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인천 서구떡케이크 완정떡케이크 부모님 생신 케이크 후기 :: 꽃선당

알랍뷰 2022. 10. 20. 14:03
728x90

#서구떡케이크 #완정떡케이크 #마전환갑케이크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엄청 추워진다더니 진짜 너무 춥네요..ㅜ

지난 금요일이 엄마 생신이셨는데 요즘 앙금 플라워 케이크가 유행한다고 해서 알아보다가 인천 서구 마전역이랑 완정역 사이에 떡 케이크 전문점이 있길래 찾아봤는데 와... 진짜 케이크가 너무 예쁜 거예요! 그래서 무조건 엄마 케이크는 여기서 해야겠다 하고 예약했습니당><

꽃선당

인천 서구 완정로 31 동아프라자 2층 202-2호 / 0507-1312-2735

화-토 12:00~20:00

매주 월, 일 정기휴무 (일요일은 케이크 픽업만 가능)

포장, 배달, 예약

 
 

여기는 딱 완정역, 마전역 사이에 있어서 둘 중 편하신 곳에서 오시면 되고 마전역에서 오시면 2번 출구로 나와서 그냥 앞으로 쭉 쭉 걸어오시면 되고, 완정역에서 오시면 1번 출구로 나와서 신호등 두 번 건너고 마전역방향으로 걸어오시면 동아프라자 건물 입구가 보일 거라 거기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자가용을 이용해서 방문하시는 분들은 뒤쪽에 주차장이 있긴 한데 차가 꽉 차 있거나 공간이 없으면 주변에 찾아보시고 주차하셔야 할 것 같아요ㅜㅜ

엘베 타고 2층으로 올라와서 오른쪽으로 꺾으면 제일 안쪽에 꽃선당이 위치해 있습니다~

 
 
내부 모습 자세히 사진 찍어왔습니다!! 안에 너무 감각적이고 예쁘지않나요?ㅎㅎ

저 긴 식탁은 여기가 원데이클래스도 해서 아마 수업 때 사용하거나 단체석으로 준비해두신 것 같았어용ㅎㅎ

나머지는 2인석 테이블이었습니다~

안에 조명도 너무 예쁘고 화분도 있어서 분위기가 너무 좋고 일단 청결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요기는 케이크토퍼나 촛불 파는 공간이에용ㅎㅎ

저도 여기서 하트초 하나 구매했어요 ㅋㅋ

예쁘게 잘 나눠져있어서 보기도 편하고 가격이 다 쓰여있고 구매하기 편했어요!!

메뉴판이에요~~

여기가 케이크 주문도 받지만 디저트 카페이기도 해서 이렇게 디저트나 음료도 판매하고있습니당ㅎㅎ

다음에는 퓨전 디저트랑 음료 먹으러 와보려구용~

 
 
 

짠~ 제가 주문한 엄마 생신케이크입니당!

포장은 이렇게 너무너무 예쁘게 해주셨어요 물론 케이크는 더 예쁘지만><

너무 예뻐서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어서 ㅋㅋㅋㅋ 가게 나오자마자 사진 찍고 집 가는 길에도 찍고 ㅋㅋㅋㅋ

진짜 대충 보이는데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게 제가 구매한 하트초입니당! 가격은 1,200원 ㅎㅎ

그리고 케이크 포장할 때 칼도 같이 포장해 주셨어요~

 
 
 
 
 

집에 와서 케이크 제대로 보고 싶어서 식탁에 꺼내놓고 사진 찍고 있는데 ㅋㅋㅋ

냄새가 좋았던 건지 울집 강쥐들도 탐내는 앙금 플라워 케이크 ㅋㅋ 맛있는 냄새가 낫나 봐요:)

그나저나 케이크 비주얼 진짜 미쳐미쳐ㅠㅠ

아니 이거 일일이 다 직접 만드시고 디자인하셨다는 게 진짜 너무 대단하시고 이뻐서 건드리지를 못하겠더라고요 아까워서ㅠ 디테일로 진주까지 박아주시고 ㅎㅎ 저걸 다 앙금으로 하셨다는 게 넘나 신기

 

 
 

제가 구매한 하트초 케이크에 꽂으니까 너무 잘 어울리죠!! 케이크가 더 빛나죠!! ㅋㅋㅋ

너무 찰떡으로 잘 구매한 것 같아서 괜히 뿌듯 ㅎㅎ

뭔가 올해 엄마 생신에는 하나라도 더 해드리고 싶은 마음이었는데 케이크 하나로 엄마가 너무 좋아하시니까 오히려 제가 두 배로 기쁘더라구요

그래서 주변에 어머님 아버님 할머님 할아버님 생신 케이크로 뭐 사갈까 고민하는 친구들한테 무조건 떡 케이크 하라고 앙금 플라워 케이크로 해야 된다고 적. 극. 추천하려고요!

 

한 조각 짤라서 안에도 보여드릴게용ㅎㅎ

안에는 견과류랑 계피, 꿀 섞여있는 꿀설기!로 했습니당~

떡은 완전 쫄깃쫄깃하고 계피향이 나고 꽃앙금은 달달하고.. 진짜 일반 생크림 케이크보다 훨~ 맛있고 좋더라구용

근데 저희 가족은 입이 짧ㄴ아가지고.. 이 케이크 한 판을 한 번에 다 먹지 못하기에,,, ㅋㅋㅋㅋ 보관을 했어야 했는데 저희 같은 분들이 또 계실 수 있기 때문에 보관법 말씀드릴게용@!

※앙금 떡 케이크 보관법※

당일 섭취가 가장 좋으나 당일에 섭취가 불가능한 경우,

은 무조건 냉동 보관! 앙금은 덜어서 냉장 보관 또는 오래 보관하고 싶으면 냉동 보관 추천드립니당:)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케이크는 진짜 퀄리티 미쳤구!! 저도 다음에 윗분들(?) 케이크 할 일 생기면 여기서 주문하려구요! 데헷

환갑이나 잔치 케이크로도 너무 좋고 선물용으로는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꽃선당 인스타그램이랑 카카오톡 알려드릴게용:)

마전환갑케이크, 서구떡케이크, 완정떡케이크 찾으시는 분들은 꽃선당에서 주문해보세용>3<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flower_sun_ricecakes/

- 카카오톡채팅 : https://pf.kakao.com/_AnFx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