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김포 맛집 추천 :: 진흥관

알랍뷰 2022. 7. 26. 16:29
728x90

안녕하세용~!

오늘도 맛집 후기에용 ㅎㅎ (코로나가 얼른 끝나야 이곳저곳 자주 놀러 다니고 여행 포스팅 할텐데ㅠㅠ 속상,,)

여러 번 가서 먹어보고 올리는 거랍니당>3< 믿고 봐주세요~~

진흥관

경기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 57 / 031-984-9911

매일 11:00 - 21:00 화요일 휴무 (단, 공휴일 일 때는 정상영업)

 

40년 전통이라고 하는데 뭔가 외관부터 엄청나지 않나요 ㅎㅎ 맛집의 향기가 솔솔~~

주차는 건물 옆에 넓게 주차장이 있어요! 거기에 주차하시면 됩니당ㅎㅎ

 
 
입구에 저렇게 동상이 있는데 쟤도 마스크를.. 코시국 정말 ㅜㅜ 입구로 들어가면 큐알체크할 수 있고 안심콜 출입관리번호도 있어서 편하신 걸로 하시면 됩니당 옆에 체온 측정하는 게 있어요 하시고 손소독까지 하시면 됩니당!

제가 간 날에 진짜 사람이 어마 무시하게 많아서 카운터에 대기표 작성하고 기다렸습니다. (사람 많을 때는 카운터에서 대기표 꼭 작성하고 기다리셔야 돼요!)

요렇게 안쪽에 대기하면서 앉아있을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습니당!

저는 바깥바람 쐬면서 기다리는데 옆에 저렇게 맛있는 녀석들 현수막이 걸려있더라구요~

어린이날 특집 115회라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챙겨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대기는 한 십분? 십오분? 정도 기다리고 들어갔던 것 같아요. 처음으로 손님 많아서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

 
 

자리에 앉으면 이모님이 저렇게 밑반찬을 먼저 주십니당. 단무지, 양파, 춘장, 물! 테이블에는 기본으로 식초, 간장, 고춧가루, 메뉴판이 세팅되어 있어요~~

물을 자스민차?같은거 주시는데 저희는 생수 마시고 싶어서 생수로 바꿔달라고 했어요 혹시 차 말고 생수 드시고 싶으시면 말씀하시면 돼요~!

 
 

사람 진짜 어마 무시하게 많죵 ㅠㅠ 저두 깜짝놀랐어용 두시에 갔는데 사람이 이렇게 많아서 ㅎㅎ...

홀이 무지 커요! 룸도 따로 있어서 단체거나 모임 같은 거 하실 때는 예약하고 방문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용

화장실도 안에 있어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ㅎㅎ

저희는 해물 쟁반짜장 1인, 해물 짬뽕, 등심 탕수육 小를 주문했습니당.

** 여러번 먹어본 결과 간짜장보다는 쟁반이 더 맛있어욤

 
 

쨘~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당~ 주문하고 한 오분? 도 안 걸린 거 같아요!

 
 

꺅! 탕수육까지 다 나왔습니당!! 탕수육은 튀겨야 대서 그런가 사진 찍고 있으니까 금방 바로 나오더라구요

아 ★★ 탕수육에 소스가 부어 나오는데 저희는 찍먹파라 소스 따로 달라고 했어용~

찍먹파 분들은 소스를 따로 달라고 꼭! 말씀하셔야 돼요!! 아니면 부어져서 나옵니당 ㅠㅠ

 
 

메뉴 하나씩 자세히 보시라고 가까이서도 한번 찍어봤어요. 사진 보는데 진짜 침이 줄줄,,

음식 안에 해물 가득한거 보이시나용??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좋아하실 거 같아요! 정말 푸짐하거든요 하하

이날 손님이 많아서 그런가 짬뽕 국물이 더 깊고 진하게 느껴지는 거 있죠ㅋㅋㅋ 사진에서도 혹시 보일까요...?ㅎㅎ

요즘은 찹쌀이라고 해서 물컹한 식감의 탕수육들이 많은데 저는 옛날 거 그냥 바삭한 거 좋아하거든요ㅠㅠ 요기는 찹쌀이 아니라 바삭바삭. 그래서 더 맛있는 거 같아요! 고기 세 덩이가 小 자라 각자 먹고 싶은 크기로 잘라서 먹으면 돼요

ㅋㅋㅋㅋ 싹싹 비웠습니당 밥 시키면서 김치 달라고 하면 주시니까 참고해서 김치까지 야무지게 냠냠 하세용

다 먹고 주문서 챙겨서 계산하러 고고~~

 
 

계산하고 나와서 #내돈내산 인증을 위한 영수증 사진까지ㅋㅋㅋ 찍었습니당

제가 먹어본 중식 중에 젤루 맛있는 것 같아요. 다들 꼭 한번씩 드셔보셨으면 좋겠네요>o<