용~ 거기에 삼각대랑 고데기도 같이 있었어요 ㅋㅋ

진심 여기는 먹을 거 말고는 딱히 가져올 것도 없어요 다 있어~~

그 요즘 다이소 유행하는 공주 귀걸이랑 봉? 그것도 있고ㅎㅎ

 테이블에 방명록 작성하는 수첩이랑 볼펜도 한가득 있더라구용ㅎㅎ

친구가 저기에 그림그리고 작성했는데 못찍어왔네요ㅠㅠ

선물도 주신다고 하니까 다들 방문하면 꼭 방명록 적고 오세용~

 아까 위에서 말했던 제 사진들 ㅎㅎ

친구 생일이지만 저도 주인공 마냥 사진 찍는 건 국룰아닝가요?ㅎㅎ

사실 해가 지니까 실내가 좀 어두워졌는데 저기 위에 조명이 없으니까 더 어둡게 느껴져서 사진을 어떻게 찍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친구랑 이렇게도 찍어보고 저렇게도 찍어보고 하다가 발견한 구도!

테이블에 삼각대 올려놓고 셀카를 찍던가 or 안에 들어가서 테이블 좀 나오고 뒤에 풍선이 다 보이게 전신으로 찍는 게 제일 예쁘더라구요!!

저는 포즈 장애라 손이 맨날 어색해져서 뭐라도 들어야 대서 풍선이랑 꽃 들고 찍었는데 사진 잘 찍는 분들은 저기서 포즈만 취하셔도 진짜 인생샷 건져올 수 있어요!ㅋㅋㅋㅋ

우리 .. 사실 이런 거 사진 찍으러 가는거자나요?ㅁㅋㅋㅋ 하나는 건져와야지 ㅎㅎ

친구랑도 하나만건지자 이런 마음으로 백장은 찍은듯ㅎㅎ

생일파티 말고도 브라이덜샤워, 스튜디오 촬영, 베이비샤워, 연말파티, 단체모임 등 어떤 목적에도 어울리는 파티룸이니까 서울파티룸 찾으시거나 문래생일파티룸, 문래브라이덜샤워 장소 찾으시는 분들은 꼭 꼭!! '문래이즈' 방문해보세용★

예약문의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moon__raise

스페이스클라우드 : 문래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