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한소희 공항패션 가방 여행가방 추천 :: 제드레페브5 (jedrefeb) Croiffle shoulder bag_black

알랍뷰 2023. 8. 8. 10:2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 여행 내내 메고 다녔던 가방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ㅎㅎ

지금은 출근 가방으로 아주 야무지게 쓰는 중이에요>_<

일본 여행 가기 전에 유튜브를 보다가 우연히 한소희 공항패션 영상을 보게 됐는데 가방이 너무 예쁘더라구여 ㅇㅅㅇ 그래서 찾아보니까 뭐 품절이라 못 산다 어쩐다 하길래 우엥 ㅠ 하고 ㅋㅋㅋ 일단은 홈페이지 들어가 봤는데 블랙이 있는 거예요! 심지어 주문이 가능하더라고요??!!! 그래서 진짜 바로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제가 7월 6일 출국인데 7월 2일 날 주문해서 아 제발 제발 ㅠㅠ 이러면서 기다렸는데 월요일에 바로 배송 시작하고 수요일인가 도착해서 목요일에 바로 들고 여행갔다왔어용ㅎㅎ

지금부터 한소희 가방으로 유명해진 jedrefeb5 - Croiffle shoulder bag_black 내돈내산 후기 시작해보겠습니당!!

 
 

네이버에 제드레페브 검색하고 사이트 들어가서 주문했어용 ㅎㅎ

맨 아래 하단에 요 링크 남겨뒀으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맨 아래로 고고~~

 

70,000원부터 무료배송이라 가방 58,900원에 배송비 3,000원 총 61,900원 결제!

택배사는 cj 대한통운이었어용 혹시 궁금하실까바...ㅎㅎ

 
 

배송은 이렇게 박스에 왔는데 진짜 어떻게 이렇게 깔끔하게 올 수 있는지 신기하더라고요 ㅇㅅㅇ

 

맨날 더러운 거 묻어오거나 꾸겨지거나 찢겨왔는데 ㅋㅋㅋㅋ

상자는 테이프나 이런 거 없이 조립? 뭐라고 해야 할까요... 잘 일케 착착 되어있어서 풀어주면 상자를 열 수 있어용!!

 

안에서 가방을 꺼내보면 이렇게 부직포로 한 번 더 포장되어 있어요!

같이 들어있는 종이는 교환이나 반품할 때 적는 그거더라고요 ㅎㅎ

 

부직포에서 꺼내면 이렇게 한 번 더 비닐 포장이 되어있습니당~

포장을 너무 깔끔하게 해주셔서 바로 사용할 수 있고 저는 너무 좋았어요 ㅎㅎ

 
 
 

짠~

가방 너무 예쁘죠ㅠㅠ 저 보자마자 너무 예뻐서 소리지름...

가방은 똑딱이 하나로만 되어있는데 제가 써보니까 뒤집지 않는 이상 물건이 잘 빠진다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지퍼였으면 더 편했을 수도 있겠지만 똑딱이라 물건을 바로 꺼낼 수 있고 넣을 수 있고 이런 건 좋았어요 ㅎㅎ

똑딱이에도 비닐이 있어서 저거 떼주고 사용해야 하고 안에 작은 포켓이 하나 있는데 이게 엄청 깊어서 저는 여행 내내 여기에 여권 넣고 다녔어요!

가방 옆에 텍 있길래 바로 제거해줬습니당~

여행 갈 때 저 가방에 셀카봉, 손선풍기, 여권, 지갑, 향수, 이어폰, 보조배터리, 화장품 등등등 많이 넣었는데 다 잘 들어가서 진짜 패션은 유지하되 보부상으로 다닐 수 있었어요 ㅋㅋㅋ 진짜 최고임 ㅠㅠ

 

 
 

여기에 제 여행 사진 풀어요 키키ㅣ

진짜 여행 첫날부터 마지막 날까지 매일매일 저 가방만 메고 다녔어요 ㅎㅎ

 

저는 평소에도 보부상인데 여행에서는 더더 보부상이 되거든여ㅠㅠ 근데 이 가방은 진짜 많이 들어가는데 예쁘고 사진도 잘 나오고 진짜 최고더라고여...ㅎㅎ

여행 가기 전에 제일 잘한 게 이 가방 산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번 여행은 진짜 쇼핑 다 만족><

국내여행, 해외여행 다 이 가방 하나면 저 같은 보부상들 물건 챙길 거 다 챙기고 패션까지도 챙길 수 있어요ㅎㅎ

한소희 가방으로 유명해진 제품이지만 예쁘고 실용성도 좋아서 더 유명해진 게 아닐까 싶더라고요~

그럼 얼른 구매 가능한 링크 남겨드릴게용~

지금 들어가 보니까 8월 8일 예약배송이더라고요ㅠㅠ 급하신 분들은 다른 색상으로 하시거나 그래야 할 것 같아여ㅜㅜ

 

https://jedrefeb.com/product/88-%EC%98%88%EC%95%BD%EB%B0%B0%EC%86%A1-croiffle-shoulder-bagblack/19/category/24/display/1/

 

 

[8/23 예약배송] Croiffle shoulder bag_black - JEDREFEB5

2.VIMEO 메인영상 관리 아래이미지에 속성 탭에 링크부분에 VIMEO 영상의 영상코드만 기입해주세요 띄어쓰기나 대문자 소문자 모두 같게 해주세요. .

jedrefeb.com

 

여기 들어가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당!!

저는 너무너무 만족했던 가방이라 포스팅했는데 사실 저만 메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많은 사람이 알고 있지만 나만 알고 싶은 그런...ㅎㅎ

일본 여행 포스팅 아직 할 거 많지만 젤 첫 번째는 여행 가기 전 구매한 가방 포스팅으로~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