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천 맛집 제천 치킨집 추천 :: 교촌치킨 신백점

알랍뷰 2022. 10. 25. 15:2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 진짜 춥지않아요?ㅠㅠ 아침에 오들오들 떨면서 출근해써여,,,ㅎㅎ

엊그제 할머니 생신이라 할머니네 갔는데 급 교촌치킨이 너무 땡기는거에요 ㅋㅋㅋ 포장해서 먹으려고 제천 교촌치킨 검색했더니 지점이 여러 개 나와서 그중 가까운 신백점으로 포장하러 갔다 왔어요~

교촌치킨 신백점

충북 제천시 의병대로36길 29 / 043-652-9913

매일 13:00~24:00

주차, 포장, 배달

 

 
 
저는 네비 찍고 차 타고 방문했는데용~ 가게 앞에 주차장이 바로 있으니까 너무 편하더라구요~~

처음에 가게 보고 매장이 작겠다 했는데 막상 들어가니까 넓고 깨끗하고 특히 그 치킨집 가면 기름쩐내 엄청나는데 그런 거 하나 없이 쾌적하고 좋아서 매장에서 먹어도 너무 좋을 것 같다 생각했어요!!

 
 
 
내부를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테이블 수도 많고 넓고 깨끗하죠!!??? 그리고 주방이 거의 오픈? 주방이었는데 너무 깔꼼해서 와... 했어요 ㅋㅋㅋ

사실 치킨집뿐만 아니라 시켜 먹고 사 먹는 식당들이 ^^ 다들 잘 알지만 모르는 척 사 먹고 하는 건데 여기는 너~무 깨끗해서 믿음직스럽고 좋았는데 카운터 가니까 딱 위생등급 매우 우수 푯말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역시는 역시~~

매장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갬성 뿜뿜~~

그리고 안에 어르신들이 오셔서 드시고 계셨는데 할머니 할아버지가 드시러 오시는 건 말 다한거잖아요~ㅎㅎ

암튼 저는 포장으로 주문해서 집으로 들고 왔고 치킨은 집 가서 바로 보여드릴게용@!!

아참, 저는 레드콤보 주문했습니다~~

 
 
짠~~

포장은 요렇게! 콜라랑 무랑 치킨!! 이 들어있었습니당ㅎㅎ

다른 데는 음료수.. 그 교촌 그거 줘서 별로였는데 여기는 콜라><ㅋㅋㅋ

저거 포장 스티커도 잘 붙어있었고!! 박스 열자마자 진짜 침 뚝뚝...

다시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또 먹고싶...다ㅠㅠ

저는 허니콤보도 좋아하긴 하는데 약간 먹다 보면 물리고 질려서 레드소스 추가해서 먹거나 아니면 아예 레드 콤보 먹는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 안 질리고 그냥 마시써..

저희 가족이 치킨 한 마리를 한 끼에 못 먹어서 항상 다음날 또 먹거나 하거든요?ㅋㅋㅋ 이해 못 하셔도 전 이해해요ㅠㅠㅋㅋㅋㅋㅋㅋ 제가 봐도 좀 신기하니깐 ㅎㅎ

암튼 근데 요기서 포장한 거 저희 한 끼에 뚝딱 해치웠어요 너무 맛있어서 엄마도 많이 드시고 아빠도 많이 먹고 ㅋㅋ 저는 더 먹고 ㅎㅎ

진짜 여태 먹어본 교촌치킨 중 제일 맛있었어요ㅠㅠ 사장님 저희 동네로 모셔올뻔*^^*

모든 체인점이 그렇지만 점바점 너무 심한데 여기는 진짜 존맛탱이라 다음에 할머니네 가게 되면 매장에서 먹고 포장도 해오려구요!!

진짜 여기 신백점 가까우신 분들 넘나 부러운 것.,,

마지막으로 안에 들어있던 미니? 메뉴판입니당ㅎㅎ

다들 뭐 메뉴 너무 잘 아시겠지만 그래도 전체 메뉴가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올렸어요:)

완전 오랜만에 먹은 교촌치킨이었는데 엄마, 아빠랑 너무 맛있게 먹어서 내돈내산 후기를 안 쓸 수가 없어서 포스팅했어용ㅎㅎ

제천 맛집, 제천 치킨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꼭!! 교촌치킨 신백점 방문해서 드셔보세용! 배달, 포장, 매장 다!! 무조건 진짜 젭알 가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