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일본 오사카 우메다 우동 현지인 맛집 추천 :: 오도루 우동 우메다점

알랍뷰 2023. 8. 10. 11:32
728x90

안녕하세요:)

일본 오사카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우메다!!

저도 우메다 가서 쇼핑도 하고 관광도 하고 맛집도 갔다 왔는데요 ㅎㅎ

지금 포스팅하는 이곳은 진짜 관광객은 없는 찐 현지인 맛집이었어요 ㅋㅋㅋㅋ 진짜 길 찾다가 울 뻔 ㅠ

우메다에서는 대부분 백화점 쇼핑하거나 햅파이브 대관람차, 우메다 공중정원을 많이 가실 텐데 여기는 햅파이브랑 가까워서 중간에 들리기 좋아서 점심이나 저녁으로 너무너무 추천하는 곳이에요!!

또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는 지금 여름이라 더운데 '오도루 우동 우메다점' 에 냉 붓가케우동을 팔아요!!

온우동을 좋아하는 저도 여기서는 냉우동을 먹었는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여 ㅎㅎ

위에 고기랑 버섯튀김이 올라가는 냉 고기 버섯튀김 붓가케우동을 주문했는데 진짜 튀김 식감 미쳤고.. 면을 쫄깃쫄깃 살면서 먹어본 우동중에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

 

그럼 얼른 방문 후기 시작해보겠습니당~

오도루 우동 우메다 (Odoru-udon Umeda)
1 Chome-1-3 Umeda, Kita Ward, Osaka, 530-0001 일본 / +81663443760
월-일 11:00~15:00 / 17:00~21:00

 

 
현지인들도 길찾기 어렵고 힘들다는 우메다...

저 진짜 ㅋㅋㅋ 길 찾다가 미쳐버리는 줄 알았잖아요ㅠㅠㅋㅋㅋㅋㅋ

일단은 우메다 길찾기 꿀팁?은 큰 건물! 건물 이름을 찾아가는거에요ㅎㅎ

오도루 우동 우메다점은 오사카역 앞 제 3빌딩을 찾으셔서 지하2층으로 내려오시면 돼요!

첫 번째 사진 저 건물에서 지하 2층으로 내려와서 한 바퀴 돌다 보면 발견할 수 있어요 ㅋㅋㅋ

지하라 구글맵이 잘 안될 수도 있어서 그냥 구경한다 생각하고 돌다 보면 발견하게 되더라구요..ㅎ

 
 
입구에 서 있으면 직원분이 들어오라고 안내를 해주시는데 그때 들어가시면 되고 매장 안에는 진짜 현지인들만 계시더라구여 ㅎㅎ

저녁시간 즈음 방문했는데 꽤 많은 분들이 식사하고 계셨어요!

내부가 엄청 크지는 않았지만 좁지는 않았고 대부분 혼자 와서 식사하고 가셔서 혼자여도 뭐 아무 그런 게 없이 편하게 먹고 갈 수 있었어요ㅋㅋㅋ

자리에는 물컵, 물, 젓가락, 메뉴판 등이 있었습니당~~

물은 맹물 아니고 홍차? 녹차? 이런 것 같았어요! 존맛탱 ㅎㅎ

요게 메뉴판!!

여기는 관광객보다는 현지인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 일본어 메뉴판만 있었어요ㅋㅋㅋ

메뉴판 가운데에 있는 가격들이 보통 사이즈? 중 사이즈고 큰 거는 200엔 추가, 작은 건 50엔 마이너스 더라구여 ㅎㅎ

 
가운데 선을 기준으로 위는 냉, 온 다 가능하고 아래는 온 따뜻한 것만 가능해요~

왼쪽 노란색으로 되어있는 게 붓가케우동인데 1100엔은 고기, 튀김, 계란 다 있는 거고 저는 계란 빠진 1000엔짜리 주문해서 먹었어용~

오른쪽은 국물 있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 ㅠ 확실치 않음.. ㅜ

 

짠~~

주문한 우동이 나왔습니당ㅎㅎ

우동에는 면, 고기, 마이타케 버섯튀김만 있었고 옆에 쯔유랑 파, 무갈은거, 노란거는 뭔지 기억이...

쯔유를 조금 둘러주고 먹었는데 고기는 달달하고 버섯튀김은 엄~~청 바삭바삭하고 면발은 쫄깃 탱탱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여!!

버섯튀김은 진짜 이렇게까지 맛있을 수 있다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근데 저는 두 덩어리 먹고 나니까 점점 물리긴 했어요 ㅋㅋㅋㅋ 헤헿

고기도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는데 달달하다 보니 또 먹다가 물리고 ㅋㅋㅋㅋㅋ

결국 남기긴 했는데 여기서 냉우동 딱 첫 입 먹자마자 美味 진짜 도랏다.,. 천상의 맛이다 이랬어요 ㅎㅎ

 
면발은 진짜 어디서도 못 먹어볼... 그런... 어떻게 면발이 이럴 수가 있지;; 했어요 ㅋㅋ

참고로 결제는 현금만 가능하니까 꼭!! 현금 챙겨오세용ㅎㅎ

첫날 우메다에서 지갑 쇼핑하고 저녁으로 냉우동 먹고 햅파이브 대관람차 탔는데 진짜 코스 대박 미쳤어요>.<

혼여하시는 분들~~ 첫날 오후 뱅기타서 뭐 할까 고민되시면 저처럼 호텔 체크인하고 우메다로 넘어가서 백화점 구경하고 저녁에는 오도루 우동가서 냉우동 먹고 햅파이브 대관람차 타고 야경 구경한 뒤에 도톤보리 넘어와서 맥주 한잔하고 자면 진짜 첫날 완벽쓰!!!

사실 이제 일본 여행 맛집 포스팅은 끝이에요....ㅎ헿

근데 저 또 조만간 갈 예정이니깐 그땐 또 다른 맛집 찾아와볼게용~~

우메다 가시는 분들 꼭 냉우동 드셔보시고 오세용♥♥

 

https://goo.gl/maps/WdQzArwrjh9spzBb8

 

Odoru-udon Umeda · 1 Chome-1-3 Umeda, Kita Ward, Osaka, 530-0001 일본

★★★★☆ · 우동 전문점

www.goo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